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플레이 방법 완료!

암호화폐를 현금화하는 방법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안전하고 현명하게 암호화폐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많은 새로운 플레이어가 암호 화폐를 제대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모르면 보코 또는 손실을 경험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초보자가 암호화폐를 플레이하는 이 방법은 최고의 거래 전략을 찾고 위험을 피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에 투자하고 싶다면 암호화폐를 제대로 플레이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itcoin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암호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암호화 초보자를 플레이하는 방법

첫 번째 암호화폐 플레이 방법: DYOR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디오르 또는 자신의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이것은 암호화 자산에 투자하기 전에 취해야 할 첫 번째 단계입니다.

단기 및 장기 투자를 위해 선택하려는 각 암호 자산의 기본 사항을 알기 위해서는 이를 수행해야 합니다.

독립적인 연구 결과를 통해 암호화 토큰과 코인 모두 암호화 자산에 대한 객관적인 그림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암호화 프로젝트의 장단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여 암호화 자산에 대한 심층 연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먼저 할 일은 암호화 프로젝트의 공식 웹 사이트로 이동하는 것입니다.

나중에 백서를 통해 암호화 자산에 대한 전반적인 개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국가 및 글로벌 수준에 존재하는 암호화폐 커뮤니티 그룹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cryptocurrencies에 대한 통찰력을 더할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인플루언서의 프로젝트에 대한 리뷰도 볼 수 있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수집했다면 암호화 자산에 대한 투자를 고려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디오르가 무엇인가요? 전체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전략을 세우십시오 

암호화폐 플레이 방법
암호화 동전의 그림입니다. 펙셀

정품 암호화폐 추천과 스캠을 구분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암호화폐 투자 사기 신고는 2021년 첫 9개월 동안 7,118건으로 급증했습니다.

Action Fraud에 따르면 이는 2020년 전체에 비해 30% 증가했으며 피해자당 평균 손실액은 미화 205억 달러입니다.

따라서 암호화폐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접하게 되면 한 발 물러서십시오. 프로젝트나 플랫폼을 비판적으로 살펴보십시오. 얼마나 많은 사용자가 있습니까? 어떤 문제를 해결합니까? 엄청난 양의 현금을 약속하지만 실질적인 것은 제공하지 않는 동전을 피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설명 및 암호화 기계 작동 방식

암호화폐 플레이 방법: 위험 관리

Crypto Pexels를 플레이하는 방법
암호화폐 플레이 방법. 출처: Pexels.com

게임 방법 암호 다음으로 주의해야 할 것은 관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위험. 암호화폐 플레이를 중단할 적절한 시기가 언제인지 알아야 합니다.

비결은 특정 암호 화폐에 투자하는 금액에 제한을 설정하고 더 많은 돈으로 거래하려는 유혹을 받지 않는 것입니다.

암호화폐 거래 위험도가 높은 사업이며 더 많은 거래자가 돈을 잃습니다.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다양화

비트코인
암호화 그림입니다. 출처: Pexels.com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폐를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산 다양화입니다. 단일 암호 화폐에 너무 많이 투자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여러 자산에 투자하면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자산 가치 중 하나가 떨어질 때 위험을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모두는 암호화 자산의 움직임이 변동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물론 하나 이상의 자산에 투자함으로써 허용되는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구매 자동화

암호화폐
암호. 출처: Pexels.com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다음 방법은 자동 판매 및 구매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Doors 및 Crypto Shops를 포함한 대부분의 거래소에서는 반복 구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암호화폐 투자자는 매월 선택한 암호화폐의 고정 금액을 구매하도록 플랫폼에 지시합니다.

대부분의 초보자는 가격이 낮아 보이기 때문에 코인을 구매하는 일반적인 실수를 범합니다.

코인에 투자하기로 한 결정은 경제성과는 거의 관련이 없지만 시가 총액과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기존 주식이 시가총액으로 측정되는 것처럼 현재 시가 X 총 발행주식수 공식을 사용하여 평가되는 것과 마찬가지로 암호화폐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폐에 투자하고 싶습니까? 이 5가지에 주목하세요

트레이딩 봇 사용

비트코인
비트코인 일러스트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폐 게임 방법은 거래 봇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 봇은 상황에 따라 유용할 수 있지만 초보자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암호 화폐 투자 팁. 종종 그들은 변장한 사기일 뿐입니다.

매수 및 매도 거래를 완벽하게 타이밍하는 실제 알고리즘이 있다면 모두가 그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범죄자들은 매우 작거나 알려지지 않은 암호화폐의 가격을 쉽게 높이거나 낮출 수 있으며, 때때로 이러한 통화의 가치가 급등하게 만듭니다.

때때로 범죄자들은 특정 암호화폐를 많이 소유하게 됩니다(대부분의 암호화폐가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기 전에 사전 채굴을 통해).

무의식적인 거래자들이 행동의 일부를 얻기 위해 달려들 때 사기꾼들은 모든 코인을 팔고 가격을 폭락시키기 전에 가격이 오르기를 기다립니다.

더 높은 가격에 판매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에서 홍보하여 가격을 높일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암호화폐 시장에서는 어떤 것이 진짜이고 어떤 것이 가짜인지 구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위조 동전에 투자하면 범죄자가 귀하의 신원과 힘들게 번 돈을 훔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말을 믿지 말고 가능한 한 많은 출처를 사용하여 코인을 구입하기 전에 코인에 대한 조사를 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 투자의 이점과 위험

정보를 위해, VCGamers 암호화 자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2022년 초.

Binance Smart Chain(BEP 20) 및 Ethereum(ERC 20)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VCGamers의 이 암호화 자산은 Bappebti에 등록되었으며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현재 $VCG 토큰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중앙 집중식 거래소 중 하나인 Indodax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VCG 토큰은 BitMart, PancakeSwap 및 Uniswap에도 상장되었습니다.

이 VCGamers 암호화 토큰을 $VCG 스테이킹 기능에 스테이킹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자산을 구입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RansVerse,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VCG 토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업데이트 지금 VC 뉴스에서!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