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MLBB 토너먼트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모아 ROG 노트북을 받으세요

VCGamers 배틀 아레나의 최신 MLBB 토너먼트, 토너먼트 포스터 일러스트레이션

안녕 Vicigers, 개최되는 무료 MLBB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토너먼트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VCGamers의 최신 제품으로, 이번에는 Gaming Your Way 이벤트에서 수백만 루피아의 상금과 포인트가 제공됩니다.

게임 플레이어 커뮤니티에서 탄생한 VCGamers는 항상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디스코드 VCGamers.

RI 창립 77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VCGamers는 여러 게임 토너먼트도 개최할 예정입니다.

곧 개최될 토너먼트의 제목은 VCGamers 배틀 아레나 MLBB 스페셜 인디펜던스입니다.

이 최신 MLBB 토너먼트에 친구와 팀을 초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G 게이밍 노트북 경품으로 VCGamers Discord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VCGamers 배틀 아레나 MLBB 인디펜던스 스페셜

Discord VCGamers, ROG 게이밍 노트북 수상
Discord VCGamers에 참여하고 ROG 게이밍 노트북을 받으세요.

독립을 주제로 한 행사는 2022년 8월 31일에 개최됩니다.

2022년 8월 MLBB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것은 매우 쉬울 것입니다. Discord VCGamers에 가입하기만 하면 됩니다(여기를 클릭하세요)에 계정이 있습니다. VCGamers.

이 행사는 등록비가 없거나 무료입니다. 따라서 귀하와 귀하의 팀은 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VCGamers는 총 상금이 IDR 1,000,000인 토너먼트에서 우승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매력적인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현금 외에도 이 MLBB 토너먼트에서는 프로그램에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방식으로 게임 VCGamers에서.

어디서, 포인트를 모아서 게임유어웨이 그 외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HP 및 ROG 노트북처럼.

그 외에도 이 토너먼트에서 이기면 VCGamers.com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HP에서 ROG 노트북으로 경품을 받아 퀴즈를 풀어보세요.

VCGamers의 무료 MLBB 토너먼트 일정

무료 MLBB 토너먼트
당신의 방식으로 게임

MLBB VCGamers 토너먼트 일정을 찾고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2022년 8월 29일까지 인디펜던스 스페셜 VCGamers 배틀 아레나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2022년 8월 29일 VCGamers Discord Official에서 열리는 기술 회의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VCGamers의 2022년 8월 MLBB 토너먼트가 이틀간 진행됩니다. 정확히는 2022년 8월 30일~31일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VCG 커뮤니티 네.

Gaming Your Way 이벤트에서 ROG 노트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계속해서 포인트를 모아 꿈의 상품으로 교환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Ayo Ikut Turnamen MLBB Gratis, Menangkan Laptop ROG dengan Kumpulkan Poin"에 대한 2 댓글

  1. 샤밀

    매우 좋은

  2. 샤밀

    매우 도움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