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모바일 3D 5주년

블리치 모바일 3D 5주년

안녕 동료 Vicigers특히 경쟁자가 많은 모바일 게임의 인기에 5년은 결코 짧은 시간이 아니다. 하지만 최근 블리치 모바일 3D 게임이 이를 달성하는 데 성공했고, 지금까지 전 세계 5천만 명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이 게임은 5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기념하여 플레이어는 한정판 쿠로사키 이치고와 쿠치키 뱌쿠야 등 다양한 새로운 특별 소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 멋진 것은 기념일 축하를 앞두고 제공되는 무료 소환을 통해 플레이어가 이 두 캐릭터를 무료로 소환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게임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때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멋진 것은 내일부터 8월 16일까지 플레이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00개의 소환으로 매일 무료 Brave Souls 소환을 무료로 수행하여 게임에 출시된 다양한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분들이 Bleach: Brave souls 게임에 더욱 관심을 가지시겠죠? 5년 전 출시된 이 게임은 플레이어를 위한 다양한 멋진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싸고 쉬운 Bleach Mobile 3D 게임 상품권을 어디에서 사나?

VCGamers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바우처 샵 vcgamers.com Bleach Mobile 3D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바우처를 찾고 있는 게이머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사용자는 VC Gamers 사이트에 접속한 후 게임 바우처 메뉴에 들어가 원하는 게임 바우처를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사용할 결제 방법을 결정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코드가 있는 경우 입력한 다음 결제합니다. 이루어진 결제 거래를 확인하면 바우처 코드를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쉽지 않나요? VC Gamers에서는 플레이어에게 은행 송금과 온라인 결제라는 두 가지 결제 방법이 제공됩니다.

Permata 가상 계좌, Mandiri 청구서 결제, BNI 가상 계좌, BCA 가상 계좌, BCA KlikPay, Klik BCA, Mandiri Click Pay, CIMB Clicks, Danamon 온라인 뱅킹, e-Pay BRI, Indomaret, Akulaku, Go Pay, 심지어 신용 카드(Visa 또는 Mastercard)까지. 재미있는 점은 VC Gamers가 종종 충성 고객에게 할인 또는 할인 및 무료 게임 바우처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제 다양한 온라인 게임 상품권을 제공하는 VC Gamers의 존재로 온라인 게임 플레이가 더욱 흥미진진해졌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쉬운 거래는 VC Gamers에서 게임 상품권을 구입해야 하는 두 가지 이유입니다. 또한 VC Gamers는 거래, 특히 고객이 소유한 은행 계좌의 보안도 보장합니다.

무엇을 기다리고 계시나요, 지금 바로 VC Gamers로 이동하세요. 어서 해봐요! 지금 VCGamers.com에서 게임 제품을 구매하세요! 디지털 상품 쇼핑, 꼭 안전하고 편안한 곳에서 쇼핑하세요 :)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으려면 VCGamers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타 라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