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패치, MPL 시즌 8이 타격을 받거나 새로운 챕터가 됩니까?

mlbb 새로운 패치

홀딩과 함께 패치 새로 태어나다 영웅 새로운, 즉 Floryn in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영웅 이다-역할 지원하다 2021년 9월 22일에 왔습니다.

모든 변경 계절, 시각적 측면과 역학 모두에서 많은 업데이트가 있을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그의. 업데이트 외에도 Moonton의 충성스러운 팬에 대한 감사의 형태로 배포되는 많은 선물이 있습니다.

보너스로 시작 배틀 포인트, 무료 티켓, 조각 영웅,  영웅 새로운, 스킨 무료 및 더 많은 것. 시즌 22의 변경은 2021년 9월 24일에 이루어졌지만 여전히 단계적으로 일부 변경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MLBB의 새로운 패치도영웅 개편 크게 4개 영웅. 영웅 카구라, 오데트, 란슬롯, 하야부사입니다. 또한 여러 기능에 대한 조정, 축소 및 개선의 형태로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명사수 영웅, 그리고 일부 항목.

새로운 패치 Cursed Alter Ego

분신

출생 패치 MPL 토너먼트 중간에 Moonton의 최신 소식 계절 8,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게임 플레이 대부분의 팀.

10배까지 깔끔하게 상금을 쌓아온 알터에고의 운이 없다는 점에서 이를 알 수 있다. 승리 행진. 마지막으로 체인까지 승리 행진 그것보다 신경쓰이는 얼터에고의 포악함은 끊어져 패치 이 새로운.

여기서 그치지 않고 Alter Ego는 MPL에서 2연패를 당했습니다. 계절 8 7 1, 2-0의 점수로 Bigetron Alpha에 의해.

아직은 적응 과정에 있는 패치 최근 Alter Ego는 RRQ Hoshi에게 2-0으로 다시 떨어졌습니다. 

4연승으로 RRQ는 마침내 승점 15점으로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다. 한편 두 차례 패배를 맛본 얼터에고는 2위로 추락해야 했다.

거듭된 패배로 알터에고는 승점 10점에 그쳐 2위로 추락해야 했다. 이 위치는 Alter Ego와 점수가 약간 다른 ONIC에 추월되기 쉽습니다.

새로운 패치, ONIC Esports의 새로운 장

ONIC-e스포츠

Alter Ego와 달리 ONIC Esports는 새 패치의 추진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팀의 성과 그래프가 오르고 있습니다. 이번 7주 차에 BTR과 EVOS의 방어선을 무너뜨리는 데 성공하며 이를 입증했다. 실제로 ONIC는 만점을 얻을 수 있다면 Alter Ego를 전환할 수 있는 큰 기회가 있습니다. 8.

티켓 스크램블 상단 브라켓 더 치열해질 것입니다. 어쩜 이번에 ONIC은 마지막 경기에서 Alter Ego와 맞붙게 될까요?

상위 2개 팀은 자동으로 티켓 1장을 받습니다. 상단 브라켓. 나머지 네 팀이 쟁탈전을 펼칠 수 있도록 상단 브라켓 라운드에서 플레이오프.

누가 플레이오프 진출에 실패했다고 생각하십니까?

라운드 진출에 실패할 팀의 예측을 논의하기 전에 플레이오프, MPL의 경기 요약 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계절 8 7 이.

  • Bigetron Alpha는 Alter Ego를 상대로 2-0의 점수로 절대적인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 별 저항을 하지 못한 긱팜은 0-2로 아우라파이어의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다.
  • ONIC e스포츠에 맞설 기회도 없이 무너진 비게트론알파의 수비는 1-2의 스코어로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다.
  • EVOS Legends는 GEEK Fam을 2-0으로 쉽게 이겼습니다.
  • 불타는 RRQ Hoshi는 Alter Ego를 2-0의 점수로 승리를 지배했습니다.
  • Rebelion Genflix는 RRQ Hoshi의 맹렬함을 감당하지 못하고 0-2의 점수로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 마지막으로 ONIC Esports는 EVOS Legends를 2-0으로 이겼습니다.

이 점수 획득으로 보면 Geek Fam과 Rebellion Genflix가 라운드에 진출하지 못할 위기에 처한 것 같습니다. 플레이오프. 그러면 지난 시즌 14연패를 삼킨 이전에 아픔을 겪었던 아우라파이어가 이번 시즌에 다시 일어서는 데 도전한다.

아우라파이어와 같은 중간 포지션에서는 라운드 진출 가능성이 크다. 플레이오프. 그러면 2위와 3위는 MPL에서 가장 치열한 경기가 될 것입니다. 계절 8 앞으로 8. RRQ는 계속해서 1위를 유지합니까? Geek Fam 또는 Genflix Rebellion이 떠오를까요?

공부하자 패치 플레이 전 MLBB의 최신작. 이기기 위해 새로운 전략을 개발할 수 있도록!

또한 읽으십시오: 에픽 컴백!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RRQ 호시!
무료 인출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