호그와트 레거시, 가장 기대되는 해리포터 게임!

해리포터 팬들에게 희소식. 그 이유는 해리포터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호그와트 레거시라는 게임이 곧 다양한 게임 플랫폼에 출시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게임에 대해 토론합니다. 특히 이 기사에서는 일반 정보, 게임 플레이, 출시일, 사전 주문 시 얻을 수 있는 가격 및 혜택에 대해 중점적으로 설명합니다.

호그와트 유산에 대한 모든 종류의 정보에 흥미를 느끼십니까? 자, 아래의 전체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 5개

호그와트 레거시

호그와트 레거시 웹사이트
해리포터 게임즈 공식 홈페이지. 출처: hogwartslegacy.com

Hogwarts Legacy는 Avalanche Software에서 개발하고 Warner Bros에서 Portkey Games 레이블로 배급한 액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Hogwarts Legacy는 Harry Potter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게임이며 신비한 동물사전 소설과 영화 시리즈를 기반으로 합니다.

독특하게도 이 게임은 1800년대 호그와트를 배경으로 하는 오픈 월드 게임이기도 합니다. 각 플레이어의 캐릭터는 호그와트에서 마법 세계를 추구하는 학생들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취한 조치에 따라 자신의 유산을 만들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오픈 월드 RPG 게임처럼 개인의 희망에 따라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생성기 기능을 통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제이션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WB Games 계정이 있는 Harry Potter Fan Club 계정에서 집과 지팡이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Harry Potter Fan Club 계정을 WB Games 계정과 연결한 플레이어는 Beaked Skull Mask 및 House Fan-Atic Robes와 같은 독점 상품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기: PC용 최고의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10선

게임플레이(캐릭터 생성 및 전투)

호그와트 레거시 전투의 예
Hogwarts Legacy의 전투 예. 출처: YouTube/Hogwarts Legacy

이 게임은 매우 독특하고 Harry Potter 팬들이 크게 기대하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돌고 도는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마법사가 될 수 있도록 마법으로 가득 찬 세계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Harry Potter의 세계에서 마법사가 되는 것은 시리즈 팬들의 꿈입니다. 마법사가 됨으로써 플레이어는 강력한 주문을 마스터하고 물약을 만들어 마법사로서의 캐릭터를 강화합니다.

플레이어는 나중에 사용 가능한 퀘스트를 완료하고 발생하는 시나리오는 각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달라집니다. 

Hogwarts Legacy 개발자에 따르면 플레이어는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주문 슬롯이 20개 이상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마법사를 상대로 이 주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캐릭터는 주문을 사용하여 다른 캐릭터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전투 시스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주문력을 높이는 방법을 결정하는 사이드 퀘스트도 있습니다.

사이드 퀘스트는 또한 사용 가능한 주문의 수준을 높여 플레이어의 클래스를 결정합니다. 따라서 개발자는 호그와트의 세계를 게임에 구현하기 위해 사이드 퀘스트를 만들었습니다.

에 따르면 게임 플레이 쇼케이스 YouTube를 통해 공식 Hogwarts Legacy 계정이 보유한 개발자는 Harry Potter 소설에 따라 Hogwarts를 모방하려고 합니다. 결국 해리포터의 세계관이 이 게임의 기반이다.

독특하게도 플레이어는 원하는 대로 호그와트 기숙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호그와트에는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후플푸프, 래번클로 4개의 기숙사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호그와트 레거시 개봉일

호그와트 방 예
호그와트 방 예시. 출처: YouTube/Hogwarts Legacy

해리포터 팬들은 해리포터의 세계에 오픈월드 게임이 있기를 기다리고 있었을 것입니다. 불행히도 Hogwarts Legacy는 아직 단계에 있습니다. 개발.

공식 페이지에 따르면 증기, 이 게임에는 출시일이 있습니다. 2023년 2월 11일. 정확히 3개월이면 이 마법 같은 오픈 월드 RPG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Steam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콘솔 팬을 위한 것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호그와트 레거시 게임 가격

캐릭터 크리에이터
캐릭터 크리에이터. 원천: 유튜브

기다리는 동안 사용 가능한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사전 주문할 수 있습니다. Steam 플랫폼의 경우 Rp로 선주문할 수 있습니다. Standard Edition 버전의 경우 749,000입니다. Deluxe Edition 버전의 경우 가격은 Rp입니다. 874,000.

사전예약을 하시면 게임 출시 시 추가 혜택이나 경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품은 모든 플랫폼에서 선주문할 수 있는 Onyx Hippogriff입니다.

단, 플레이스테이션 사전예약을 하면 펠릭스 펠리시스 포션 레시피와 귀신들린 혹스미드 샵 퀘스트 형태로 추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디럭스 에디션의 경우 스탠다드 에디션과 동일한 상품과 72시간의 얼리 액세스 및 Dark Arts Pack을 받게 됩니다. Thestral Mount 형태의 Dark Arts Pack, Dark Arts Cosmetic Set 및 Dark Arts Battle Arena.

따라서 Hogwarts Legacy라는 제목의 Harry Potter 게임에 대한 토론이 유용했으면 합니다.

에서만 다른 충전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되는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