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에서 4 대 4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과 요령

솔로랭크 FF

팀 전투에서 승리하십시오(4 대 4 in 프리파이어)는 아마도 Free Fire에서 가장 큰 도전 중 하나일 것입니다. 다음은 이를 달성하기 위한 최고의 팁과 요령입니다.

Free Fire의 4 대 4 팀 전투는 랭킹이나 토너먼트에서 승리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직면해야 하는 가장 큰 도전일 것입니다. 두 팀이 맞붙을 때 모든 구성원이 자신의 무게를 끌어당겨야 팀이 승리한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에서 4 대 4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5가지 최고의 팁과 요령을 보여드리겠습니다.

Free Fire에서 4 대 4로 승리하는 방법

팀 공격

프리파이어에서 4 대 4
알록

모든 팀원을 같은 페이지에 놓고 팀으로 적을 공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3명이 공격했지만 마지막 팀원이 여전히 약탈에 바쁘다면 분대의 잠재적 피해가 감소합니다. 팀으로 공격하면 능력을 함께 모아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지 못하면 상대방이 측면에서 우위를 점하고 팀의 전세를 역전시킬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적 팀을 공격하거나 공격할 때 팀 단위로 공격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능력을 함께 모아 전투 이점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으로 공격하지 못하면 결국 플레이어에게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 한 명의 분대원을 잃더라도 상대방은 이를 유리하게 활용하고 공격하는 플레이어의 측면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대상에 집중 사격

프리파이어에서 4 대 4
사격

Free Fire의 4 대 4 전투에서 적 1명을 물리치면 적 팀의 화력이 25% 감소합니다.

게다가 이로 인해 기절한 플레이어를 구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총격을 중단하게 하여 적의 2/4를 효과적으로 전투에서 제외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 전술은 거의 모든 전투에서 작동하며 복구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여기에서도 의사소통이 핵심입니다. 주장은 팀의 초점이 될 대상을 호출해야 합니다.

적 팀은 한 명의 아군이 쓰러진 상태에서 수적 열세에 놓이게 됩니다. 승률을 같게 할 수 없다면 쉽게 제거될 것입니다. 이 전술은 대부분의 전투에서 효과가 있었고 적군은 이 전술에서 회복할 수 없었습니다.

스택 수류탄

프리파이어에서 4 대 4
수류탄

가끔씩 수류탄을 한두 개 던지는 것이 아니라, 팀 전체를 조율하여 함께 수류탄을 던져야 합니다.

하나의 수류탄으로 죽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지만 여러 개의 수류탄은 확실히 엄폐물에 있는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일부 수류탄은 더 넓은 지역을 덮어 적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합니다.

전체 팀이 동시에 수류탄을 던질 수 있다면 적 팀은 분명히 피해를 입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던진 수류탄이 많기 때문에 제거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항상 스나이퍼 한두 명 보유

프리파이어에서 4 대 4
저격수

스나이퍼는 사거리가 매우 넓고 데미지가 높은 Free Fire에서 가장 치명적인 무기입니다. 완벽한 헤드샷을 기록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확실한 사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팀에는 Dead Silent 또는 서프레서 기능을 갖춘 저격수가 한두 명 필요합니다.

이를 통해 팀은 탐지되지 않고 더 멀리 정찰하고 적을 제자리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의 4 대 4 전투에서는 두 명의 저격수가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무료 사격 저격수 5명, 원샷원킬!

공격하기 전에 전체 분대 찾기

프리파이어에서 4 대 4
미겔

공격하기 전에 적 분대의 모든 구성원의 일반적인 위치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당신과 당신의 팀은 그들을 시야에 유지하고 측면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두 명 이상의 적군을 찾을 수 없다면 매복을 조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Free Fire에서 4 대 4 전투에서 패배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기습에 끼어드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mitri Vs Wukong: Free Fire에서 어느 것이 더 낫습니까?

지금까지 Free Fire의 4 대 4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쉬운 요령과 팁이었습니다. 팀 전투는 평범해 보이지만 한 선수가 부담이 된다면 위험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