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CSGO 플레이 팁, 확실히 좋습니다!

무료 스팀 게임

CSGO 플레이에 대한 이러한 팁은 저자의 요약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번에는 CSGO를 플레이하고 싶을 때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검토하겠습니다.

이 연주 팁을 연주할 때 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CS:GO 친구와 함께 또는 상대와 마주할 때.

물론 당신은 슈팅 게임을 좋아합니다.  CS:GO는 진정한 FPS 게임 팬에게 적합합니다. 특히, 2000년부터 존재해온 이 게임은 많은 플레이어들이 즐겨왔습니다.

최근에는 인도네시아의 이름도 국제 무대에서 활약에 성공한 Hans 'Bntet' Ferdinand와 Kevin 'xccurate' Susanto의 활약으로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CS: GO는 쉬운 게임처럼 보이지만 이렇게 높은 수준에서 경쟁할 수 있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CS:GO를 플레이하는 데 여전히 문제가 있거나 무료이기 때문에 플레이하려고 하는 분들을 위해 csgo 초보자용 버전 VCGamers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이 있습니다.

가장 쉬운 CSGO 플레이 팁

모든 무기를 알아야 함

CSGO 플레이 팁
FPS 게임

csgo를 플레이하기 위한 첫 번째 팁은 게임의 모든 무기를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CS:GO의 모든 무기에는 확실히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모든 총이 매번 구매하기에 좋은 것은 아닙니다. 돌아오는 것을 통제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SMG 무기를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무기의 사용과 이점에 대한 지식도 중요합니다.

근처의 적과 대면하는 것이 두렵다면 AWP를 사용하고 돈을 잘 낼 수 있다면 총을 사용하십시오. 뿐만 아니라 무기 구매 전략도 알아야 합니다. 에코바이, 포스바이, 풀바이, 안티에코 등 다양한 무기 구매 전략이 있습니다. 

CSGO 플레이 팁: 지도 알기

CSGO 플레이 팁
폴더

csgo를 플레이하기 위한 두 번째 팁은 맵을 알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CS:GO 지도를 아는 것은 중요합니다. 지도를 알면 숨기고 숨길 여러 장소를 식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적의 위치도 알 수 있습니다. A와 B 폭격의 위치, 테러리스트 및 대테러 단체의 시추 기지, 시장, 홀, 차고, 바나나 및 기타 지역과 같은 장소의 이름을 찾으십시오.

또한 적의 존재에 대한 경고 신호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사용하는 카드의 장단점을 알지 못하면 이 정보를 전송하는 것이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먼저 플레이 중인 맵을 식별해야 합니다.

전장마다 난이도도 다르기 때문에 팀원 간의 협력만으로는 이길 수 없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모든 팀원이 플레이하려는 맵의 세부 사항과 결함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게임에서 잘못된 동작을 할 위험이 줄어듭니다. 먼저 간단한 맵으로 시작하여 전략을 적용하십시오. 기억하고 이해하기 시작하면 더 높은 난이도의 맵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어떤 맵에서 플레이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으면 목적지를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많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하나의 팀과 소통해야 함

CSGO 플레이 팁
CS:GO (출처: Steam)

커뮤니케이션 요소는 csgo 플레이 팁과 모든 멀티플레이어 게임, 특히 CS:GO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C4의 위치 정보, 적의 포효, 심지어 적 저격수의 위치에 대한 지식과 같이 효과가 큰 적의 위치에 대한 정보는 우리가 방어할 지역을 선택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그 외에도 몸이 좋지 않아 동료들과 자리를 바꾸고 싶을 때 찾고 있는 분야에 대해 의논할 수도 있습니다. 결국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고 조용히 노는 것이 얼마나 좋은가?

또한 읽으십시오: Fantastic Paid로 2020년 최고의 CS:GO 플레이어 3명

갑옷 준비

CSGO 플레이 팁
갑옷

csgo 플레이 팁은 갑옷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많이 발생합니다. 정기적으로 그리고 캐주얼하게 데스매치를 플레이하는 분들을 위해 이제 각 라운드에서 방어구 및 폐기 키트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경쟁을 한다면 무기와 처분 키트를 살 돈을 준비해야 한다.

갑옷은 적의 수류탄과 사격으로 받는 피해를 줄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화염병, 연막탄, 섬광탄, 수류탄 등 다양한 장비를 구매하면 공격과 방어에 효과적이다. 이 작은 것들이 사소해 보이지만 모든 라운드에서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6월 새로운 CS GO 모드 출시!

자신을 강요하지 마십시오

CS;GO
씨에스

csgo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은 항상 재미를 느끼고 자신을 강요하지 않는 것입니다. 결국 재미로 플레이해야겠죠? 힘든 적, 나쁜 회사, 사기꾼을 만난다면 비디오 게임을 재미로 하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이러한 분위기를 가져옴으로써 게임 활동에 대한 부담이 사라집니다. 당신이 플레이하는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험은 완전히 다릅니다.

모든 상황에서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여 행복하고 CS:GO를 즐기세요! 계속 플레이하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멈추지 말고 바로 멈춰라!

또한 읽으십시오: Pull은 프로 선수들이 CS:GO를 떠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Vicigers 친구 중 CS:GO를 막 시작한 친구는 누구인가요? 의견 열에서 경험이나 질문을 공유하십시오. 다른 비디오 게임에 대한 흥미로운 뉴스와 기사는 다음 사이트에서만 확인하세요. VC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