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Valorant Tournament에 참여하고 상품을 받으세요!

VCGamers 토너먼트를 개최하다 발로란트 전체적으로 따를 수 있는 비시저스. 이 Valorant 토너먼트에 팀을 초대하고 수백만 루피아 상금을 받으세요.

타이틀 토너먼트에 참가하려면 VCGamers 당신이 필요로 하는 이 독립 특수 전투 경기장 Discord VCGamers에 가입하세요 및 등록 VCGamers의 VC 시장.

이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하면 우승자를 위해 준비한 경품을 집으로 가져갈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따라서 자신과 팀을 준비하고 Valorant 토너먼트에서 승자가 되십시오. VCGamers 이 시간.

또한 읽으십시오: ROG 게이밍 노트북 경품으로 VCGamers Discord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VCGamers 배틀 아레나 용감한 독립 스페셜

발로란트 모바일 - 용맹한 토너먼트

Independence Special VCGamers Battle Arena 이벤트의 경기는 2022년 8월 29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됩니다.

오늘부터 팀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등록은 2022년 8월 28일까지 가능합니다.

이번 토너먼트의 상금 세부 정보가 궁금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이벤트에서 플레이어에게 제공되는 상금 풀은 IDR 1,000,000입니다. 어떻게? 흥미롭죠?

또한 이 토너먼트에서 플레이어가 되면 최대 25개의 프로그램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유어웨이 VCGamers에서.

나중에 이 포인트를 모아서 추첨될 복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복권 추첨에서 선택된 사람이라면 GamingYourWay 프로그램에서 ROG 노트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흥미로운 일이다.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기 때문에 ROG 노트북 프로그램의 기타 매력적인 상.

이번 대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그래서 참여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이 없습니다.

어디에 있든 이 토너먼트에 참여하고 집으로 상품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러니 그냥 가세요 Discord VCGamers에 가입하세요 지금 바로. 에 등록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또한 그렇습니다.

토너먼트 경기는 2022년 8월 29-30일에 개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VCG 커뮤니티 담당자(여기를 클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랭킹 완료, Valorant 플레이어가 알아야 할 사항!

VCGamers 소개

VVCGamers 로고
VCGamers

VCGamers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 3.0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태어나 게이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장을 구축했습니다.

2021년 6월 중순, VCGamers는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US$260만 또는 이에 상응하는 IDR 373억의 시드 펀딩을 받았습니다.

2022년 초, VCGamers 명명된 암호화 자산 출시 $VCG 토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 20) 네트워크와 이더리움에서 작동합니다.

이 암호화 자산은 에 상장되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유니스왑 그리고 인도닥스 에 등록 바페브티.

$VCG 토큰은 나중에 VCGamers 생태계를 지원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사용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