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쉬운 암호화폐 채굴 트릭, 이렇게 하세요!

비트코인 채굴자가 되는 방법

암호화폐 채굴은 자격을 갖춘 도구와 장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특히 초보자에게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암호화폐 채굴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Crypto는 최고의 투자 옵션 중 하나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현재 특히 초보자를 위해 암호화폐를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새로운 비트코인을 얻는 한 가지 방법은 암호화폐 채굴입니다.

암호화폐 채굴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진지하게하면 수익성이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투자에 참여하고 싶다면 먼저 채굴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마이닝 크립토란 무엇입니까? 

마이닝 암호화
암호를 얻는 마이닝 방법

에 따르면 Kompas.com, 채굴의 개념은 암호화폐 채굴 방법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암호화 또는 비트코인 채굴은 금 채굴과 같습니다.

Kontan을 시작하면 Bitcoin 마이닝 서버에서 컴퓨터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마이닝할 수 있습니다. 광부는 비트코인을 채굴하기 위해 매우 강력한 컴퓨터, 많은 양의 전기 및 초고속 인터넷이 필요합니다. 마이닝 작업에는 많은 컴퓨팅 성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암호화폐 채굴 방법

개념을 이미 이해하고 있다면 이를 수행할 때 어떤 위험이 따르는지도 이해해야 합니다. 마이닝 암호화.

수영장

암호화폐 BNB 분석 예시
암호를 얻는 마이닝 방법

첫 번째 마이닝 방법은 풀 마이닝에서 마이닝하는 것입니다. 현금을 시작하고 마이닝 풀에 있는 다른 마이너와 함께 마이닝하십시오.

나중에 채굴에서 얻은 보상을 공유할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풀을 먼저 등록해야 합니다. 또한 동일한 풀의 모든 채굴자는 다른 풀 구성원과 비트코인 보상을 공유하는 데 동의합니다. 

구름

Bitcoin Drop - BNB 분석
암호를 얻는 마이닝 방법

클라우드 마이닝은 정교한 컴퓨터 도구가 필요하지 않은 마이닝 방법입니다.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 공급자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제네시스 마이닝, hashflare, hashing24 등을 사용하십시오. 이 방법의 장점은 채굴 하드웨어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또한 비싸고 접근하기 어려운 장비를 구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클라우드 마이닝을 사용하여 채굴하는 방법 비트코인 매우 위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사용하기 쉬운 암호화 계산기!

독주

암호를 얻는 마이닝 방법
암호를 얻는 마이닝 방법

솔로 마이닝은 다른 사람들과 수입을 공유하지 않고 혼자 암호화폐를 채굴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정교한 장비를 제공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컴퓨터, 마더보드, 그래픽 카드, 하드 드라이브, RAM 등이 있습니다. 또한 비트코인을 생성하려면 많은 전기를 공급하고 복잡한 수학적 알고리즘을 완성해야 합니다. 

솔로 마이닝은 보통 전문가가 하기 때문에 초보자가 하기에는 쉽지 않습니다. ASIC(Application Specific Circuit Chip)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채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암호화 세계에서 Dyor의 의미

또한 비트코인 채굴기, BTC 채굴기, 라이트 채굴기, CG 채굴기, BFG 채굴기를 포함한 비트코인 채굴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