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 Esports 및 회원 개요

OPI e스포츠.

OPI Esports는 인도네시아의 e스포츠 팀입니다. 2019년부터 설립되었습니다. 

OPI Esports는 Over Powered Indonesia Esports의 약자입니다. 이 e스포츠 팀은 잘 알려진 인도네시아 사업가인 David Nugroho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OPI e스포츠
OPI e스포츠 우승. 출처: 유튜브

이 팀은 2019년 야미속이 주최한 세미프로 모바일 레전드 대회 우승을 계기로 등장하기 시작했다.

또한 이 팀은 TikTok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따라서 그들이 TikTok에서 100만 좋아요를 받은 첫 번째 팀이 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DL 순위 ID S7: ONIC Prodigy 여전히 막을 수 없음

OPI Esports 이름 변경

OPI e스포츠.
OPI e스포츠 로고. 출처: 유튜브

OPI e스포츠는 얼마 전부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들의 콘텐츠는 단지 춤추는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름을 OPI Esportainment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e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라는 두 분야에 종사할 수 있도록 말이죠.

이름 변경은 Instagram 계정을 통해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인도네시아 시즌 11의 ONIC Esports 명단 목록

OPI 엔젤 멤버

OPI e스포츠
OPI e스포츠 경기. 출처: 유튜브

다음은 OPI Angel의 일부 구성원입니다.

셰렌 나탈리아

OPI Angel이 되는 것 외에도 Sharen Natalia는 프로 선수이기도 합니다. 아름다운 얼굴로 많은 감정가들이 그녀의 매력에 감탄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e스포츠

Sheren Natalia는 Bangka Belitung의 여자 농구 선수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파리치아 안젤린 라하르자

Parichia Angelin은 TikTok에 자주 등장하는 OPI Angels 중 한 명입니다. OPI Esports인 것 외에도 그는 프로 댄서이기도 합니다.

유니스 조아

Eunice Tjoaa는 또한 TikTok에서 가장 활동적인 OPI Angels 중 한 명입니다. 게다가 이 OPI 천사는 춤도 잘 춥니다.

아스린다 바스리

Asrinda Basri는 lro 플레이어로 더 잘 알려져 있지만 때때로 OPI Angel 라인업 중 하나에 합류하기도 합니다.

릴리 포스틴

OPI Angel로 알려진 것 외에도 Liya는 그녀의 팀과 함께하는 전문 댄서이기도 합니다.

셀비 산자야

이 OPI Angel은 영상에도 자주 등장하는 천사입니다. Tik의 톡 오피. 그 외에도 Selvie Sanjaya는 Mobile Legends의 프로 선수이기도 합니다.

제인 안젤리카

Jane은 OPI 엔젤이자 OPI Eports의 브랜드 대사(BA)이므로 TikTok에 자주 등장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실마 라마이나

실마는 히잡을 쓰는 OPI 천사이자 틱톡에 자주 등장하는 OPI e스포츠 브랜드 홍보대사이기도 하다.

리카 구스리아니

Rika Gusriani는 OPI Angel의 마지막 멤버가 되었습니다. OPI Angel이 되는 것 외에도 Rika Gusriani는 콘텐츠 제작자로서 다른 활동을 하고 있으며 취미는 여행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너무 귀여워서 Una의 TikTok 사진 10장을 프로필과 함께 공개합니다!

이상으로 OPI Esport와 팀 구성원에 대한 완전한 설명입니다.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은 당신을 위해 모바일 레전드 쉽고 빠르게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