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ygonscan 및 사용 방법 알아보기

다각형 스캔

2021년 6월 9일, Polygon은 사용자가 보다 쉽게 작업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인 Polygonscan을 출시했습니다.

Polygonscan은 사용자가 모든 트랜잭션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블록 탐색기 및 스캐너입니다. 블록체인 다각형.

블로그 사이트 Polygon에서 보고, Polygonscan.com 비즈니스 추적, 가스 추적 등 Polygon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개발되었으며 향후 추가될 기능도 있습니다.

Polygonscan 알아보기

2022년 최고의 암호화폐
Polygonscan은 ETH 킬러입니다.

Polygonscan의 출시는 개발자가 Polygon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Dapp을 보다 쉽게 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리고 Polygon의 사용자가 상거래, 구매 및 판매 여부에 관계없이 좋아하는 dApp을 사용하여 최고의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NFT, 또는 기타 사용 가능한 활동.

Polygon은 이전 버전인 Ethereum과 다른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종종 'Ethereum 킬러'로 선전됩니다. Ethereum의 Etherscan과 유사한 Polygonscan과 관련이 있습니다.

Polygonscan과 Etherscan의 주요 차이점은 실제로 그들이 사용하는 블록체인입니다. Polygonchain은 Polygon 블록체인을 사용하고 Etherscan은 Ethereum 블록체인을 사용합니다. 

그 외에도 제공되는 기능이 다릅니다. 둘 다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Etherscan은 원래 설계된 대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그 외에도 Polygonscan에는 현재 베타 버전인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Polygonscan 사용 방법

다각형 스캔
폴리곤스캔 사용법

이 사이트에서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이것이 이 다각형 그리드로 할 수 있는 일입니다.

비즈니스 세부정보 보기 

Polygonscan을 사용하면 비즈니스 세부 정보를 보고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검색창에 알고 싶은 지갑 주소를 입력하세요. 그러면 지갑에서 수행한 암호화 자산 거래에 대한 완전한 정보가 자동으로 나타납니다. 

대기 중인 트랜잭션 목록 

대기 중인 암호화폐 거래 목록은 사이트 우측 상단의 "블록체인" 메뉴를 클릭하시면 본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보류 중인 Txns 표시" 메뉴를 클릭합니다.

또한 Polygon 토큰인 MATIC을 사용하여 암호화 트랜잭션을 완료하는 데 지연이 발생하는 다양한 지갑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지불한 가스 요금, 거래 방법, 수취인에게 돈을 보낸 지갑 주소, 거래의 MATIC 번호와 같은 다른 정보도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FT를 쉽고 빠르게 만드는 방법

주요 계정 목록 보기 

MATIC 프로그램이 가장 많은 계정 목록도 볼 수 있습니다. 비결은 사이트 우측 상단의 '블록체인' 메뉴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상위 계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지갑 주소 목록과 거래 수 및 현재 MATIC 토큰 금액과 같은 기타 정보가 표시됩니다. 

사이트 오른쪽 상단의 메뉴 표시줄에서 "더 보기" 메뉴를 클릭하여 Polygonscan을 통해 가스 가격을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으로 "개발자"와 "도구"라는 두 개의 메뉴 섹션이 표시됩니다. "도구" 메뉴 목록에서 "가스 추적기"를 클릭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lant Vs Undead NFT 게임에서 암호화폐를 얻는 방법

추가 정보로 현재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 플랫폼에서 VCGamers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토큰은 Raffi Ahmad의 Ransverse에서 교환 매체로 사용됩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