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토큰에 대한 전체 설명

암호화 토큰이란 무엇입니까

우리는 종종 다른 사람들이 "토큰"이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코인"이라는 용어를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이 "코인"이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토큰"이라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널리 의문을 제기했던 암호화 토큰이라는 용어가 나타날 때까지.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이름 중 하나를 사용하여 현재 사용 가능한 디지털 자산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이 기사에서는 암호화 토큰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암호화 토큰은 2008년 비트코인의 도입으로 시작되고 비트코인의 도입으로 가속화된 암호화폐 운동에서 등장한 개방형 네트워크를 설계하는 새로운 방식입니다. 이더 리움 2014년. 암호화 토큰 ICO(Initial Coin Offering)를 통해 생성되었습니다.

암호화 토큰은 실제로 개방형 네트워크 설계의 발전으로 개방형 네트워크 기술의 최고의 아키텍처 기능을 통합하는 개방형 분산형 상호 운용 네트워크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 개발자, 투자자 및 서비스 공급자를 포함하여 개방형 네트워크에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새로운 개방형 네트워크의 개발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암호화 토큰은 인터넷의 중앙 집중화를 역전시키고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하며 더 많은 혁신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에 대해 알아보기

암호화 토큰
암호화의 토큰 중 하나인 VCG 토큰 스왑

암호화 토큰을 다루기 전에 디지털 통화가 무엇인지 아는 것이 좋습니다. 암호 화폐, 알트코인 및 암호화 토큰은 암호 화폐 세계에서 자주 실수로 교환되고 사용됩니다.

그러나 cryptocurrencies는 상위 집합이고 altcoins 및 암호 토큰은 두 개의 하위 집합 범주입니다. 암호화폐 블록체인에서 지불하고 받는 데 사용되는 표준 통화이며 현재까지 가장 인기 있는 디지털 통화는 비트코인입니다.

알트코인은 비트코인의 대성공 이후 출시된 다양한 대체 디지털 통화입니다. 알트코인이라는 용어는 비트코인 이외의 대체 통화 또는 대체 형태의 암호화폐를 의미합니다.

그들은 비트코인의 몇 가지 단점을 극복한다는 주장과 함께 비트코인의 더 나은 대체품으로 출시되었습니다. Litecoin, Bitcoin Cash, Namecoin 및 Dogecoin은 인기 있는 알트코인의 예입니다.

각각의 성공 정도는 다르지만 비트코인만큼 인기를 얻은 것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호화란 무엇입니까? 이 정의와 역사

암호화 토큰 알아보기

암호화폐 BNB 분석 예시
암호화 토큰에 대해 알아보기

암호화 자산이라고도 하는 토큰은 자체 블록체인에 상주하고 특정 자산 또는 유틸리티를 나타내는 특수한 유형의 가상 통화입니다. 암호화 토큰은 주로 대량 판매에 사용되지만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점에는 이러한 세부 정보를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블록체인에서 고객 충성도 점수 x를 나타내는 암호화 토큰이 있을 수 있습니다.

토큰 보유자가 비디오 공유 블록체인에서 스트리밍 콘텐츠를 최대 10시간 동안 시청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다른 암호화 토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암호화 토큰은 특정 블록체인에서 15비트코인에 해당하는 암호화 토큰과 같은 다른 암호화폐를 나타낼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암호화 토큰은 서로 다른 블록체인 사용자 간에 거래 및 전송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암호화폐와 알트코인은 특정 블록체인을 가지고 디지털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는 가상 화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러그 풀 사기: 정의, 유형 및 징후

반면에 암호화 토큰은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고 실행하기 위한 중개자 역할을 하는 블록체인에서 작동하는 반면 암호화 토큰은 디지털 거래를 용이하게 하는 데 사용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