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를 빠르게 올릴 수 있는 최고의 PUBG Lite 장소 5곳

포친키 에란겔 PUBG

최고의 장소 찾기 PUBG 라이트 순위를 빨리 올리는 것은 위너리 위너 치킨 디너를 얻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PUBG Mobile Lite는 최고의 PUBG 경험을 찾고 있고 저사양 기기를 소유하고 있는 플레이어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이 게임은 HD 품질의 그래픽과 중요한 음향 효과를 제공합니다.

Varenga는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맵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더 나은 보상과 칭호를 받기 위해 등급 순위를 높이는 것을 좋아합니다. 게임 초보자의 경우 순위 푸시를 위한 최고의 PUBG Lite 장소를 선택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을 위해 PUBG Lite에서 순위를 빠르게 올릴 수 있는 최고의 장소 5곳을 특별히 요약했습니다.

순위를 올릴 최고의 PUBG Lite 장소 목록

경기장

PUBG Lite 순위를 올릴 최고의 장소
경기장

이 경기장은 PUBG Lite가 순위를 올릴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며 PUBG Mobile Lite에서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이 지역은 맵 중앙에 위치하며 양질의 전리품이 있습니다.

모든 게임에서 최대 3-4개의 분대가 이곳에 상륙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안전 구역으로 우회하기 위해 도로에서 차량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경기장은 PUBG Mobile Lite에서 가장 눈에 띄는 드롭 중 하나입니다. 맵 중앙에 위치를 배치하여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많은 전리품을 찾을 수 있지만 치열한 경쟁을 감안할 때 빨리 착륙해야 합니다. 많은 킬을 얻고 K/D 비율을 높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동시에 즉시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창고

PUBG Lite 순위를 올릴 최고의 장소
창고

창고는 PUBG LIte에서 다른 랭크를 푸시하고 PUBG Mobile Lite에서 더 빠르게 랭크를 올릴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이 위치는 지도의 구석에 있으며 고품질 전리품이 있습니다.

안전 지대보다 늦은 로테이션을 선호하는 플레이어는 여기에 착륙하여 더 많은 등급 등급 포인트를 얻기 위해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창고는 또한 위치를 고려할 때 PUBG Mobile Lite 플레이어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중간 파란색 건물에는 지붕에서 들어갈 수 있는 무기, 쌍안경 및 기타 장비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주황색 건물을 약탈하여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도 약간의 싸움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파일럿 플라자

PUBG Lite 순위를 올릴 최고의 장소
창고

플레이어가 착지하기를 좋아하는 PUBG Lite의 3순위 푸시를 위한 최고의 장소는 파일럿 플라자입니다. 이 위치는 열린 공간이며 좋아하는 무기와 탄약을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전리품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3-4개의 주요 건물이 있습니다.

파일럿 플라자는 전리품이 집중되어 있어 PUBG Mobile Lite 플레이어에게 인기 있는 랜딩 지점입니다.

사용자가 무기, 의료 키트 등과 같은 대부분의 항목을 찾을 수 있는 여러 대형 건물이 있습니다. 위치에 관계없이 넓은 지역은 많은 분대를 끌어들이기 때문에 총기를 먼저 얻으면 킬을 줍니다.

범위

PUBG Lite 순위를 올릴 최고의 장소
범위

Range는 PUBG Lite에서 순위를 올릴 수 있는 최고의 장소이며 수동적인 게임 플레이를 선호하는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지도의 모서리에도 있습니다.

여기에 1-2개의 분대가 상륙하고 총격전 기회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약탈 시 적 플레이어를 바라보며 안전지대로 이동하여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nqueror PUBG Lite 2022년 2월에 가는 방법

공장

PUBG Lite 순위를 올릴 최고의 장소
공장

PUBG Lite에서 목록의 마지막 순위를 올릴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는 빠르게 순위를 올리고 싶은 분들을 위한 공장입니다. 이 위치는 전리품 비율이 좋습니다.

무기, 수류탄, 치유 시간 등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차량을 회전시키고 더 많은 포인트와 등급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의 전리품의 양은 SMB만큼 많지는 않지만 여기서 멈추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또한 솔로 또는 듀오 모드를 플레이하는 경우. 그래서 공장에서 약탈을 할 때 노려야 할 곳 중 하나는 커다란 녹색 창고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Lite의 근접 전투에서 이 무기를 사용하지 마세요.

다음은 PUBG Lite에서 순위를 빠르게 올릴 수 있는 최고의 장소 5곳입니다. 앞서 언급한 위치는 Vicigers 친구들에게 가장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