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5 및 GTA 온라인 최고의 픽업 트럭 7가지

GTA 5와 GTA 온라인은 플레이어에게 운전하고 수집할 수 있는 다양한 차량을 제공하며, 그 중 하나는 픽업 트럭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공식 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정보에 따라 성능이 완성된 최고의 픽업 트럭에 대해 논의합니다. GTA 위키 팬덤.

또한 읽기: GTA 5 견인 트럭 요령,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GTA 5 및 GTA 온라인 최고의 픽업 트럭 목록

다음은 GTA 5 및 GTA 온라인에서 최고의 픽업 트럭 목록입니다. 에 대한 정보로 완료 성능 각 픽업 트럭의 사진을 보고 스스로 판단하여 GTA 5 차고에 보관하기에 적합한 트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에버론 GTA 온라인

픽업 트럭 GTA 5 Everon
픽업 트럭 GTA 5 Everon. 출처: GTA 위키 팬덤

GTA 온라인 게임에서 최고의 픽업 트럭 중 하나는 Everon입니다. 안타깝게도 이 자동차는 GTA V 온라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veron은 특히 직선 도로에서 고속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강력한 엔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기계는 도로 위의 다양한 장애물을 오를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빠른 속도와 성능을 제공하는 강력한 엔진을 가지고 있지만 오프로드, 높아진 서스펜션과 대형 휠은 약점을 줄 것입니다.

약점은 매우 가파른 절벽을 오르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Everon은 다양한 유형의 도로에서 매우 빠르고 유용한 픽업 트럭입니다.

또한 읽기: GTA 5 주유소 위치 모음, 이거 보세요!

듄로더

듄로더 GTA 5
GTA 5 듄로더 출처: GTA Wiki Fandom

특히 오프로드 주행 시 듄로더 성능이 매우 좋습니다. 그러나 절벽을 오를 수 있는 능력은 RWD 레이아웃 때문에 이 픽업 트럭의 약점입니다.

오프로드 주행 시 토크가 좋은 덕분에 이 차의 가속력은 제법 좋다. 플레이어가 토크를 업그레이드하면 가속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최고 속도의 경우 이 차는 더 저렴한 현대 자동차처럼 최고 속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차의 핸들링도 나쁘지 않다.

독특하게도 Duneloader를 사용하여 물 위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수륙양용 차량은 아니지만 Duneloader는 상당히 깊은 물에서 운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GTA 4 주택 구매 가이드, 가능할까요?

요세미티 GTA 온라인

픽업 트럭 GTA 5 요세미티
요세미티 뷰. 출처: GTA 위키 팬덤

요세미티는 GTA 온라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차는 머슬 클래스의 다양한 차량에 비해 가속력이 매우 좋습니다.

플레이어는 높은 오프 라인 견인력 덕분에 이 자동차로 매우 좋은 가속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Yosemite는 달성하기에 충분한 엔진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속 좋은 것.

다른 머슬 자동차 중에서 최고의 가속 덕분에 플레이어는 GTA 온라인을 플레이할 때 요세미티를 최고의 픽업 트럭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GTA 온라인 조직 모집: 자격, 방법 및 혜택!

반역자

Rebel Pick Up Trucks 보기
반란군 픽업 트럭 보기. 출처: GTA 위키 팬덤

플레이어가 Rebel을 사용하여 고속도로에서 운전할 때 Rebel은 다른 픽업 트럭에 비해 가속 및 최고 속도가 상당히 좋습니다.

반란군은 또한 상당히 크고 키가 크며 스포티합니다. 자동차 다른 픽업.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차는 플레이어가 도로에서 사용할 때 너무 뻣뻣합니다.

그러나 Rebel은 플레이어가 오프로드 플레이에 사용한다면 최고의 픽업 트럭 중 하나입니다. 이 4륜 구동 또는 AWD 차량은 오프로드에서 매우 우수하며 대형 타이어가 오프로드 여행을 지원합니다.

바이슨

들소의 차
들소보기. 출처: GTA 위키 팬덤

Bison은 GTA 5에서 최고의 픽업 트럭 중 하나입니다. V8 엔진과 6000마력을 갖춘 Bison은 상당히 높은 최고 속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차의 가속력은 그다지 좋지 않다.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4WD 덕분에 Bison을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Bison은 플레이어가 오프로드 도로에서 이 차를 탈 때 그다지 안정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Bison은 고속도로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픽업 트럭입니다. 플레이어는 오프로드를 위해 Bison을 탈 수 있지만 이미 4WD가 있어도 제어하기가 더 어려울 것입니다.

Warrener HKR 픽업 트럭 GTA 온라인

픽업 트럭 GTA 5 Warrener HKR
HKR 워너. 출처: GTA 위키 팬덤

Warrener HKR이라는 이름의 GTA 5 온라인 픽업 트럭은 4도어 버전의 스포티한 2도어 버전입니다. Warrener HKR은 동급 최고의 가속력과 최고 속도를 자랑합니다.

다만 이번 HKR 워너의 약점은 스핀아웃이 쉽다는 점이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HKR Warrener를 고속으로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매우 반응이 빠른 핸들링은 Warrener HKR의 판매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일반 버전에 비해 HKR Warrener는 최고 속도가 더 빠르고 무게가 더 가벼워졌습니다.

Slamvan 커스텀 픽업 트럭 GTA 온라인

슬램밴 커스텀
슬램밴 커스텀. 출처: GTA 위키 팬덤

Slamvan Custom은 GTA 5를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때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픽업 트럭 중 하나입니다. 이 픽업 트럭은 이전 모델의 맞춤형 개조입니다.

이 수정은 견인력 및 제동력 증가와 같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개조된 픽업트럭은 높이가 낮아 이전 모델보다 훨씬 더 나은 안정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Slamvan Custom에는 V8 엔진이 장착되어 있어 이 차량의 속도는 동급의 다른 차량에 비해 상당히 좋습니다. 엔진 사운드는 수정되지 않은 이전 슬램밴 모델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GTA 5 및 GTA 5 온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픽업 트럭에 대한 논의가 유용하고 운전할 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게임 충전의 니즈를 오직 에서만 만나보세요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