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FPP 모드 플레이의 이점

배그 fpp 모드

PUBG Mobile은 FPP PUBG Mobile과 TPP라는 두 가지 비전 모드가 있는 배틀 로얄 장르의 게임입니다. TPP는 3인칭 시점으로 제공되는 비전은 넓은 시야이며 자신의 성격을 볼 수 있습니다.

FPP는 FirstPerson Perspective이지만 FPP의 비전은 플레이어 자신의 눈을 통해 볼 수 있는 영역만 화면에 표시되는 현실적인 비전입니다. 실제로 더 어렵지만 PUBGM의 FPP 모드로 플레이하면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다음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PUBG Mobile FPP 모드를 자주 사용할 때의 이점

  • 연주 기술 향상

제공되는 비전이 더 작기 때문에 FPP는 플레이어가 더 나은 기술과 전술을 사용하여 플레이하도록 간접적으로 요구합니다. TPP 모드를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가 반드시 FPP를 사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FPP 모드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확실히 좋은 TPP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 더 공격적

FPP 모드에서 제공되는 비전은 플레이어가 보다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합니다. TPP 모드를 사용하면 뒤를 돌아보지 않고도 상황을 볼 수 있지만 FPP 모드에서는 할 수 없습니다.

 

FPP 모드의 모든 것은 실제 인간 시각의 품질을 따라 매우 사실적으로 설정됩니다. 일반적으로 FPP 모드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시야를 넓히기 위해 점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실감나는 연주 지식

FPP 모드는 사실적인 게임 플레이를 강조합니다. TPP 모드보다 난이도가 높지만 승리하면 더 높은 FPP 모드로 플레이한 후 마음의 만족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공정한 게임

일반적으로 TPP 모드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TPP 게임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상대방을 몰래 공격하기가 더 쉽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를 엄폐물로 붙여넣고 화면을 슬라이드하여 상대방의 움직임을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한편 FPP 모드에서는 이 시스템을 사용할 때 아무것도 볼 수 없으며 얼굴과 시야를 가리는 덮개만 보입니다.

 

FPP 모드 플레이 팁

  • 적응

이 모드에서는 캐릭터의 눈이 되어야 하며 오른쪽과 왼쪽만 볼 수 있습니다. 콜오브듀티, 포인트블랭크 등 FPS 게임을 자주 하는 유저들에게는 일상의 '먹거리'가 되었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나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어려워지고 플레이어가 현기증을 경험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PUBG는 이 모드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가 차분함을 느낄 수 있도록 많은 BOT를 제공합니다. 요점은 FPP 모드 플레이에 익숙해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 FPP 모드 설정

FPP PUBG Mobile의 설정은 TPP 모드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차이점은 1차 카메라 뷰 설정에만 있습니다. 설정이 클수록 도달할 수 있는 가시성이 더 넓어집니다.

 

아시다시피 FPP 모드는 제한된 시야에 약점이 있으므로 시야를 최적화하려면 캐릭터의 시야가 더 넓어지도록 설정을 풀로 설정하면 됩니다.

 

  • FPP 모드의 또 다른 약점은 발소리를 통해 적의 존재를 알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TPP 모드에서 플레이어 발자국이 지도에 표시되지만 이 모드에서는 감지하기가 매우 어려우며 전혀 나타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적어도 헤드셋을 통한 소리가 주변 소리보다 더 크게 들릴 수 있도록 더 좋은 헤드셋을 준비해야 합니다.

 

  • 더 조심하다

항상 안전한 위치를 찾고 너무 열린 위치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TPP 모드에서는 보기가 명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상대방이 뒤에서 당신을 쏘면 즉시 피하기 어렵고 적이 어디에 있는지 추측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매 동작마다 등을 먼저 주목해야 하고, 상대가 뒤에서 조준하지 못하게 해야 한다. 영역이 작을 때 연기를 사용하여 상대방을 속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 범위를 사용해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FPP 모드에서 조준경을 사용하지 않아도 플레이어의 조준이 더 집중될 수 있다고 말하지만 일부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촬영하고 싶을 때마다 스코프를 사용하면 발사되는 샷의 스코프를 사용하면 더 집중되고 안정적입니다.

 

특히 달릴 때 발행되는 탄약도 더 번거롭고 결과적으로 먼저 죽습니다.

위의 리뷰를 바탕으로 PUBG Mobile FPP 모드 플레이의 팁과 이점이 유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기사에서 뵙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