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수백만 루피아의 상금이 걸린 무료 파이어 토너먼트 개최

인디펜던스 스페셜 프리파이어 토너먼트

VCGamers Free Fire Tournament 라는 타이틀로 개최 VCGamers 배틀 아레나 프리파이어 인디펜던스 스페셜 2022년 8월 26일에 개최됩니다. 이 토너먼트는 수백만 루피아와 포인트의 상금을 제공합니다. 게임유어웨이 모든 승자를 위해.

VCGamers의 GamingYourWay 프로그램 포인트를 사용하여 다양한 상품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해당 포인트를 사용하여 1000을 얻을 수 있습니다. $VCG 토큰, IDR 500,000 현금 최대 ROG 노트북을 얻을 수 있는 추첨권까지.

따라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여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 그룹에서 미션을 완료하고 ROG 노트북을 받으세요!

VCGamers 배틀 아레나 프리파이어 인디펜던스 스페셜

Maker Free Fire - 프리 파이어
프리파이어

토너먼트 프리파이어 이것은 인도네시아 공화국 건국 77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열렸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푸짐한 경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디펜던스 스페셜 VCGamers 배틀아레나 프리파이어 참여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가입만 하면 됩니다 디스코드 VCGamers 그리고 계정을 가지고 VCGamers의 VC 시장.

그렇다면 VCGamers에서 무료로 Free Fire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이 토너먼트에 참가하면 현금과 Gaming Your Way 프로그램에서 25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프로모션 코드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쇼핑할 수 있습니다. VCGamers의 VC 시장.

지금부터 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토너먼트 참가 등록은 오늘부터 2022년 8월 25일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기술 회의는 2022년 8월 25일 Discord Official VCGamers에서 개최됩니다.

한편, 경기는 2022년 8월 26~28일 3일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VCGCommunity 담당자(여기를 클릭하세요).

이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가능한 한 많은 포인트를 모으고 매력적인 상품을 받으세요 게임유어웨이.

또한 읽으십시오: Pemprov DKI 및 VCGamers, RansVerse에서 공공 서비스 개방 가능성 논의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 3.0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태어나 게이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을 구축했습니다.

2021년 6월 중순, VCGamers는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US$260만 또는 이에 상응하는 IDR 373억의 시드 펀딩을 받았습니다.

2022년 초, VCGamers 명명된 암호화 자산 출시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 네트워크와 이더리움에서 작동합니다.

이 암호화 자산은 에 상장되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유니스왑 그리고 인도닥스.

$VCG 토큰은 나중에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현재 $VCG Token은 등록된 암호화 자산이 되었습니다. 바페브티.

현재 $VCG Token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인 암호화 자산으로, RansVerse.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