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bcrypto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플레이하여 적립하세요!

밤크립토

밤크립토 는 베트남 굴지의 게임회사 중 하나인 Senspark에서 출시한 돈벌이 게임입니다. 아직 새롭지만 이 게임은 2022년 3월 DappRadar에서 600,000명의 사용자로 3위에 올랐습니다. 

또한 Footprint Analytic의 데이터에 따르면 Bombcrypto는 BSC에 투자한 금액을 기준으로 GameFi에서 MBOX를 1위에 올렸고 2021년 12월 18일부터 2022년 1월 17일까지 모든 GameFi 지역에서 3위에 올랐습니다. 

그렇다면 Bombcrypto 게임을 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은 다음 기사에서 알아보자! 

Bombcrypto 게임이란?

밤크립토
Bombcrypto 게임 알아보기

Game Bombcrypto는 검색할 수 있는 인기 게임입니다. 토큰 Crypto Bombs (BCOIN) 및 Bomb Heroes를 사용하여 몬스터와 싸우십시오.

모든 폭탄 영웅은 NFT 더 많은 BCOIN을 얻기 위해 획득, 판매 및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고유합니다. 

Yahoo Finance에서 시작한 Crypto Bomb 웹 사이트는 기능이 있는 12개의 NFT Bomb Heroes를 출시했습니다. 좋은 능력을 가진 영웅은 플레이어가 BCOIN을 검색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게임의 디자인과 게임 플레이는 클래식 Bomberman 게임을 기반으로 하여 플레이어에게 빈티지하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느낌을 줍니다.

2021년 9월에 출시된 Bomb Crypto는 Binance Smart Chain(BSC) 네트워크 내에서 운영되며 현재 암호화폐 시장에서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NFT 게임 중 하나입니다.

Bombcrypto 게임 방법

밤크립토
Bombcrypto 게임 방법

돈을 벌기 위한 다른 많은 NFT 게임과 달리 Bomb Crypto를 플레이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그러나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메타마스크 지갑에 10 BCOIN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은 Bombcrypto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입니다.

  1. 첫 번째 단계는 https://bombcrypto.io/#에서 Bomb Crypto 웹사이트를 여는 것입니다. 
  2. 다음으로 MetaMask 지갑을 연결합니다.
  3. 최소한 하나의 Bomber 영웅을 구입하여 함께 플레이하세요. 플레이를 시작하려면 영웅 무기가 필요합니다. 더 나은 능력을 가진 영웅은 게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보물 찾기 모드에서 플레이를 시작하십시오.

적립 금액은 플레이 빈도와 선택한 스타일에 따라 달라집니다. 암호 화폐를 폭파함으로써 구매할 때 Balcto의 양과 양이 게임에서 무엇을 가지고 있는지 결정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OpenSea Market에서 NFT 구매 및 판매 방법

이 게임에서는 하나 이상의 계정을 가질 수 있습니다. Bomb Crypto Game 웹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에 따르면 최소 40 BCOIN을 채굴하면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DeFi 마이닝과 비교할 때 Game Bomb Crypto는 영웅을 무작위로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더 흥미로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각 영웅으로부터 얻은 이익은 자본이 아닌 비용으로 간주됩니다.

그 이유는 이제 게임이 플레이어의 수입을 즉시 보상하고 수입이 32일 후에 순이익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게임을 시도하도록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또한 시뮬레이션 계산기 섹션에서 플레이어는 일일 수입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임의의 속성을 가진 일반 영웅 3명을 선택하면 일일 평균 수익은 약 0.95 BCOIN이 됩니다. 32일 후 영웅에게 사용한 30 BCOIN이 반환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쉽고 수익성 있는 5개의 NFT 암호화 안드로이드 게임!

2022년 봄크립토 플레이 방법이었습니다. 잊지마세요,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VCG 토큰 VCGamers에서 게임을 충전할 때 더 많은 수익을 얻으려면 VCGamers에 속합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