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프로모션,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VCGamers

프로모션 VCGamers 다시 모두를 위해 비시저스. 이 프로모션은 Price Pocongan이라는 제목의 Halloween Spooktober 2022 분위기에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모든 비시저스 에서 쇼핑할 때 제품을 구매하고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VCGamers에서 여러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포콩안 하르가 VCGamers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인도네시아 최초의 게이머를 위한 소셜 커머스인 Social Hub 출시

VCGamers 최대 50% 할인

이번 VCGamers의 가격 할인 이벤트는 오늘 밤 2022년 10월 24일 월요일 19:00부터 2022년 10월 31일 19:00 WIB까지 진행됩니다.

VCGamers Marketplace의 메인 페이지, 정확히 말하면 Pocong Harga 특별 섹션에서 이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에는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그중에는 Mobile Legends, Free Fire, Steam Wallet 및 기타 여러 게임이 있습니다.

전부의 비시저스 VCGamers에서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VCGamers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바로 쇼핑하고 이번에는 Price Pocong 섹션에서 제공되는 할인 혜택을 누려보세요!

웹사이트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VCGamers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앱 안드로이드 폰을 통해.

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VCGamers의 모든 제품에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VCGamers에서 출시된 제품들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최근에는 VCGamers도 출시되었습니다. 소셜 허브 인도네시아 최초의 소셜 커머스입니다. 

여기서 Social Hub를 사용하면 새로운 친구 만나기, 상호 작용, 상태 업데이트, 사진 및 비디오와 같은 많은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점은 하나의 계정으로 VCGamers Marketplace에서도 쇼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VCGamers.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v1.3.x 앱의 5가지 새로운 기능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게이머들이 서로 교류하고 연결할 수 있는 인도네시아 최초의 Web-3 소셜 커머스 플랫폼입니다. 

VCGamers 인프라는 게이머가 거래하고, 경쟁하고,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자산을 수익화하고, 다른 게이머와 연결할 수 있는 완전한 생태계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VCGamers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제품이 있습니다. 디지털 제품 마켓플레이스 NFT 마켓플레이스, 아레나, 게임화, 상품화, 소셜 허브, 블록체인, $VCG 토큰 & 발사대. 

이들 제품은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면 누구나 다운받을 수 있다. VCGamers는 또한 기존의 중앙 집중식 게임 플레이 스타일과 미래 지향적인 분산형 게임 플레이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채널에 걸쳐 300,000명 이상의 커뮤니티 회원이 있는 VCGamers는 계속해서 게임 전제에 집중하고 모든 게임 요구 사항을 제공합니다.

VCGamers는 RANS Entertainment, Shinta VR 및 UpBanx와 함께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프로젝트인 RansVerse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VCGamers의 암호화 토큰인 $VCG는 RansVerse 내의 교환 매체입니다. 여기서 RansVerse의 모든 트랜잭션은 $VCG를 사용합니다.

VCGamers의 이 암호화 자산은 다음에 나열되었습니다. 인도닥스, 팬케이크 스왑, 유니스왑 그리고 비트마트. 하도록 하다, $VCG 다양한 탈중앙화 거래소(DEX)와 중앙화 거래소(CEX)를 통해 쉽게 소유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