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ore 없이 앱을 업데이트하는 7가지 방법, 더 쉽게?!

APKPure로 앱 업데이트

Playstore를 통한 앱 업데이트 속도가 느려져 앱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Playstore 없이 앱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7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은 Android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는 방법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방법은 Play 스토어를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으므로 타사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게 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Android용 최고의 NFC 앱 4개

Google Play 스토어 없이 앱을 업데이트하는 방법 목록

직접 신청을 통해

Genshin 애플리케이션의 업데이트 예
Genshin 응용 프로그램의 업데이트 예. 출처: 레딧

Play 스토어를 거치지 않고 업데이트하려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일부 애플리케이션은 Play 스토어를 방문하지 않고도 애플리케이션 자체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게임의 설정 메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직접 업데이트 기능이 있는 애플리케이션이 있는 경우 필요한 업데이트를 즉시 다운로드합니다.

애플리케이션에 직접 업데이트 기능이 없는 경우 Play 스토어를 열지 않고도 아래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Android 키보드 진동을 끄고 배터리를 절약하는 방법!

GetApps(샤오미)

GetApps 애플리케이션
GetApps 애플리케이션. 출처: 샤오미

GetApps를 사용하여 스마트폰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어떤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해야 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거나 업데이트하는 것 외에도 Play 스토어와 같은 새로운 애플리케이션 및 게임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Android 스마트폰의 모든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도록 제안하는 메뉴가 있습니다.

우측 하단의 "나" 메뉴를 통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거치지 않고 설치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Android에서 즐길 수 있는 20가지 신나는 오픈 월드 게임!

APKUpdater

APKUpdater로 앱 업데이트
APKUpdater 사용. 출처: 테스팅카탈로그

APKUpdater는 Android 스마트폰에 설치된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APKUpdater를 다운로드한 후 APKUpdater를 통해 업데이트가 필요한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APKUpdater를 통해 메인 페이지로 이동하여 업데이트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Android 스마트폰이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는 시간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아주 좋은 기능 중 하나는 이러한 업데이트 일정입니다. 다음 날 APKUpdater를 통해 필요한 앱을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잠들 때 업데이트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추천 안드로이드 게임 부스터 애플리케이션, 아주 좋아요!

AppsGag

Playstore AppsGag 없이 앱을 업데이트하는 방법
Chrome을 통해 AppsGag 웹사이트를 봅니다. 출처: AppsGag.com

애플리케이션인 APKUpdater와 달리 브라우저를 통해 AppsGag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를 사용하지 않고도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할 수 있는 도구로서 AppsGag의 장점입니다.

AppsGag를 사용하면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업데이트하려는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APK 형식으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APK는 업데이트가 필요한 앱을 업데이트합니다. 이 방법은 매우 쉽고 다음을 통해 AppsGag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브라우저.

APKPure

예제 웹사이트 APKPure
예제 웹사이트 APKPure. 출처: APKPure

AppsGag와 동일 APKPure 추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APKPure를 사용하면 사용 가능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업데이트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즉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프로세스는 일반적으로 인터넷 연결에 따라 더 빠릅니다. 인터넷 연결이 느리면 업데이트 프로세스도 느려집니다.

APKPure는 또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다양한 APK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APKPure는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위한 웹사이트 외에도 추가 통화를 제공하는 게임 모드와 같은 다양한 APK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앱 업데이트를 위한 Aptoide

앱토이드 로고로 앱 업데이트하기
앱토이드 로고. 출처: 노트북체크

요컨대, Aptoide는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할 수 있는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웹 사이트 및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업데이트 방법 신청 당신이 가진 것 또한 매우 쉽습니다.

Aptoid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앱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여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앱 업데이트를 위한 APKMirror

APKMirror로 앱 업데이트
APKMirror 예시. 출처: APKMirror

Playstore 없이 앱을 업데이트하는 마지막 방법은 APKMirror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전 방법과 마찬가지로 APKMirror는 다양한 유형의 APK 또는 모드 애플리케이션과 물론 최신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사용하여 APK미러, Playstore를 거치지 않고 최신 버전으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APKMirror는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Playstore 없이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양한 충전 게임의 니즈를 오직 에서만 만나보세요.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궁둥이

    이 게시물을 감사합니다. 시도해 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