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quito 이발 모델 컬렉션

Mobile Legends에서 Paquito의 이발은 남성 게이머들에게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그 작품은 남성적이고 마초적인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최근 많은 사람들이 게임에서 영웅 파이터 캐릭터의 컷 스타일을 모방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그만큼.

Mobile Legends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Paquito 캐릭터에 대해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예, Paquito는 그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전투기 영웅 플레이어의 선택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paquito 캐릭터 자체는 원래 권투 선수였던 많은 Pacquiao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아시아 8개의 다른 클래스에서 프로 복싱에서 세계 타이틀을 획득한 사람.

또한 읽으십시오: Paquito Mobile Legends의 장단점

Paquito 이발 추천

이 한 영웅과 같은 이발의 추세는 계속 확산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에뮬레이션할 수 있는 네 가지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간 페이드 + 라인 헤어 버즈 컷

파 키토 이발
중간 페이드 + 라인 헤어 버즈 컷

첫 번째 추천은 크루 컷 이발입니다.

윗머리가 아랫머리보다 약간 긴 머리 옆머리에 직선을 더한 일명 디스크,

옆선 라인이 남성미를 더해줍니다.

이 이발은 아마도 우리가 보는데 익숙한 이발입니다.

이 헤어컷 모델은 보통 버즈컷이라고 불리는 미드페이드+라인 헤어로 위아래를 가르는 라인이 있는 헤어스타일입니다.

이 컷은 paquito에 매우 적합해 보이며 물론 모방할 수 있습니다.

두번의 단절 버즈컷

파키토 영웅의 약점, 파키토 이발
두번의 단절 버즈컷

이 두 번째 파키토 컷 스타일 추천은 첫 번째와 크게 다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트와이스의 단절 버즈컷.

이 이발이 이전 이발과 구별되는 것은 머리 색깔과 머리 옆면의 선입니다.

그래서 이 한 이발에는 머리 옆에 두 개의 줄이 있습니다. 한편 첫 번째 추천에는 직선이 하나만 있습니다.

또한 두 번째 추천의 헤어 컬러는 첫 번째 추천과 다른 화이트 컬러다.

첫 번째 추천에서 Paquito의 머리 색깔은 짙은 갈색입니다.

머리 염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스타일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언더컷

파 키토 이발
언더컷

파키토 컷 스타일 3번째 추천은 머리숱이 많고 웨이브가 있는 경향이 있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일 것입니다. 그의 이름은 언더컷입니다.

이번 원컷에서는 파키토의 윗머리가 1번과 2번 추천보다 더 길어보입니다.

또한 트리밍하지 않은 등은 앞의 두 권장 사항과 다릅니다. 뒷머리가 완전히 다듬어지거나 윗부분보다 가늘어지는 경우.

다만 파키토의 헤어스타일이 이전 추천 헤어스타일과 공통점은 좌우가 더 짧다는 점이다.

그런 의미에서, 즉 좌우를 깎고 윗부분을 남기는 것입니다.

옆면이 분리된 하이탑

가장 금지된 영웅

마지막 이발의 이름은 High Top With Disconnected Sides입니다.

이 헤어 스타일은 이전 헤어 스타일과 크게 다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Paquito 이발과 이전 헤어컷 사이에는 여전히 차이점이 있습니다.

이 영웅의 머리는 더 길어 보이고, 오른쪽, 왼쪽, 뒷면의 머리는 완전히 다듬어지거나 윗부분보다 가늘어집니다.

이번 네 번째 파키토 헤어컷과 이전 헤어컷의 차이는 측면에 있다.

이전 세 가지 스타일은 머리 옆면에 선이 있는 반면 네 번째 헤어스타일은 전혀 없습니다.

이 헤어스타일은 연예인을 비롯해 많은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헤어스타일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의 고통스러운 Paquito 빌드 아이템 5개

위는 모방할 수 있는 Paquito Mobile Legends 헤어스타일에 대한 네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어떻게? 시도에 관심이 있지 않습니까?

다음에서만 Mobile Legends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필요한 게임을 구매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