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시즌 6: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

에픽게임즈, 포트나이트 시작 계절 3월 16일 6일, 모든 기술이 전멸되지 않고 운영에 적응해야 하는 존시 요원의 엄청난 폭발과 함께 빅 피날레 "제로 위기" 계절 어제 5. 그러나 Epic Games는 모든 어제의 섬 패배는 장비를 갖춘 플레이어에게 이득이 될 것입니다. 생성 메커니즘에 유용한 자원과 야수 및 야생 생물로 가득 찬 대폭 변경된 지도를 제공합니다. 계략 이것.

그럼 라라 크로프트는 어때, 친구?”

소문에 의하면 여기, Tomb Raider 영화의 터프한 여성 마스코트 인 Lara Croft는 Battle Pass에 포함될 것입니다. 계절 6, 그녀의 클래식 의상과 수년에 걸쳐 그녀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여러 의상으로. 들어봐 그래 같이 트레일러 시네마틱계절 6 공식 계정 페이지에서 트위터 아래 포트나이트:

언제 모두 트레일러 Alien, Predator, Terminator 및 Fortnite를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다른 미친 캐릭터와 같은 역할을 맡습니다. 계절 5, 이번에 계절 6으로 모든 것을 시작했습니다. 크로스오버 더 재밌습니다. 요원 존시(Jonesy)의 새로운 임무는 티저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계절 6, 그러나 배틀 패스는 플레이어가 더 많은 PvP 액션을 위해 다시 들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모든 새로운 요소를 잠금 해제합니다. 배틀 로얄.

호기심을 위해 여기, 어때 흥분 그리고 모든 세부 사항 계절 6 that's new, 뿐만 아니라 배틀 패스에 포함된 모든 정보에 대한 정보는 공식 웹 사이트그의 에픽게임즈.

잊지마세요 놓치지마세요 항상 받아가세요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