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승리 골드! 이것이 Gold Lane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요령입니다.

골드 레인 플레이 요령

물론, 당신은 골드 레인에서 노는 요령을 알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이전 패치 업데이트에서 게임 내 원거리 영웅에 대한 많은 버프가 있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영웅 명사수 일반적으로 골드 레인에 배치됩니다. 게임 중반부터 게임 후반에 진입할 때 전쟁 팀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골드 레인은 게임의 측면에 있는 레인입니다. MLBB, 여기서 이 차선은 첫 번째 거북이 위치에서 가장 먼 차선입니다.

이 레인은 다른 레인에 비해 가장 많은 골드를 제공할 수 있는 레인이므로 아이템이 절실히 필요한 영웅들이 이 레인을 차지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3의 Karina's Pain에 대한 권장 빌드

트릭 승리 골드

골드 레인을 잘 플레이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요령을 정리했습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알아야 할 골드를 많이 얻기 위한 요령입니다.

플레이팅 의심? 잔디 가장자리에 숨기

어퍼 레인 잔디에 숨어

첫 번째 요령은 도금할 때 올바른 위치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이전에 도금이란 무엇입니까?

Mobile Legends의 세계에서 포탑은 처음 5분 동안 포탑을 보호하는 황금 코팅이 되어 파괴하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우리의 영웅이 금 방패 또는 더 일반적으로 도금이라고 하는 포탑에 피해를 입히면 우리의 영웅은 상대방의 포탑에서 추가 금을 얻습니다.

그러나 물론 상대 영웅은 항상 플레이팅을 방해합니다.

상대 영웅을 쓰러뜨렸음에도 불구하고 일반적으로 상대 미드라이너, 로머, 정글러가 우리가 공격하는 터렛을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여전히 플레이팅이 진행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낮은 잔디 레인에 숨어

이제 도금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을 때 이 트릭을 실제로 수행하여 금이 여전히 상대방보다 우월할 수 있습니다.

트릭은 매우 쉽습니다. 포탑 근처의 잔디 끝에 숨어 미니언이 플레이팅을 하게 하면 됩니다.

잔디 끝에 숨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황금 포탑은 여전히 포탑 범위 내에 있기 때문에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 영웅이 우리 위치를 감지하지 않습니다.

이 트릭은 상단 레인 또는 하단 레인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goldlane이 상단 또는 하단에 있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ja 2023의 고통스러운 빌드, 초보자에게 적합!

2차선 농업

2레인에서 골드 미니언을 가져가세요(골드레인과 미드레인)

이 트릭은 매우 위험하지만 성공하면 더 높은 수익을 제공하는 두 번째 트릭으로 계속 진행하십시오. 이 두 번째 트릭은 두 차선에서 하나의 웨이브 미니언을 취하는 것입니다.

매분 10초와 40초마다 하나의 미니언 웨이브가 생성된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몇 초 전에 레인에서 웨이브 미니언 하나를 정리한 다음 중간 레인으로 곧장 가서 웨이브 미니언을 하나 더 정리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또한 goldlane에서 사용하는 영웅을 최대화해야 합니다. 무슨 뜻인가요?

따라서 사용 중인 영웅이 미니언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경우 미니언을 절단해 보십시오.

미니언을 베는 방법은 상대 포탑 뒤에 있는 웨이브 미니언 1개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면 미드라인으로 이동하여 웨이브 미니언을 청소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하지만 미니언을 자르는 것은 상당히 위험하기 때문에 팀의 로머를 초대하여 미니언을 함께 자르도록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성공적으로 수행하면 영웅이 금메달을 획득할 수 있는 goldlane의 2가지 트릭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 최고의 서포터 오마이비너스 MLBB 바이오데이터

골드 레인 플레이 팁

미니맵 모바일 레전드
일러스트레이션 맵 모바일 레전드. 출처: 스핀 e스포츠

위의 2가지 트릭을 읽은 후 goldlane을 플레이할 때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항상 지도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첫 번째 팁은 항상 지도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지도에 적이 보이지 않으면 미니언을 정리하는 데 주의하세요.

상대방의 갱킹을 피하기 위해 먼저 포탑 뒤에 숨으십시오.

거리 유지

많은 사람들이 이미 알고 있지만 여전히 종종 잊어버리는 일들. 골드레인 영웅은 아이템이 충분할 때 데미지가 높은 영웅입니다.

하지만 영웅의 약점은 골드 레인 얇은 HP를 갖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팀이 전쟁을 할 때 항상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상대 팀에 피해를 줄 수 있는 가장 안전하고 안전한 위치를 찾으십시오.

도움말 전쟁

종종 goldlane은 자신의 차선에서 하수인을 제거하는 데 너무 집중합니다. 이것은 정말 좋은 일이지만 아이템이 충분할 때 명심하고 팀이 전쟁을 하도록 도와야 합니다.

기억하다! goldlane의 영웅은 전쟁에서 가장 큰 피해를 줄 영웅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치명적인 Terizla Explane 팁, 이것을 적용하십시오!

다음에서 충전하여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마이클 파마시

저는 VCGamers 뉴스 작성자입니다. 저는 현재 동부 칼리만탄에 있는 대학교에 재학 중입니다. 많은 게임에 관심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