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평성은 소유권입니다. 여기에 전체 설명이 있습니다!

형평성

형평성은 재무 분석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지분은 비즈니스 자산에 대한 비즈니스 소유자의 권리 또는 이익으로 소유자에게 반환될 금액을 나타냅니다. 공유 모든 자산이 실패하면 사업을 하고 사업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을 지불합니다.

자본은 대차대조표에서 부채(부채)를 차감한 후 비즈니스 자산에 대한 소유자의 소유권입니다. 또한 자본 또는 유산 총 자산에서 부채를 뺀 값에서 계산된 사업.

주식은?

주식과 암호화폐 변동성의 차이
변동성 그림입니다. 출처: Ultra Tech India

Equity라는 단어는 기업의 재정적 가치를 의미하는 Equity라는 단어에서 유래했습니다. 재무회계기준(PSAK No. 21)에 따르면 지분은 사업에 대한 소유자의 권리, 즉 기존 자산과 부채의 차액의 일부이므로 사업의 판매 가치의 예가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이 단어는 사업의 운영 결과에 대한 소유자의 투자에서 나옵니다. 이는 특히 소유주 처분 시 이익 또는 손실에 대한 참여를 줄일 것입니다.

이것은 종종 조합원 자본 또는 법인, 저축 등을 위한 자본이라고 하는 소유자의 예치금으로 구성됩니다.

재무회계기준(2007)에 따르면, 출처에 대한 명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법규에 따라 제시하기 위해 사업 소유의 범위 내에서 목적을 명시해야 합니다. 법으로. 기본적인 행동.

비즈니스에서 형평성의 중요성 

주식과 암호화폐 플랫폼의 차이점
시장이 하락할 때 당황하지 마십시오

기업 지분 가치는 기업의 장부 가치를 반영합니다. 이 가치는 기업의 가치를 결정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회사의 주당 가격을 초과하는 주가를 찾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이러한 주가 상승은 투자자들이 회사가 미래에 좋은 전망을 가지고 있다고 믿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사업을 운영하는 동안 기업가는 사업의 기본을 이해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부채와 서비스가 없는 주식과 자산의 가치가 그 회사가 좋은지 아닌지를 얼마나 보여주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주식과 암호화폐의 비교, 어떤 것이 수익성이 있을까?

지분 예시

주식 대 암호화폐
현대 투자로서의 주식

보통주는 초기 자본 또는 지분 참여를 나타내는 회사 지분의 예입니다. 소유자 또는 소유자에게 특정 자산을 소유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합니다.

사업주에게는 관리자 및 직원 임명, 회사 정책 및 절차 수립 등의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적용해야 하는 암호화폐 투자 방법

이익잉여금은 회사의 총수입에서 주주에게 지급된 금액을 뺀 금액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소득은 사업주로서 받는 순소득이며 주주에게 지급되지 않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