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을 위한 10가지 이상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당신은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대학생을 위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학생이 되려면 시간과 장소를 관리하는 데 더 훈련되고 현명해야 합니다. 따라서 여러 응용 프로그램이 있어야 합니다. 스마트폰 학생들을 위해.

그 이유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Android 스마트폰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는 방법

대학생을 위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대학생을 위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스마트폰 응용 프로그램 그림입니다. 출처: Unsplash.

학생이 되는 것은 더 성숙해지고 관심 있는 분야를 추구하기 위한 다음 단계입니다. 또한 학생이 되는 것은 융통성이 있어야 하고 두 개 이상의 과제를 동시에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강의를 보다 쉽게 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스마트폰은 더 이상 놀기 위한 주요 필요 사항이 아니지만 스마트폰을 대학 생활의 주요 요구 사항으로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스마트폰은 크기가 작고 휴대가 간편하며 무게가 가벼워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로드할 수 있기 때문에 선택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이라는 이름이 붙은 이유다.

사용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운로드할 수 있는 학생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이 몇 가지 있습니다. 쉽게 하기 위해 저자는 범주, 설명 및 간략한 이유를 만들었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여기 대학생을 위한 10개 이상의 스마트폰 앱이 있습니다!

커리어 앱

대학생을 위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LinkedIn, Jobstreet 및 인디드 로고. 직업 분야의 학생을 위한 스마트폰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학생으로서 직업 세계에 대비하기 위해 연습할 뿐만 아니라 자신을 개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실제로 금전적인 필요를 위해 일하면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적지 않다.

따라서 Career Apps를 다운로드하여 이에 대한 준비를 시작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력서를 작성하고 자원 봉사, 시간제 및 정규직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 잡스트리트, 그리고 참으로 Career Apps의 세 가지 예입니다. 전문적인 필요에 따라 이 두 가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 는 Facebook과 같은 앱이지만 특히 업무 관계를 위한 것입니다. 통찰력, 응답을 공유하여 원하는 내용에 따라 직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반면 잡스트리트 그리고 참으로 취업시장이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작업을 검색하거나 제공할 수만 있습니다.

나중에 참여한 활동을 업무 경험으로 나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학을 마치면 일할 준비가 더 잘 될 수 있습니다.

학생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언어

대학생을 위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Grammarly 및 Duolingo, 언어 학생을 위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학생으로서 언어를 포함한 폭넓은 통찰력과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더 쉽게 하기 위해 학생으로서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의 여러 언어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저자는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 중 최소 두 개를 제안합니다.: 듀오링고 그리고 문법.

에서 시작 듀오링고, 언어 간의 사전이라고합시다. 같지 않은 구글 번역, 하지만 듀오링고는 언어에 더 능숙해질 수 있도록 연습 문제도 제공합니다.

특히 문학을 전공하는 학생으로 입학한다면 듀오링고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한편, 영어를 사용한다면 저자는 제안한다. 문법적으로. 단어, 문장, 카피라이팅의 구조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과제, 기사 또는 강의 자료 작성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Grammarly는 글을 더 간결하고 이해하기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저자는 옵션으로 자신이 사용하는 국어사전을 다운받으라고 조언한다. 사전을 사용하면 작성한 내용과 일치할 수 있는 새로운 어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시원한! 거의 사용되지 않는 Google 번역 기능입니다.

글쓰기

글쓰기 분야의 학생을 위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Some Notes.

쓰기와 메모는 학생의 주요 작업입니다. 에서 인용 사이언스데일리, 도쿄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필기와 메모는 기억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보통 캠퍼스에 책을 가져와야 한다면 종이에 글을 쓰지만 이제는 타이핑할 수 있습니다. 이제 학생들은 스마트폰만 가져오고, 쓰기 또는 타이핑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스마트폰에는 메모 중요한 일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매우 중요한 상황이 있어 메모가 필요한 경우 메모를 여세요.

또는 화면이 넓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이 있다면 저자는 다음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을 제안합니다. 굿노트.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실제로 스마트폰에 글을 쓸 수 있습니다.

학생을 위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학습 및 강의

대학생을 위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공부하고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이 디지털 시대에는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지난 몇 년간의 전염병으로 인해 강의 활동이 매우 유연해졌습니다.

따라서 저자는 전자 회의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다음과 같은 예 , 웹엑스,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구글 미트, 강사와의 합의에 따라 기타.

위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은 학생으로서의 대학뿐만 아니라 다른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캠퍼스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응용 프로그램을 토론 매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칠판 그리고 캔버스 학생. 두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은 자료를 읽고, 과제를 수집하고, 시험 점수를 볼 수 있는 장소로 미국에서 꽤 인기가 있습니다.

물론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학생과 강사 모두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은 칸바, 프레젠테이션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양질의 콘텐츠와 매력적인 외모가 지원하면 대학 성적이 매우 좋아질 것입니다!

또한 읽기: 11월부터 Google Meet 마감 시간은 단 1시간입니다!

Google Workspace

대학생을 위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Google Workspace 배경화면. 출처: 구글.

이것은 가장 필수적인 응용 프로그램이며 모든 사람의 삶에서 벗어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모든 스마트폰 사용자, 특히 안드로이드 OS, Google 계정을 기본 계정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하지만 Google이 단순히 '검색'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소개하다 Google Workspace, 특히 귀하의 모든 작업을 지원하기 위해 Google에서 소유한 애플리케이션 모음입니다.

Google Workspace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Gmail, 캘린더, Meet, 채팅, 드라이브,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그리고 훨씬 더. 저자는 필요에 따라 기꺼이 그룹화합니다.

Google Workspace의 장점은 입력한 모든 정보가 클라우드라는 대용량 저장소에 업로드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기기를 변경하더라도 계정을 사용하는 한 모든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과제를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 문서, 슬라이드 및 시트.  Microsoft Word, Excel 및 Powerpoint만큼 간단하지만 온라인 버전입니다.

토론 매체의 경우 Google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잼보드, 채팅, 그리고 또한 구글 미트. 이 세 가지 응용 프로그램은 별도로 사용하거나 개별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 Google은 다음을 제공합니다. 달력 그리고 유지하다. 캘린더를 사용하여 일정을 관리하거나 Google의 메모를 사용하여 무언가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위의 모든 정보는 이름이 지정된 하나의 컨테이너에 수집됩니다. 구글 드라이브. 위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수행하는 모든 작업은 확실히 Google 드라이브에 저장되기 때문에 이것은 합법적입니다.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하드 디스크입니다.

사진, 강의 자료 등과 같은 중요한 파일을 드라이브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부터 Mendeley의 스마트폰 앱이 사라졌습니다., 저자에 따르면 Google 드라이브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덜 중요하지 않은 것은 지메일 또는 구글 이메일. 친구와 교수에게 이메일을 보내 전문가가 되는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업무 세계에서 공식적으로 소통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메일을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선택 : 온라인 교통 + 전자금융

스마트폰 응용 프로그램 그림입니다. 출처: Unsplash.

이것은 필수가 아니라 선택사항일 뿐입니다. 저자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대부분의 학생들, 특히 인도네시아의 학생들은 온라인 교통 애플리케이션과 전자 뱅킹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러시아워 때문입니다. 때로는 공부가 시간 소모적일 뿐만 아니라 육체적이기도 합니다. 육체적으로 부담이 가지 않기 위해, 그들은 다음과 같은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고젝 그리고 붙잡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정보는 해외에서 공부하는 사람들이 E-Banking을 준비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에는 무현금 결제 수단이 많이 있습니다. 거주하는 국가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네시아에 있다고 가정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축적 또는 오보. 초기 은행 계좌를 사용하여 잔액을 충전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번거롭게 돈을 들고 다닐 필요가 없습니다. 스마트폰을 들고 바코드나 QR코드를 스캔하면 끝.

또한 읽기: 싱글에게 적합한 최고의 매치메이킹 앱!

다운로드할 수 있는 학생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스마트폰의 용량과 캠퍼스에서 강사들과 함께 만드는 정책을 살펴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위의 많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중에서 어떤 것을 사용해 보셨습니까?

다양한 종류의 게임 상품권을 구매하여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