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프리파이어 유튜버 LetDa Hyper의 프로필

LetDa 하이퍼 프로필

LetDa Hyper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Free Fire YouTube 사용자 중 한 명입니다. 그가 올린 콘텐츠는 매우 흥미롭고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그의 기술도 인도네시아 사람들에게 매력입니다.

그는 인도네시아 사람들에게 게임 플레이의 영향이 완전히 부정적인 것은 아니라는 것을 보여 주는 모범입니다. LetDa Hyper는 겸손한 YouTube 사용자가 되어 Free Fire 콘텐츠 제작자로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았습니다.

Free Fire 게임을 좋아하는 Viciger에게는 물론 LetDa Hyper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자, 아래에서 LetDa Hyper의 프로필과 약력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Free Fire OB35의 6가지 최고의 무기

LetDa 하이퍼 프로필

LetDa 하이퍼 프로필
유튜브 배너 LetDa Hyper. 출처: YouTube/LetDa 하이퍼

Yogi Pramana Putra는 이 Free Fire YouTube 사용자의 전체 이름입니다. 그는 종종 LetDa Hyper라는 무대 이름으로 Yogi라고 불립니다. 요기는 1992년 5월 18일 반다르람풍에서 태어났으니 현재 나이 30살이다.

Yogi는 결혼했고 그의 아내의 이름은 Dian Pratiwi입니다. 부부 사이에는 이미 타즈키아라는 아이가 있다. Yogi의 현재 직업은 유튜버이자 기업가입니다.

여행과 요리가 취미인 그는 SNS에 올린 글에서 볼 수 있다. 그의 인스타그램. 이 인스타그램 계정 @letda.hyper는 이미 48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물론 계정이 확인되었음을 나타내는 파란색 체크 표시가 이미 있습니다.

Instagram 외에도 Yogi에는 계정이 있습니다. Tik의 톡 Free Fire 콘텐츠를 업로드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TikTok 계정 @letdahyperasli에도 파란색 표시가 있고 팔로워는 7600만 개 이상의 좋아요로 560만 개를 초과합니다.

그러나 그의 가장 유명한 소셜 미디어는 유튜브. 그의 유튜브 채널은 이미 구독자 수가 900만 명이 넘는 그레이 틱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읽기: 태국에서 온 Auto Headshot 유튜버 Ruok FF의 진짜 얼굴입니다.

유튜버로서의 커리어 여정

유튜버가 되기 전의 삶

렛다 하이퍼 인스타그램
LetDa Hyper와 Her Moge의 Instagram 게시물. 출처: 인스타그램/@letda.hyper

요기는 어렸을 때부터 게임을 자주 했다. 고향인 람풍에서 커피 장사로 용돈을 벌었다. 십대가 된 후 그는 부모님을 따라 Tangerang으로 이사했습니다.

그는 17세 때 포인트 블랭크를 취미로 했고 게임 실력을 보여주어 게임, 특히 슈팅에 소질이 있었다. 에 따르면 GGWP, 그는 유명한 Free Fire YouTuber가되기 전에 오토바이 판매원이었습니다.

2018년에는 안타깝게도 사고를 당해 턱뼈가 부러져 입원해야 했습니다. 사고에서 회복한 뒤 저녁부터 아침까지 스트리밍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10명 안팎의 비교적 적은 수의 시청자와 함께 스트리밍을 시도했다.

또한 읽기: 2021년 세계 PUBG 유튜버 TOP 5, 당신의 아이돌은?

LetDa Hyper YouTube 채널 개발

유튜브 채널 LetDa Hyper
콘텐츠 및 YouTube 채널 구독자 LetDa Hyper. 출처: YouTube/LetDa 하이퍼

그러나 이것은 그를 낙담시키지 않았습니다. 그는 수백 명의 새로운 시청자의 시청자 증가를 얻었습니다. 2019년에는 Free Fire에 대한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것이 일상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채널은 계속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019년에는 가입자가 매우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지난 2월 구독자 10만명을 시작으로 성장세를 이어온 그는 이듬해 2월 구독자 300만명을 돌파했다.

그는 이 무기를 사용하는 데 능숙하기 때문에 인도네시아 MP4의 왕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콘텐츠에는 인도네시아의 Free Fire 애호가를 즐겁게 하는 비디오 챌린지에 대한 게임 플레이 비디오, 팁 및 요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의 성과

렛다 하이퍼 인스타그램
FFML을 위해 Team Eternal과 함께하는 LetDa Hyper. 출처: 인스타그램/@letda.hyper

각종 SNS에서의 인기는 물론,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도 다양한 성과를 거두고 있죠! 2018년 반둥시티대회에 출전해 준우승을 차지했다. 그런 다음 2019년에는 Free Fire Creator Games 및 Streamer Showdown Thailand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2021년에는 Bomb Squad FF Asia Allstars 토너먼트에 참가하여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어 FF 아시아 올스타즈 배틀로얄 토너먼트에서 2위를 차지했다. 그는 Free Fire 게임에 대한 그의 기술이 탁월하기 때문에 다른 많은 업적과 토너먼트에 참가했습니다.

Free Fire Bigetron 팀의 프로 선수이기도 했지만, Free Fire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의 경력에 집중하고 싶다는 바람에 2020년 초에 은퇴를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letda hyper의 프로필에 대한 간략한 설명.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해야 하는 경우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