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ucard MLBB를 사용하는 Sky Wee 팁, 반드시 승리하십시오!

알카드

Alucard를 사용하는 Sky Wee 팁에주의해야합니다. MLBB 이것. 눈앞에서 확실한 승리를 거둘 수 있으니까!

Sky Wee는 전업 스트리머이자 프로 MLBB 선수입니다. 그는 페이스북에서 1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많은 동남아시아 청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ing of Fighters"로 알려진 그는 메타에 있지 않은 경우에도 다양한 고급 전투기에서 탁월합니다. 최근에는 Alucard를 사용하여 글로벌 톱 2에 올랐습니다.

Sky는 높은 등급의 게임 Mythic Glory에서 하이퍼 캐리 정글러로 Alucard를 사용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고 인정합니다.

하지만 그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마스터하면 어떤 일이 있어도 순위를 올릴 수 있다고 믿습니다.

Alucard를 올바르고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남자 자신의 5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Sky Wee처럼 Alucard를 사용하는 방법

암살자 상징 사용

알카드 사용

이 영웅의 암살자 상징을 선택해야 합니다. 첫 번째 행에서 이동 속도는 민첩성을, 물리적 침투는 침략을, 마지막으로 추가 체력과 이동 속도를 위해 연속 죽임을 당합니다.

Sky의 의견으로는 엠블럼 어쌔신은 모든 상황에 적합하기 때문에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으로 Alucard를 사용할 때 올바른 전투 주문을 선택해야 합니다. 정글러라서 리트리뷰션이 최고였다. 사이드 레인에서 오프플레너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실행을 사용하여 상대를 파괴하십시오.

항상 Raptor Machete와 Blade of Depair를 구입하십시오.

알카드 사용

Alucard를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얻을 수 있는 6개의 아이템은 Raptor Machete, Warrior Boots, Blade of Despair, Endless Battle, Queen's Wings 및 Blade of the Heptaseas입니다.

Raptor Machete는 정글에서 농사를 짓는 핵심이며 스택 손상을 허용합니다. Warrior Boots는 추가 이동 속도와 물리적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이 빌드에서 가장 높은 버스트 피해를 제공하는 절망의 칼날을 사용하세요. HP가 50% 미만인 적 유닛을 공격하면 적 유닛에 대한 물리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또한 Lifesteal과 True Damage를 위해 Endless Battle을 구매해야 하며 Blade of the Heptaseas는 Alucard에게 추가 체력, 물리 관통력, 패시브 덕분에 추가 60% 물리 공격 피해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방어를 위해 자신의 체력이 40% 미만일 때 들어오는 피해를 40% 줄이는 Queen's Wings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물리적 생명력 흡수도 40% 증가시키기 때문에 그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두 번째 스킬 극대화 

알카드 사용

낮은 재사용 대기 시간을 위해 두 번째 기술인 Whirling Smash를 항상 최대화하십시오. 이를 통해 참여하거나 참여를 해제하기 위해 간격을 더 자주 좁힐 수 있습니다.

알루카드 사용시 기본 콤보는 1-3-기본공격-2-기본공격-1-기본공격-3입니다.

첫 번째 기술인 Groundsplitter를 사용하여 점프하고 궁극의 Fission Wave와 연결하여 폭발적인 피해를 입힙니다. 그런 다음 기본 공격을 수행한 다음 AoE 손상을 위한 Whirling Smash를 수행합니다.

팀 전투의 주요 영웅 코어

알카드 사용

게임 초반에는 거북이를 보호하고 팀원을 돕기 위해 로밍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게임 중반이 되면 갱킹 후 포탑 등 시야 확보에 집중하고 파밍을 이어가며 골드 우위를 확장하자. 상대의 핵심 영웅을 죽이면 상대방의 정글을 침략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후반에 더 많은 팀 전투가 발생하면 핵심 영웅과 적 마법사만 확대합니다. Alucard를 사용하면 항상 명사수와 코어에 집중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Ala Pro Player Sky Wee에서 Zilong을 사용하는 방법

공격적인 영웅과의 콤보

알카드 사용

Alucard는 일반적으로 모든 영웅과 호환되지만 가장 좋은 것은 공격적으로 관리 할 수있는 사람입니다. 예를 들어 Yu Zhong이 주도권을 잡은 후 Alucard는 콤보 버스트로 다이빙할 수 있습니다.

단, 적팀의 에스메랄다를 조심하세요. Alucard는 방패를 계속 쌓아두면 그를 죽일 수 없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당신은 게임 초반에 그를 갱킹하는 데 집중하고 게임을 빨리 끝내려고 노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 Wee의 MLBB Granger 사용법, Brush The Enemy!

메타 영웅은 아니지만 Alucard를 올바르게 사용하면 팀에서 하이퍼 캐리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