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haitham Genshin 임팩트 빌드 팁, 틀리지 마세요!

팁 빌드 alhaitham genshin 임팩트 커버

Alhaitham은 원신 임팩트 처음에는 업데이트 3.4. 이번에는 Alhaitham Genshin Impact 빌드를 검토하겠습니다.

Dendro DPS로서 Alhaitham은 물론 캐릭터, 팀, 회전 및 고려해야 할 다양한 기타 사항을 구축하는 방법이 필요한 새로운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Alhaitham Genshin Impact 구축을 위한 이러한 팁을 통해 Alhaitham의 힘을 최적으로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읽기: Alhaitham Genshin 임팩트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Build Alhaitham Genshin Impact를 위한 팁과 요령

Alhaitham의 캐릭터 상승 극대화

빌드 alhaitham genshin 충격 재료
Material Ascension Alhaitham(출처: VCGamers)

겐신 임팩트 캐릭터는 최대 90레벨 또는 6회 승천까지 캐릭터 승천 레벨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많은 플레이어들은 캐릭터를 레벨 80까지만 올리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 승천은 보통 재료가 많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빌드의 경우 알라이탐, 캐릭터 승천을 극대화 해야 합니다. 

이것은 Alhaitham이 큰 피해를 입히기 위해 필요한 통계를 더 최적으로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ATK보다 원소 마스터리 스탯을 우선시합니다.

Gilded Dreams 겐신 임팩트 아티팩트
원소 마스터리 Alhaitham을 극대화하기 위한 화려한 꿈(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의 DPS 중 하나로 Alhaitham의 빌드는 확실히 Childe 또는 DIluc와 같은 일반적으로 DPS 캐릭터의 스탯 구성을 따릅니다. 그러나 Alhaitham을 다른 DPS와 구별하는 중요한 통계가 있습니다.

적절한 비율로 ATK, 치명타 데미지, 치명타율이 가장 높아야 합니다. 

그러나 Alhaitham은 일반적으로 DPS가 Elemental Skills 및 Elemental Burst를 최적화하는 데 필요한 ATK보다 더 많은 Elemental Mastery 통계가 필요합니다.

Alhaitham의 Chisel-Light Mirror 메커니즘에 대한 스케일 백분율 비교를 보면 데미지는 ATK + Elemental Mastery를 기반으로 백분율 계산을 사용합니다.

더 많은 Chisel-Light Mirrors가 생산될수록 ATK에 비해 사용되는 Elemental Mastery 척도가 커집니다.

공격 스탯은 DPS에게 매우 중요하지만 Alhaitham의 스탯은 Elemental Mastery를 우선시해야 합니다.

Elemental Mastery 아티팩트 잔을 사용하여 Alhaitham의 Elemental Mastery 통계를 최적화하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Gilded Dreams Genshin Impact 사용자를 위한 추천 캐릭터

적은 에너지 충전 통계

팁 빌드 alhaitham genshin 충격 원소 버스트
Elemental Burst Alhaitham은 큰 에너지가 필요합니다(출처: VCGamers)

Alhaitham의 약점 중 하나는 재사용 대기 시간이 매우 길다는 것입니다.

Elemental Skill Alhaitham은 다시 사용하기 위해 16초를 사용합니다.

또한 엘리멘탈 버스트는 80이라는 상당히 큰 에너지 비용을 사용합니다.

이 문제는 알라이탐 별자리가 있으면 해결할 수 있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별자리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Alhaitham에 필요한 통계, 특히 Chisel-Light Mirror 메커니즘과 관련된 통계를 수집하는 데 현명해야 합니다.

빛의 끌 거울은 가장 많은 피해를 주는 Alhaitham의 특성 메커니즘입니다. 

가장 쉬운 단계는 Elemental Burst를 사용하여 Chisel-Light Mirror 메커니즘의 최대 수를 얻는 것입니다.

짧은 지속 시간의 엘리멘탈 버스트를 더 쉽게 사용하려면 Alhaitham의 에너지 충전 스탯을 최대화해야 합니다.

이번에 Alhaitham Genshin Impact 구축 팁에서 VCGamers는 최소한 건설하는 Alhaitham의 에너지 재충전이 150이 되도록 권장합니다.

끌 라이트 미러 메카닉 마스터하기

팁 빌드 alhaitham genshin 임팩트 치즐 라이트 미러
끌 라이트 미러 Alhaitham(출처: VCGamers)

이전에 설명했듯이 손상을 생성하는 Alhaitham의 게임 플레이는 Chisel-light Mirror입니다.

Alhaitham이 가질 수 있는 Chisel-light Mirrors의 최대 수는 3개로, 다른 수에 비해 가장 많은 피해를 줍니다.

따라서 VCGamers의 다음 팁은 Chisel-Light Mirrors의 최대 수를 얻으려면 역학을 마스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가능한 한 오랫동안 또는 Elemental Skills 또는 Elemental Burst를 다시 사용할 수 있을 때까지 최대 수의 Chisel-Light Mirrors를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Alhaitham Genshin Impact를 구축하기 위한 팁은 회전을 이용하여 Chisel-Light Mirrors의 최대 수를 얻을 때를 기억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Alhaitham의 재능을 사용한 회전

팁 빌드 alhaitham genshin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Hold Elemental Skill Alhaitham은 많은 거울을 제공합니다(출처: VCGamers)

Alhaitham의 특성 순환은 Alhaitham의 데미지 메커니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일반공격, 엘리멘탈스킬, 엘리멘탈버스트 등의 특성을 순환하여 사용하는 것은 수메루에서 이 캐릭터를 최대한 활용하는데 있어 주의해야 할 점이다.

좋은 게임 플레이 회전은 Chisel-Light Mirror 메커니즘을 최적으로 활용하여 피해를 입히도록 합니다.

Alhaitham 빌드가 더 최적화되도록 VCGamers가 권장하는 3가지 Alhaitham 게임 플레이 회전이 있습니다.

첫 번째 Alhaitham 게임 플레이 로테이션 팁은 Elemental Burst > Normal Attack > Elemental Skill rotation입니다. 

이 회전은 플레이를 시작할 때 최대 3개의 끌 라이트 미러를 생성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가장 많이 사용합니다.

시작하면 3개의 거울을 얻게 됩니다. 거울의 지속 시간이 끝날 때까지 일반 공격으로 공격합니다. 

Elemental Skill을 사용하거나 이미 Elemental Burst가 있는 경우 Elemental Burst를 사용하도록 선택합니다.

두 번째 로테이션은 엘리멘탈 스킬 로테이션 순서(누르고 있기) > 일반 공격 > 엘리멘탈 버스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Elemental Burst에 아직 에너지가 없는 경우 이 회전을 사용합니다. 엘리멘탈 스킬 기능을 유지하여 2개의 미러를 획득하여 공격에 많은 피해를 줍니다.

또한 읽기: Yaoyao Genshin 임팩트 구축: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Alhaitham Genshin Impact 빌드 팁입니다. Alhaitham을 얻고 싶은 분들은 지금부터 저장하고 신뢰할 수있는 Genesis Crystal을 가챠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