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를 위한 좋은 IG 캡션을 만들기 위한 요령

최신 IG 필터

IG 캡션(인스 타 그램) 오늘날의 소셜 네트워크는 단순한 소셜 미디어 이상이 되었습니다. IG 캡션은 회사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성공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특히 비즈니스가 거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고객에게 주고 싶은 이미지와 같은 특정 관심사가 있는 경우.

Vicigers 친구들이 이것을 본다면 계정에 게시된 게시물의 내용과 제목이 주의해야 할 사항입니다. 간접적으로 흥미로운 IG 캡션은 Instagram 계정에 대한 많은 대중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하지만 Instagram에서 흥미로운 캡션의 정의는 무엇입니까? 그렇다면 Vicigers 친구들은 제목을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다음 리뷰를 확인하세요!

IG 캡션이란 무엇입니까?

캡션 ig
비즈니스 목적으로 IG 자막 사용

좋은 IG 캡션을 만들기 위한 팁을 설명하기 전에 먼저 이 캡션의 의미를 자세히 설명해야 합니다.

좋은 게시물은 게시된 사진이나 동영상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맥락과 이미지를 반영할 수 있습니다.

이 단어는 청중의 관심을 끌어 읽고 싶게 만들어야 합니다. 그러나 제목에 클릭 유도 문안 또는 팔로워가 게시물에 댓글을 달거나 공유하거나 홍보하도록 권장하는 클릭 유도 문안이 포함되어 있으면 더 좋습니다.

게시물의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이모티콘 및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제목은 최소 2,200자 이상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모티콘이나 해시태그가 너무 많으면 입력하는 제목의 품질이 떨어질 수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흥미로운 IG 캡션을 만들기 위한 팁

게시물의 제목이 단지 부록이라고 생각한다면 고객을 참여시키고 자신이 만든 회사의 비즈니스를 키울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흥미롭고 멋진 헤드라인을 만들고 싶다면 아래 팁을 읽어보세요. 어서, 봐!

독자 또는 팔로어의 인구 통계 파악

캡션 ig
Instagram에서 청중과 독자에 대해 알아보십시오(출처: Quartz)

흥미로운 IG 캡션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먼저 청중과 팔로워를 식별하는 것입니다.

왜요? 본질적으로 인스타그램의 오디언스 유형을 알면 오디언스의 니즈에 맞는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좋은 마케팅 전략은 사회의 요구에 부응하기 때문에 이것은 회사의 비즈니스 이익에 크게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브랜드의 독창성을 보여주세요

캡션 ig
재미있는 Instagram 캡션 만들기 (이미지; 출처 Sutekno)

이름을 정할 때 회사 브랜드의 고유성을 염두에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재미있고 여유로운 브랜드 캐릭터로 콘텐츠를 표현하고 싶다면 가볍고 대중적인 레퍼런스와 함께 일상적인 언어를 사용하세요.

하지만 진지하고 권위 있는 브랜드 이미지로 기업 계정을 관리한다면 이해하기 쉬운 격식 있는 문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질적으로 사용된 모든 문구가 구축하려는 브랜딩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캡션은 너무 길지 않습니다

캡션 ig
독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캡션 만들기

오늘날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들은 게시물을 읽는 데만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제목을 너무 길게 만들지 마십시오. 이것은 팔로워를 게으르게 만들고 게시물이 지루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단, 게시된 사진 뒤에 재미있는 사연이 있다면 문장 하나하나를 생각하며 읽으면 더욱 효과적이다. 이야기의 제목이 동기를 부여하는지 확인하여 추종자들도 긴 텍스트를 읽는 데 관심을 갖도록 합니다.

첫 번째 문장에서 팔로어 주의를 훔칩니다.

캡션 ig
자막 잘 만드는 IG 인플루언서. 출처: 인스타그램/@viviinovika

사용자가 인스 타 그램 게시물에 더 적은 시간을 할애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첫 번째 문장부터 참여를 유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청중이 헤드라인을 읽는 데 시간을 할애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측면입니다.

그래서 인스타그램 헤드라인의 첫 문장을 흥미롭게 만들려면 중요한 정보를 흥미로운 문장에 넣어야 합니다. 다른 계정으로 연결하여 해시태그를 포함하고 싶다면 문장 끝에 넣는 것이 좋다.

문장의 시작 부분에 넣으면 청중의 관심이 끊어지고 해시태그와 계정 프로필로 관심이 쏠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yess Tiktok 경력 여행, 아름다운 게이머 형제!

IG 캡션에 CTA 포함

캡션 ig
잠재고객 참여를 위해 캡션에 CTA 포함(출처: Digital Trends)

재미있는 Instagram 캡션을 만드는 마지막 팁은 CTA 또는 Call to Action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CTa 자체는 청중이 귀하의 게시물에 응답하거나 조치를 취하도록 설계된 문장 모양의 지침입니다. 헤드라인의 CTA는 구 또는 질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림의 주제에 대해 질문할 수 있는 문장의 끝에서처럼.

이것은 청중이 댓글을 남겨 질문에 답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것입니다. 청중이 게시물에 대해 행동하고 응답하도록 지시할 수도 있습니다.

비결은 청중에게 댓글란에 친구를 언급하거나 게시물을 공유하라고 말하는 것과 같은 초대 문장을 만드는 것입니다.

IG 캡션을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따를 수 있는 몇 가지 팁입니다. 기본적으로 청중의 요구를 재고하십시오. 최고의 콘텐츠는 항상 청중의 요구와 관련된 주제를 제공하는 콘텐츠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stagram, 이번 주에 NFT 구현 시험 시작

그래도 궁금하고 참고가 필요하시다면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캡션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인플루언서. 그들이 내놓는 제목은 귀에 쏙쏙 들어오고 멋있기 때문에 높은 품질로 간주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