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ilong MLBB 게임 플레이 팁, Live the Dragon!

질롱 서사시

Land Of Dawn에서 Zilong의 힘을 극대화하려면 Zilong의 게임 플레이를 적절하고 올바르게 플레이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니 용을 되살릴 수 있어야 합니다!

우리가 이미 알고 있듯이, 이 영웅은 버프된 기본 기술을 사용하여 적을 매복하는 동시에 HP를 크게 줄이는 데 탁월합니다. 그러나 모든 영웅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맵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Zilong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Zilong 모바일 레전드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에 대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최고의 Zilong MLBB 게임 플레이

초기 게임

게임 플레이 Zilong

Retribution 주문을 장착한 경우 정글로 이동하여 Purple 버프를 받은 다음 Lithowander 크립을 잡고 팀의 Red Buff를 받으러 이동합니다.

최소 5개의 크립을 제거하여 보복 주문을 업그레이드한 후 골드 레인으로 이동하여 적 MM을 공격하고 골드 크랩을 집을 수 있습니다.

적을 성공적으로 갱킹한 후 팀을 위해 거북이를 얻으십시오. 그러나 Retribution을 장착하지 않은 경우 전장에서 너무 공격적으로 행동하지 않도록 노력하면서 계속해서 Exp 차선으로 하수인을 청소하십시오.

적군이 너무 탐욕스러워서 포탑을 노릴 수 없는 경우를 대비하여 Spear Flip을 사용하여 적을 포탑으로 끌어당겨 포탑이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다음 콤보를 수행하여 게임 초반에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스킬 2 + 일반 공격 + 스킬 1

게임 중반

게임 플레이 Zilong

Ultimate Zilong을 잠금 해제한 후 스킬 버프를 잘 활용하여 차선을 쉽게 회전하고 탱크보다 주로 파이터인 더 내구성이 강한 적과 싸우고 도트 라이프 적을 쫓는 데 사용하십시오.

최소 2개의 장비를 얻은 후에는 몇 초 만에 발동할 수 있는 높은 폭발 피해로 인해 다른 영웅을 능가하기 시작합니다.

그의 버스트 능력을 제대로 활용하려면 항상 덤불에 머무르는 동안 적을 매복하려고 노력하세요. 이렇게 적들을 갱킹하면 게임 후반 전투에서 그들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 버스트 능력은 주로 그녀가 장비에서 얻는 높은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를 더 쉽게 발동시킬 수 있는 그녀의 패시브 드래곤 플러리 때문입니다. 게임 중반에 먼저 공격하려면 다음과 같은 치명적인 콤보를 수행하십시오.

  • 스킬 3 + 스킬 2 + 일반 공격 + 스킬 1

늦은 게임

게임 플레이 Zilong

Zilong의 게임 플레이는 포탑과 목표(영주 포함)를 단독으로 파괴하고 적을 파괴하는 데 매우 능숙하기 때문에 후반 게임에서 다른 영웅보다 훨씬 뛰어납니다.

게임 후반에 플레이할 때는 전장에 들어가기 전에 항상 적의 피해 딜러를 먼저 우선시해야 합니다. 이렇게 해야 불필요한 죽음을 방지할 수 있고, 탱커가 실제로 갱킹을 할 수 없기 때문에 팀 전투를 시작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Tigreal, Natalia 및 Masha와 같은 적 영웅을 조심해야 합니다. 이 영웅은 자룡을 쉽게 물리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룡은 부주의하게 전쟁을 하면 멍청이가 되어 팀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갑자기 대상을 공격하려면 덤불 속에 숨거나 뒤로 숨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대상이 죽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Martis 게임 플레이 팁, 한 번의 슬래시로 적을 죽이십시오!

절대 전쟁을 하지 마세요. 탱크 영웅이 먼저 공개 전쟁을 하게 하고 상대의 핵심 영웅을 죽일 수 있는 모멘텀이 있을 때 대상을 공격합니다. 그의 공격은 피하기 쉽고 공개 전쟁을 할 때 그는 잠재적으로 죽을 수 있습니다.

혼자 있는 상대방의 영웅을 공략해야 하는데, 그 영웅이 누구이든 동료 파이터든 아니든 일대일 결투에 매우 강합니다.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Zilong은 게임에서 매우 강력한 Assassin/Fighter입니다. 랭크 플레이에 탁월한 선택인 Zilong은 확실히 현재 메타에 좋은 선택입니다. 

Zilong의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dita MLBB 게임 플레이 팁, 이렇게 마스터하세요!

오늘의 Zilong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팁은 여기까지입니다. Zilong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