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플레이어를 위한 PUBG 순위 푸시 팁

푸시 랭크

이미 PUBG를 플레이하는 데 능숙하다고 느끼지만 밀어붙이면 여전히 PUBG 순위는 정체되어 있습니다. 같은 일이 발생하면 이 토론이 끝날 때까지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순위를 밀고 순위를 올리는 문제는 쉬운 문제가 아닙니다.

PUBG Mobile 게임에서 푸시 랭크를 하면 전장에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고 방어력도 강해야 합니다. 적의 공격을 받지 않으려면 일관성을 유지하고 게임에 집중해야 합니다.

많은 PUBG 플레이어가 레벨 순위가 여전히 정체되어 있다고 느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레벨 랭크가 계속 낮아져서 답답하다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레벨 업을 위한 PUBG 푸시 순위 팁

이번 기회에 PUBG Mobile 랭크를 성공적으로 올릴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설명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설명을 참조하세요.

  1. 어리석은 실수를 피하십시오

플레이어는 경계하지 않아서 죽고, 장비 가져오는 것을 잊고, 잘못된 위치에 서 있고, 무작위로 쏘는 것은 초보 플레이어가 자주 저지르는 실수입니다.

그래서 랭크 레벨이 올라갈 수 있도록 게임에서 최적이 되어야지, 이런 것들을 하게 두지 마세요. 한 가지 작은 예는 약탈할 때 안전한 상태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약탈이 우스꽝스럽게 죽게 두지 마세요.

  1. 편안한 컨트롤과 그래픽 설정

게임 플레이 설정과 관련하여 최상의 설정은 없습니다. 따라서 편안함에 따라 제어 설정을 직접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비즈니스에 좋은 그래픽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여전히 필요한 것은 초당 높은 프레임입니다. 이는 캐릭터가 상황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마다 감도 수준이 다르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편안함에 따라 감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PUBG 컨트롤을 설정하기 위해 실험할 수 있으므로 나중에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스쿼드 모드 플레이 선택

초보자의 경우 아직 플레이할 팀이 없더라도 랭크 스쿼드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초보자 단계에서는 혼자 플레이하더라도 스쿼드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혼자 플레이한다면 당연히 적과 마주했을 때 더 차분해질 수 있는 강한 정신력이 필요합니다. 경기가 끝날 때까지 수비에 집중하세요.

  1.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연습

PUBG Mobile 경기에서는 어떤 일이든 일어날 수 있으므로 결정을 내리는 데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생존하고 약탈하고 가장 안전한 경로를 찾아야 합니다. 핵심은 적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쉽게 당황하지 않는 것입니다.

따라서 적을 죽이는 데 더 자신감이 생기고 결정을 내리는 데 더 날카로워집니다. PUBG 게임에서 살아남고 싶다면 작은 실수를 하지 않도록 노력하세요.

  1. 레드존을 피해라

PUBG Mobile 게임에서는 레드존을 피하세요. 이 레드존은 위에서 폭탄을 떨어뜨린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이 폭탄에 맞으면 캐릭터가 위험해집니다.

따라서 위험 구역에 있는 경우 즉시 집이나 대피소를 찾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폭탄에 맞지 않고 적 플레이어의 표적이 되기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레벨이 떨어지거나 정체된 사람들을 위한 일부 PUBG 푸시 랭크 팁에 대한 설명입니다. 위의 팁을 사용하여 PUBG Mobile 게임의 순위 수준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 외에도 어리석게 죽지 않도록 실수를 피하십시오.

매일 많은 경품이 제공되는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합시다. Weekly Fun Match, VCGamers의 관리자 및 중재자와 부담 없이 채팅하세요!
VCGamers 커뮤니티 링크: https://discord.gg/cc5A8BY7RR 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vicigers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