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최고의 전술 슈팅 게임인 Valorant에 대한 전체 리뷰

현재 최고의 전술 슈팅 게임인 Valorant에 대한 전체 리뷰

안녕 Vicigers! 개발사인 라이엇 게임즈가 제공하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만든다는 발상은 엄지척을 받을 만하다. 이 개발자는 League of Legends 게임에서 Champions 캐릭터를 성공적으로 잠금 해제한 카드 게임 Legends of Runeterra를 훌륭하게 출시한 데 이어 얼마 전 글로벌 출시할 Valorant라는 게임도 도입했습니다.

이 게임은 Counter Strike: Global Offensive(CS: GO)의 게임 플레이와 Overwatch 게임의 조합으로 매우 강력합니다. 제시된 게임 스타일은 정말 독창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이 전술적 슈팅 스타일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Valorant는 대신 게임을 액션으로 가득 채우고 더 복잡한 전략을 요구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제공합니다. Valorant는 11명의 요원을 제공하며 각 요원은 각 역할에 특별한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뷰 지금 바로 최고의 전술 슈팅 게임, Valorant를 완료하세요.

술탄 사양 불필요

이 Valorant 게임에서 상을 받을 자격이 있는 측면 중 하나는 이 게임이 제공하는 가벼운 기능입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단순히 데이터를 다운로드하여 플레이합니다. 용량은 약 8GB이며 이후에는 문제 없이 바로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가벼우면서도 매우 잘 처리되어 보여지는 시각적 그래픽이 여전히 인상적이다. 더욱이 적용되는 아트워크는 매우 엣지있는 스타일로 소개됩니다. 이 사소하지 않은 기능은 중급 PC 게이머가 지배하는 CS:GO 소비자 부문에 도전하려는 것 같습니다. 너무 가벼워서 이 Valorant 게임은 표준 사양의 노트북에서 실행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최신 게임을 할 수 없는 온보드 VGA를 사용하여 잘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그래픽 설정은 매우 가볍지만 제시된 게임은 여전히 눈을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캐릭터의 오디오 효과와 음성 대사는 언제든지 매우 놀라운 감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Valorant는 최고의 그래픽을 갖춘 최첨단 기술이 항상 흥미로운 게임을 제공할 수 없다는 증거입니다.

캐릭터 강도

좋아하지 않는 계략 플래시뱅, 수류탄, 화염병 또는 연막탄과 같은 유틸리티를 제공하는 CS:GO Valorant는 이러한 요소를 캐릭터의 능력에 제공합니다. 피가 더 진한 탱크처럼 행동할 캐릭터나 DPS로서 너무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캐릭터는 없습니다. 컨트롤러, 듀얼리스트, 이니시에이터, 센티넬의 4가지 역할이 있습니다. 그들 중 네 명은 적을 공격하거나 시야를 닫는 방법인 조닝을 만드는 데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제시되는 게임 플레이는 Overwatch 게임과 같이 행동을 우선시하는 것보다 더 전술적으로 보입니다. 예를 들어 던지는 쿠나이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마무리할 수 있는 궁극기를 가진 캐릭터 Jett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 라운드마다 적의 시야를 차단할 수 있는 클라우드 버스트 파워는 돌진을 주거나 특정 포인트를 유지하는 데 더 유용합니다. 참고로 발로란트 맵 설정은 택티컬 슈팅 게임 형식을 더욱 강조합니다. 성공적인 Valorant 게임은 흥미로운 변형을 제공합니다. 성공적으로 수행된 모든 역할은 놀라운 전술 저격수를 표시했습니다. 예를 들어 결투사 및 이니시에이터 역할은 돌진할 때 엔트리가 될 준비가 되어 있는 반면 센티널 및 컨트롤러 역할은 다른 팀원을 지원하여 구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라운드 즉흥연주

이전에 CS: GO 또는 Overwatch를 플레이한 사람들이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고려해야 하는 사항, 즉 각 게임의 라운드 단계를 포함합니다. Overwatch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각 게임 시작 시 시간을 구매할 때 플레이어의 위치를 잠그는 CS: GO와 달리 각 차선의 장벽에 먼저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조정으로 맵의 플레이어 분포가 더욱 집중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방어자는 각 지점을 방어할 준비가 되어 있고 공격자는 공격할 준비가 된 지점과 경로를 고려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한편, 이 게임의 경제 메커니즘은 CS:GO 게임보다 단순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현금을 사용하여 최대 16,000으로 AWP 2개를 구매할 수 있다면 현재 Valorant 게임에서 9,000크레딧은 오퍼레이터 1명 구매에만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구매할 수 있는 두 가지 유형의 방패는 각 라운드에서 보다 효율적인 구매를 고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게임은 또한 CS: GO 게임에서 제공하는 것보다 각 라운드에서 더 평평한 크레딧을 제공합니다.

제한된 콘텐츠

다만, 발로란트는 정말 성공했다고 할 수 있는 컨셉과 테마를 가져왔음에도 불구하고 제공하는 콘텐츠가 매우 적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에서 Spike라고 불리는 Bomb Mission Mode는 Valorant가 처음 출시될 때 제공한 유일한 것이었습니다. 실제로 Ascent, Bind, Haven 및 Split의 네 가지 맵만 만들어졌습니다. 용감하다고 할 수 있는 설정을 제공하여 독창적이지만, 이 4개의 맵은 결국 플레이어를 지루하게 만들 것입니다. 더욱이 다양한 무기를 제시함에도 불구하고 라이플과 SMG 유형에 나타나는 시각적 범위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수집할 수 있는 수집품은 로비에 표시되는 스티커, 배너 또는 제목의 형태로만 여러 경우에만 제공되기 때문에 제공되는 장식 기능은 흥미롭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스스로 선택할 에이전트를 선택할 수 있지만 충분히 매력적이지 않은 외관 기능으로 인해 결국 이 게임은 충분한 보상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릴리스에서 제공되는 순위 메커니즘, 프로필 또는 무기 스킨은 게이머에게 깊은 인상을 주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Valorant는 여전히 FPS 팬들을 위한 경쟁 슈팅 게임으로 명명될 자격이 있습니다.

게임 방법

게임을 하기 전에 유용한 팁, 즉 플레이어의 희망에 따라 DPI 및 감도와 같은 설정을 결정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FPS 장르 게임을 해본 적이 없는 플레이어의 경우 올바른 설정을 실제로 이해하기 전에 몇 라운드를 시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CS:GO 또는 Overwatch를 플레이한 사용자의 경우 취할 수 있는 감도 변환은 다음과 같습니다. CS:GO 감도는 3.18181818로 나눈 반면 Overwatch의 경우 감도는 10.6으로 나눕니다. 제어를 위해 플레이어는 NumPad 4라는 스파이크를 해체하고 심는 기본 키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이 키를 사용하는 것이 불편하다면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대로 색상, 투명도, 크기 등의 측면에서 십자선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Valorant의 각 캐릭터는 에이전트라고 합니다. 다른 FPS 게임과 달리 이 게임의 에이전트는 다양한 능력이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능력은 Overwatch 게임처럼 낮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없습니다. CS:GO 게임의 섬광탄 또는 파편 수류탄과 유사한 대부분의 능력은 구입해야 합니다. 한편, 각각의 새로운 유틸리티는 여러 라운드를 거친 후에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궁극기(1)는 가장 강력하고 효과적인 스킬이지만 반복적으로 충전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다시 사용할 수 있으려면 한 라운드가 아닙니다. 그것을 충전하는 것, 즉 죽이거나 목표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이 스킬이 각 라운드에 적용되지만 사용된 에이전트에 따라 달라지는 시그니처(One)가 있습니다.

물론 초보자의 경우 너무 많은 능력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무기로 전환할 때 딜레이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이 움직임은 플레이어가 적의 공격을 받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딜레이가 상당히 긴 스킬을 사용할 때 자신의 위치가 안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초보 플레이어가 주의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사항은 걷는 동안 종종 Shift 키를 누르고 있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 중인 에이전트는 이동 시 실행됩니다. 에이전트를 실행하려면 플레이어가 Shift 키를 눌러야 합니다. 이 조치를 취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게임 시작과 동시에 바로 달려가면 소란을 일으키기 때문에 적이 상대의 위치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가 달릴 때 목표물을 제대로 조준하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헤드셋 사용은 모든 FPS 게임에서 필수입니다. 헤드셋을 사용하여 능력이 제대로 들릴 때까지 발소리로 시작합니다. 플레이어가 적의 시선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각 에이전트는 궁극기를 사용할 때 일반적으로 특정 단어를 말합니다. 플레이어가 그 특별한 단어를 들으면 그 치명적인 공격에 맞지 않도록 최대한 빨리 달리기만 하면 됩니다.

CS:GO 팬들은 좋아하는 두 가지 유형의 무기인 M4와 AK를 확실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Valorant 게임에서 자주 사용되는 한 쌍의 무기는 Phantom과 Vandal입니다. 두 무기 모두 데미지와 조준 속도가 뛰어난 무기의 사양에서 관찰할 수 있습니다. 물론 당면한 상황에 따라 취할 수있는 다양한 다른 유형의 무기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라운드 중에 자리를 잃지 않도록 사용할 각 무기를 인식해야 합니다.

Valorant 포인트와 Radianite 포인트를 충전하는 방법

Valorant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화에는 크레딧, Valorant 포인트 및 Radianite 포인트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Cred는 게임에서 활성화됩니다. Cred는 현실 세계에서는 가치가 없으며 게임에서만 가치가 있습니다. 신용은 경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싸울 때 작동하는 아이템이나 능력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Valorant Point(VP)로, 이 통화를 통해 플레이어는 초기 단계에서 계약 레벨을 쉽게 올릴 수 있습니다. VP는 실제 화폐와 동등한 가치를 지니며 프리미엄 스킨 및 Radianite 포인트를 구매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Radianite Point는 화력 강화 전용 통화로 플레이어가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무기를 강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플레이어는 VP로 지불하여 상점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으려면 VCGamers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