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son Mobile Legends 2022 사용 팁

존슨 모바일 레전드

Johnson Mobile Legends는 탱크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매우 강력하며 좋아하는 MOBA 게임에서 만나는 상대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Johnson Mobile Legends는 그를 매우 강하게 만드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선수들이 많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Land of Dawn에서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Johnson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사람.

그러나 우리는 이 영웅을 잘 연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부주의하게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게다가 우리가 사용하는 Johnson Mobile Legends가 실제로 팀에 부담이 된다면.

그러므로 우리는 옳고 좋은 Johnson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Johnson Mobile Legends 사용 팁

선택하기 전에 Johnson Mobile Legends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 영웅을 적절하게 최적화할 수 있도록 알아야 할 Johnson Mobile Legends 플레이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다음은 Johnson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입니다.

Johnson Mobile Legends 기술 이해

존슨 모바일 레전드
존슨

물론 이것을 알아야 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싸우는 데 사용하는 영웅의 기술과 능력이 무엇인지 알아낼 수 있어야 합니다.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존슨을 잘 플레이하려면 존슨의 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Johnson의 기술을 모르면 치명적입니다. 아무렇지 않게 플레이하고 어떤 기술이 크고 작은 피해를 주는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또한 어떤 스킬을 처음과 마지막으로 사용해야 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게임에서 사용하고 싶을 때 이 영웅의 기술을 이해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최강 카운터 영웅 Beatrix

콤보 스킬

존슨
존슨

이 영웅이 가지고 있는 기술을 이미 알고 있다면 존슨에 사용할 기술 콤보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팀 전투 중일 때 해당 콤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영웅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콤보 기술을 잘 최적화하십시오.

또한 존슨의 1차 스킬로 기본 공격을 사용하면서 2차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2 존슨을 최대화해야 상대를 더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존슨의 궁극기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팀원과 함께 영웅 콤보를 할 수 있습니다.

Johnson이 자신이 가진 궁극기를 활성화하면 팀원이 차에 탈 수 있기 때문입니다.

MLBB 게임에서 Johnson을 사용하여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경험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Rafaela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가장 적합한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선택하십시오

존슨 모바일 레전드
상징 그림

매치에 들어가기 전에 이 영웅에게 가장 적합한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에 사용하려는 엠블럼 및 전투 주문 선택.

엠블럼의 경우 존슨의 역할에 따라 탱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전투 주문의 경우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주문이 있습니다.

전투 주문 Petrify 또는 Flicker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 전투 주문에는 Johnson의 영웅에 대한 기능이 있습니다.

1스킬과 존슨의 궁극기를 결합하여 페트리파이를 사용하면 고통스럽고 치명적인 콤보를 날릴 수 있습니다.

한편 Flicker는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 속도를 높이는 기능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전투 주문으로 상대 영웅을 쉽게 공격하거나 도망칠 수 있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3개의 고통스러운 Johnson 엠블럼 빌드, Auto Savage가 계속됩니다!

가장 강력한 Johnson 빌드 아이템 조립

존슨
존슨

탱크 역할을 하는 영웅으로서 존슨에게 적합한 아이템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물론 올바른 Johnson 빌드 아이템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것이 이 영웅을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고통스러운 영웅으로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Johnson의 기술을 최적화할 수도 있습니다.

Johnson이 게임 중에 제공하는 공격도 훨씬 더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아이템 배치로 존슨의 방어력을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강한 존슨 빌드.

즉, 가장 강력한 Johnson 빌드 아이템 배열은 영웅이 전투 지역에 있을 때 자신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