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Steam Deck에서 페르소나 4 골든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페르소나 4 골든 스팀 데크

Atlus 게임 애호가를 위한 희소식! 페르소나 4 골든이 마침내 출시되었으며 2022년부터 Steam Deck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Serial Persona 또는 Megami Tensei는 시리즈입니다. 계략 감정가들 사이에서 꽤 인기가 있습니다 계략 플레이 스테이션.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진 여러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장 최근에 출시된 것은 페르소나 5입니다.

페르소나 4 또는 Shin Megami Tensei: 페르소나 4는 2008년 7월 일본에서 Atlus에 의해 출시되었으며 2008년 후반에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계략 이 페르소나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있는.

RPG 비디오 게임(롤 플레잉 게임) 또는 이 JRPG 테마는 여러 속편을 받고 있습니다(분사) 즉, 페르소나 4 골든, 페르소나 4 아레나, 페르소나 4 댄싱 올 나이트, 페르소나 Q: 미궁의 그림자, 페르소나 Q2: 미로의 시네마.

페르소나 4 골든은 시리즈 중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분사 또 다른 페르소나 4. 계략 이 성공은 Playstation Vita의 출시 덕분에 특히 일본 이외의 지역에서 페르소나 4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 명성은 마침내 플레이할 수 있을 때까지 페르소나 4 골든을 가져온 것입니다. 플랫폼 Steam은 지난 2020년에 시작되었습니다.

마침내 페르소나 4 골든이 출시되기까지 모두가 플레이할 수 있도록 Valve 회사에서 발행한 콘솔인 Steam Deck 계략 Steam에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5개의 애니메이션 게임, 당신이 알고 있는 타이탄에 대한 진격이 있습니다!

페르소나 4 골든 스팀 덱 발표 뉴스

페르소나 4 골든 스팀 덱 검증
페르소나 4 골든은 밸브에 의해 검증되었습니다

Steam Deck은 콘솔입니다. 계략 Advanced Micro Devices와 협력하여 Valve Corporation에서 개발했습니다. 2022년 2월 25일 출시 예정인 콘솔은 이 콘솔이 'o'형인 닌텐도 스위치와 유사하다.이동' 또는 어디서든 플레이할 수 있으며 여전히 모니터 화면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Steam Deck이 Nintendo Switch와 다른 점은 Steam Deck이 모두가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계략 Steam에 있습니다.

불행히도, 모두 계략 Steam에서 '확인' 기호를 받거나 Persona 4 Golden을 포함한 Steam Decks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020년 Steam에서 출시된 페르소나 4 골든은 지금까지 목록에 있었습니다. 계략 Steam Deck에서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Valve는 회사가 최근 몇 주 동안 Steam Deck에서 확인되고 플레이 가능한 게임 목록을 빠르게 확장한 평가판을 수행했지만 Persona 4 Golden은 지원되지 않는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페르소나 4 골든을 플레이할 수 없다는 소식은 확실히 플레이어, 특히 열렬한 팬에게 실망감을 안겨줍니다. 계략 페르소나와 연인 계략 이전에 페르소나 4와 페르소나 4 골든이 게임용으로 제작된 콘솔 계략 콘솔.

출시가 늦어도 증기 2008년에 처음 출시된 것을 고려하면 2020년에는 계략 사실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어떤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게임 개발 스튜디오인 Atlus는 2022년 2월 16일에 페르소나 4 골든이 공식적으로 Steam Deck의 Verified 라벨을 받았으며 현재 시험 단계에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테스트 드라이브.

이것은 페르소나 4 골든이 마침내 Steam에서 플레이 가능하고 장애 없이 즐길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관련 수정 입력 컨트롤러, 구성 제어 및 기타 기능도 개선되고 페르소나 4 골든 플레이어의 편의를 위해 조정되었습니다.

페르소나 4 골든도 수백 개 중 하나입니다. 계략 Valve는 지난주에 Steam Deck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고 확인했습니다. 

계략 Valve가 검증한 이 게임은 매주 150개의 게임에 도달합니다.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300개 이상의 계략 검증된 게임은 Steam Deck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계략 Skyrim, Fallout, SW: Squadrons 및 Knockout City와 같은 다른 게임도 Valve에서 Steam Deck 인증 상태를 얻기 위해 Persona 4 Golden의 발자취를 따랐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출시될 6개의 새로운 게임, Ark 2에 Vin Diesel이 있습니다!

게임 페르소나 4 골든에 대한 세부 정보

페르소나 4 골든 스팀 캐릭터 덱
주인공과 팀 페르소나 4 골든

페르소나 4 골든은 분사 또는 이전 페르소나 시리즈의 보완, 즉 페르소나 4. 동일한 스토리와 주인공을 가진 이 골든 버전에서는 다양한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던전, 그리고 이벤트 완료하기가 더 흥미롭고 도전적입니다. 계략 끝까지 합니다.

페르소나 4 또는 페르소나 4 골든은 일련의 의문의 죽음이 일어나는 이나바라는 작은 마을로 이사하게 되는 고등학생들의 일상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당신은 주인공으로서 친구와 함께 "미드나잇 채널"이라는 지역을 탐험하고 "페르소나"로 알려진 "섀도우"라는 몬스터와 싸워 이 문제를 해결하게 됩니다.

Dunia TV 및 Mayonaka TV라고도 하는 Midnight Channel은 페르소나 4에서 자주 반복해서 듣게 되는 용어입니다. 도시전설 Midnight Channel의 존재로 인해 Inaba 도시 전체에 소문이 퍼졌습니다. 이 장소에 존재하는 모든 문제를 조사할 것입니다.

계략 시스템으로 턴제 게임 아니면 다음과 같이 싸워야 하기 때문에 이것은 꽤 화려합니다. 계략 일반적으로 RPG에서는 평범한 남학생으로 계속 살아야 합니다.

계략 가족 문제, 친구 간의 문제에 연루되어 다른 캐릭터와 친밀한 관계를 맺을 수있는 고등학생으로서의 삶을 유지하면서 몬스터에 대한 모험을 떠납니다.

지역을 둘러싸는 다양한 종류의 기능 또는 던전 다른. 다음과 같은 "그림자"와 싸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환하다 물론 다른 페르소나의 조합으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강력한 페르소나. 

부업처럼 학창시절을 계속 즐기게 될 것입니다.아르바이트), 낚시, 학교 축제 참여, 친구들과 오토바이를 타고 해변으로 휴가를 떠나는 등 이 모든 기능이 페르소나 4를 오늘날까지 인기 있게 만들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