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캐리로 쓸 수 있는 최고의 마법사 영웅 5인, 꼭 해보세요!

하이퍼캐리로 쓸 수 있는 최고의 마법사 영웅 5인, 꼭 해보세요!

 

안녕, 친구 비시저스, 영웅 마법사는 게임 초반에 치명적인 데미지로 유명합니다.

또한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의 새로운 파밍 시스템, 반드시 알아야 할 것! 

게임 후반에는 막대한 폭발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데미지가 크며 하이퍼캐리로 활용할 수 있는 마법사 영웅 5명을 소개합니다.

영웅에 흥미를 느끼십니까? 바로 아래에서 확인해보자.

하이퍼 캐리로 활용 가능한 히어로 메이지

1. 키미

하이퍼캐리로 쓸 수 있는 최고의 마법사 영웅 5인, 꼭 해보세요!
출처 : UHD페이퍼

키미는 초반에 큰 데미지를 주고 다양한 스킬을 사용합니다. 또한 키미는 다른 마법사 영웅에 비해 매우 빠른 쿨다운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능력은 또한 적 영웅을 매우 쉽게 쫓거나 탈출하는 것을 지원합니다.

2. 할리

출처 : UHD페이퍼

이 할리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꽤 인기가 있습니다. Harley는 매우 치명적인 전투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할리는 막대한 폭발 피해를 줄 수 있는 콤보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Harley가 포탑을 밀고 적 영웅을 매우 쉽게 죽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3. 카구라

출처 : UHD페이퍼

가구라는 게임 초반과 후반에 큰 데미지를 주는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Kagura는 또한 매우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을 받았습니다.

할리는 1초 동안 기절 효과와 60%의 둔화 효과를 줄 수 있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4. 루낙스

출처 : UHD페이퍼

이 마법사 영웅은 매우 민첩하고 잠그기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게임 초반 Lunox는 Dreamland Twist 패시브 스킬 덕분에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Lunox는 미니언을 매우 빠르게 줄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5. 하리스

출처 : UHD페이퍼

Harith는 또한 큰 피해를 입히고 죽이기 어렵습니다. 그는 또한 적 CC에 면역이 될 수있는 패시브 스킬이 부여됩니다.

물론 하리스의 장점을 가지고 하이퍼캐리로 활용한다면 매우 유능하다.

그래서 하이퍼캐리로 쓸 수 있는 5명의 마법사 영웅인 비시저스였다. 어떻게, 그것을 시도하지 않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Vicigers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놓치지 마세요.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