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3.1 특별 프로그램, 사막 지역과 새로운 캐릭터 소개

원신 임팩트 3.1 커버

특별 프로그램 원신 임팩트 3.1은 어제(2022년 9월 16일 금요일)에 열렸습니다.

Twitch와 Youtube에서 방송되는 이 프로그램은 업데이트 다가오는 3.1.

어서 해봐요, Vicigers는 VCGamers가 Genshin Impact 3.1에 제시된 내용을 요약한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특별 프로그램 3.1

사막 지역

원신 임팩트 3.1 사막 지역
Genshin Impact 3.1에서 선보인 사막 지역 중 하나인 Scarlet King Tomb(출처: Genshin Impact)

Vicigers가 일부 누출에서 알 수 있듯이 유출자, Sumeru 지역은 2, 즉 열대 우림 (열대우림) 및 사막(사막).

업데이트 다가오는 Genshin Impact 3.1에서는 이전에 열대 우림을 탐험한 후 마침내 사막 지역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3.0.

아루 마을, 오아시스, 주홍왕릉 등 다양한 장소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오픈한 이 지역은 또한 Vicigers를 초대하여 대기권에서 시작하여 사막 여우나 전갈과 같은 새로운 동식물에 이르기까지 사막을 걷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Sumeru의 핵심 스토리는 이 사막 지역이 중심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게임 내내 들려오는 다양한 비밀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집정관 퀘스트 챕터 III: 3막 및 4막

원신 임팩트 3.1 아콘 퀘스트
Genshin Impact 3.1에서 발표된 Archon Quest Chapter III(출처: Genshin Impact)

에서 해금된 사막 지역에 해당 업데이트 Genshin Impact 3.1, 특별 프로그램도 Archon Quest에 대한 새로운 섹션이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집정관 퀘스트 챕터 III는 두 부분, 즉 3막: 꿈, 공허, 속임수와 4막: 데쉬렛 왕과 세 명의 동방박사로 나뉩니다.

Sumeru Archon과 관련된 이야기를 계속하고 물론 싸울 것입니다. 파투이 선구자: 도토레와 스카라무슈.

이 두 Fatui는 Genshin Impact 이야기의 연속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Dottore는 Genshin Impact 만화에서 Sumeru에 대한 비밀 연구를 수행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Archon Quest Inazuma에서 Scaramouche가 Electro Archon의 Gnosis를 제거하는 동안.

또한 읽기: Fatui Harbinger Genshin Impact, 모두와 완전한 정보!

새로운 캐릭터 및 무기 배너

원신 임팩트 3.1 신캐릭터 사이노 캔디스 닐루
새로운 Genshin Impact 3.1 캐릭터: Cyno, Candace 및 Nilou(출처: VCGamers)

새로운 캐릭터를 발표하지 않고는 Genshin Impact 3.1 특별 프로그램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 앞으로 Gacha에서 Cyno, Candace 및 Nilou의 3가지 새로운 캐릭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Cyno는 첫 번째 부분을 채울 5성 Electro Polearm입니다. 업데이트 함께 재방송 벤티. 이전에 Cyno는 Genshin Impact 만화에 출연했습니다.

이번 1부에서는 4성 캐릭터인 캔디스도 얻을 수 있는데, 캔디스는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타입의 하이드로 폴암이다.

두 번째 부분에서 Nilou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3.1 함께 재방송 알베도. Nilou는 Hydro Sword 캐릭터입니다.

당신은 또한 가챠를 할 수있을 것입니다 무기 세 명의 새로운 캐릭터 모두를 위한 새로운 수트. 즉, 두 부분이 있습니다. 

  • Khaj-Nisut의 검 열쇠와 Scarlet Sands의 장창 지팡이
  • Xiphos Moonlight Sword, Claymore Makhaira Aquamarine, Catalyst Wandering Evenstar.

새로운 보스와 몬스터

원신 임팩트 3.1 뉴 보스 스카라무슈
Genshin Impact 3.1에 Boss Scaramouche가 등장합니다(출처: Genshin Impact)

사막을 탐험하고 새로운 이야기를 잠금 해제하면서 새로운 몬스터와 싸우게 됩니다.

보스 Scaramouche, Overseer Network의 Semi-Intrasient Matrix 알고리즘 및 Aeonblight Drake의 3가지 새로운 보스가 있습니다.

사막 지역에서 Overseer Network와 Aeonblight Drake의 Semi-Intrasient Matrix 알고리즘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한편, 진행 중인 집정관 퀘스트의 액트를 완료했다면 fatui Scaramouche에서 보스를 열 수 있을 것입니다.

다양한 흥미로운 이벤트

겐신 임팩트 3.1 발라드와 맥주의 이벤트
Event Of Ballads and Brews (출처: Genshin Impact)

원신 임팩트 3.1 스페셜 프로그램에서는 추후 다양한 종류가 소개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새로운 것도 재방송 이벤트 더욱 매력적으로 선보였습니다.

Anemo Archon의 해방 축제를 위해 Mondstadt로 돌아갑니다. 이벤트 발라드와 맥주. 

여러 가지가 있을 것입니다. 계략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가을의 위기, 강풍의 시련, 자선과 창조, 풍요로운 축복. 새로운 폴암, 서신 윈드스피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에 대한 기원 이야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면도칼, 친숙한 Monstadt 캐릭터 및 Mika라는 새로운 캐릭터와 함께 플레이하십시오.

미카가 NPC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업데이트 다음은 플레이어블 캐릭터.

두 번째 이벤트는 윈드 체이서입니다. 이 이벤트는 도메인에서 플레이하고 바람 역학을 사용하여 다양한 도전에 도전하도록 초대합니다.

Star-Seeker's Sojourn은 다음과 유사합니다. 잃어버린 재물 여기서 중요한 항목을 찾기 위해 Sumeru를 탐색합니다.

Hyakunin Ikki 이벤트도 새로운 적과 새로운 도전과 함께 Inazuma 지역으로 다시 돌아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Fayz 평가판 가이드: 플레이 방법 및 보상

기념일 로그인 보상

겐신 임팩트 3.1 이벤트 및 기념일 보상
이벤트 요약 및 기념일 보상(출처: Genshin Impact)

원신 임팩트는 9월 말에 2주년을 맞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Genshin Impact 3.1 특별 프로그램에서 곧 로그인 상금을 받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우편 주기적으로.

Intertwined Fate 10개, Primogems 1600개 등 매우 큰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니어스 호출 트레이딩 카드(TCG)

원신 임팩트 3.1 TCG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 Genshin Impact (출처: Genshin Impact)

대표이사 다웨이 미호요 Genshin Impact가 선보일 Genshin Impact 3.1 특별 프로그램에도 전달되었습니다. 계략 최신 업데이트 3.3 온다.

친구들과 카드 놀이를 할 수 있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 또는 TCG가 제공됩니다.

이 게임의 카드는 기존의 다양한 캐릭터와 NPC를 사용합니다. 

또한 PvE(Player vs Environment) 또는 PvP(Player vs Player)를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 다른.

Ufotable을 사용한 애니메이션 협업

원신 임팩트 3.1 애니메이션 ufotable
Studio Ufotable과의 Genshin Impact Anime 협업(출처: Genshin Impact)

또한 Genshin Impact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Ufotable과 협력하여 Genshin Impact의 애니메이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Ufotable은 다음과 같은 유명한 애니메이션을 제작하는 유명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로 알려져 있습니다. 키메츠 노 야이바, Fate 시리즈(예: Fate: Unlimited Blade Works) 등.

애니메이션이 언제 제공될지는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Vicigers는 Vicigers의 모험을 말할 애니메이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 이 Teyvat에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