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최고의 안드로이드 도라에몽 게임으로 향수를 불러일으키자

도라에몽 만화 영화는 전설적입니다. 거의 모든 어린이와 심지어 어른들도 도라에몽 만화 시리즈가 TV에 방영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도라에몽 만화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이 생겼습니다. 팬은 YouTube에서 시리즈를 다시 재생하거나 도라에몽 Android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자, 여기 추천입니다 안드로이드 도라에몽 게임 여가 시간에 엔터테인먼트로 최고입니다.

도라에몽 가제트 러쉬

첫 번째 제안 안드로이드 도라에몽 게임 이것의 제목입니다. 퍼즐 컨셉과 RPG 메카닉을 적용한 이 게임은 흥미진진한 독특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Doraemon Gadget Rush에서 플레이어는 적을 공격할 때 피해를 줄 수 있는 그림을 일치시키는 작업을 합니다. 단순한 비주얼은 사실 이 게임을 할 때 재미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이 도라에몽 안드로이드 게임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여 게임 플레이가 더욱 흥미진진해지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캐릭터가 포함됩니다.

도라에몽 가제트 러쉬 게임에는 도라에몽 시리즈를 주로 채우는 캐릭터들이 여럿 있습니다. 다시 봐도 재미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상당히 유용한 스킬을 장착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미션 시간을 연장하거나 콤보를 수행할 수 있을 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이 게임의 모든 캐릭터는 플레이어가 일정 시간 동안 가챠를 완료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도라에몽 음악 패드

Smart Education에서 만든 이 도라에몽 Android 게임은 사실 플레이어에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자녀를 위한 적절한 교육도 포함됩니다. Doraemon Music Pad에서는 게임 플레이를 조정할 수 있도록 연령 옵션이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2014년에 출시된 뮤지컬 장르의 이 게임은 아이들의 이해력은 물론 운동 능력을 훈련할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마지막 업데이트에서 Doraemon Music Pad는 8개월 이상과 4세 이상이라는 두 가지 연령 옵션을 제공합니다.

Doraemon Music Pad의 게임 플레이는 Guitar Hero와 비슷하지만 동요로 변경되었습니다. 노래의 리듬에 맞춰 눌러야 하는 도라에몽 캐릭터의 이미지가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점점 더 정확한 버튼을 누를수록 획득한 포인트가 자동으로 높아집니다. 재미있는 점은 점수판 결과가 Nobita의 학교 시험지에 즉시 인쇄된다는 것입니다.

도라에몽 수리점

이 도라에몽 Android 게임은 Animoca에서 제작했습니다. 이 편안한 게임은 재미있는 이야기를 배경으로 합니다. 보시다시피 도라에몽과 그의 친구들은 구식 도구를 청소하는 커뮤니티를 돕는 작업을 완료하고 있습니다. 도라에몽 시리즈에서는 말썽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았지만, 이제 이 아이들은 유용한 행동을 하러 옵니다. 도라에몽 수리점은 간단한 게임 플레이를 채택합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임무는 커뮤니티에서 넘겨받은 손상된 가구를 도라에몽이 수리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물론 플레이어는 차고에 있는 다양한 미래형 도라에몽 기계에 의존해야 합니다. 문제는 플레이어가 작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적절한 마법 도구를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흥미롭게도 플레이어는 대중이 지불하는 도라야끼를 사용하여 도라에몽 도구의 힘을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수용되는 도라야키의 수가 많을수록 이 마도구는 확실히 정교해집니다.

수네오 도라캣 런 3D

지금까지 Subway Surfers 게임에 익숙했다면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비슷한 개념을 즐길 수 있지만 만화 도라에몽의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표시된 캐릭터는 Suneo, Dorami, Giant, Shizuka, Nobita 및 물론 Doraemon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하여 플레이어는 이동하는 경로를 따라 Dorayaki를 수집하면서 달리면서 다양한 장소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각 캐릭터마다 고유한 동작이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자이언트를 사용하면 그의 뚱뚱한 자세가 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듭니다. 확실히 그의 땅딸막한 몸은 통과할 수 있는 장애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도리 몽 Quiz

도라에몽 만화의 진정한 팬이라면 이 게임을 하지 않는다면 불완전한 게임입니다. 그 이유는 도리몽 퀴즈 게임은 진정한 팬만이 이해할 수 있는 사실뿐만 아니라 다양한 퀴즈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도라에몽 안드로이드 게임에는 반드시 쓰러뜨려야 할 스테이지가 많이 있습니다. 각 레벨에는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퀴즈도 있습니다. 퀴즈의 모델은 예를 들어 Shizuka의 어머니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도라에몽 만화 시리즈의 진정한 팬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시도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도라에몽 게임 방금. 그 이유는 어린 시절에 유행했던 만화 시리즈를 조금이나마 회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게임에서 제공되는 퀴즈를 통해 팬들도 지식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