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에서 Pancakeswap 사용의 이점

팬케이크 스왑

최근에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암호화 자산 음식의 이름을 사용된 토큰 또는 플랫폼의 이름으로 사용합니다. PancakeSwap(CAKE)은 음식의 이름을 사용하는 암호화폐 자산의 일종입니다. 

인덱스 이름을 사용하는 암호화 자산의 이름 지정은 대부분 DeFi 또는 가상 통화에서 발생합니다. 하지만 실수하지 마세요. PancakeSwap은 하나의 플랫폼입니다. 덱스 세계 최고의 암호화 자산. 

PancakeSwap의 장점 

가장 인기 있는 DEX 플랫폼 중 하나로, 케이크 사용자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PancakeSwap이 제공하는 몇 가지 이점입니다.

높은 합격률 

PancakeSwap 최고의 암호화 거래 플랫폼
Pancakeswap이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출처: BCS 뉴스

CAKE의 출현은 DeFi가 이전에 다른 서비스에서 수행할 수 없었던 AMM 기능을 도입하여 암호화폐 세계에서 자신의 위치를 구축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이것은 물론 PancakeSwap을 DEX로 사용하고 CAKE 채택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CAKE의 높은 채택률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과 CAKE 토큰의 채택이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암호화 공간에서 종종 그렇듯이 암호화 자산 가격은 사용자 채택 또는 최소한 수요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암호화폐 거래 시장에서 CAKE 토큰에 대한 강력한 수요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최소 거래 금액 

팬케이크 스왑 계정을 만드는 방법
Pancakeswap에는 최소 트랜잭션이 있습니다.

PancakeSwap은 BSC와 같은 확장 가능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낮은 거래 수수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BSC에서 부과되는 거래 수수료는 다른 블록체인에서 부과되는 거래 수수료에 비해 매우 낮습니다.

BSC는 높은 거래 수수료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는 것 외에도 더 빠른 거래를 지원합니다. 이 두 가지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CAKE와 더 쉽게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중개자 없음 

Pancakeswap의 $VCG 토큰 오케이
Pancakeswap은 중개자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거래소는 다른 사용자가 직접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중개자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잠시 동안 특정 포인트를 고정하려는 경우 특히 여러 풀과 베팅 옵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보상이 엄청날 수 있습니다.

다른 DEX와 마찬가지로 암호화 자산 거래를 시작하려는 사람들은 이를 탐색하고 다양한 기능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DEX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는 확실히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생성될 수 있는 막대한 수익 기회를 얻을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ancakeswap 계정을 만드는 방법, 초보자는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CAKE 작동 방식

VCGamers 팬케이크 스왑
Pancakeswap 작동 방식

앞에서 설명한 것처럼 PancakeSwap DEX에서 토큰 교환은 토큰 쌍 간의 유체 풀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사용자는 중개자 없이 한 가지 유형의 토큰을 다른 사람에게 판매할 수 있으며, 토큰을 풀에 넣은 다른 사용자는 이를 스테이킹하여 얻은 커미션의 일부를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기억하세요, 지금 당신은 이미 살 수 있습니다 VCG 토큰 Indodax 및 Bitmax에서. 이 토큰 자체는 ETH 20 및 BSC(Binance Smart Chain) 네트워크에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십시오 VCG 토큰 업데이트 VCNews의 최신 소식!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