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탈중앙화 및 가장 인기 있는 코인

탈중앙화 동전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암호화폐 자산 중 코인은 탈중앙화 금융(DeFi) 또는 탈중앙화하는 코인은 커뮤니티 외부의 많은 투자자와 사람들이 보기 시작한 암호화 자산 중 하나입니다. 암호.

무엇보다 이 DeFi 코인의 가치와 중요성을 무시하거나 과소평가할 수 없습니다. DeFi 플랫폼 자체는 금융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전통적인 거버넌스 메커니즘 없이 암호화폐를 빌리거나, 입금하거나, 빌려주거나, 거래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인기 수준은 많은 사람들이 투자 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분산형 코인을 매력적인 옵션으로 만듭니다. 그러나 많은 프로젝트에서 신규 이민자가 투자할 DeFi 코인을 결정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탈중앙화 코인 목록

특히 VCGamers는 Vicigers 친구들에게 가장 좋고 가장 인기 있는 탈중앙화 코인 5개를 정리했습니다.

커브 파이낸스(CRV) 

탈중앙화 동전
CRV는 탈중앙화 코인입니다.

커브 파이낸스(CRV) 사용자가 스테이블 코인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거래소입니다. Curve는 사용자 정의가 가능한 암호화 거래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사용자가 수익성 있는 가격으로 스테이블 코인을 거래할 수 있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플랫폼은 사용자가 암호 화폐를 잠글 수 있도록 하여 다른 사용자가 거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스시스왑(SUSHI) 

탈중앙화 동전
SUSHI는 탈중앙화 코인입니다.

SushiSwap(SUSHI)은 AMM(Automated Market Maker) 모델을 활용하여 탈중앙화된 방식으로 암호화폐를 교환할 수 있는 이더리움 기반 토큰 및 플랫폼입니다. 

SushiSwap은 기본적으로 Ethereum 블록체인 위에서 작동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플랫폼은 서비스 네트워크를 위한 직원 네트워크를 제공하고 그들이 암호화폐를 사고 팔 수 있는 건물을 가능하게 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플랫폼은 블록체인에 의해 관리됩니다. 

유니스왑(UNI) 

탈중앙화 동전
UNI는 탈중앙화 코인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탈중앙화 코인 중 하나는 Uniswap입니다. 유니스왑(UNI)은 이더리움 블록체인 위에 구축된 자동화된 암호화 자산 거래소입니다.

UniSwap에는 UNI라는 주식 기호가 있습니다. Uniswap 소프트웨어는 Ethereum 블록체인에서 실행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글로벌 사용자 네트워크는 고객이 즉시 구매 및 판매하는 암호화 자산의 운영 및 거래를 지원합니다. 

에이브(AAVE) 

탈중앙화 동전
AAVE는 탈중앙화 코인입니다.

Aave(AAVE)는 사용자가 예금에 대한 이자를 얻고 암호화 자산을 빌릴 수 있는 무보안 개방형 플랫폼입니다.

Aave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실행됩니다. 그러나 스마트 계약 시스템을 사용하여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컴퓨터의 분산 네트워크에서 리소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모음

비교 

암호화폐를 분석하는 방법
COMP는 최고의 DeFI 코인입니다.

컴파운드(COMP)는 컴파운드 프로세스의 제어 토큰 역할을 하는 이더리움 토큰입니다. 어떻게 보면 이 프로토콜은 사용자가 이더리움 토큰을 주고받을 수 있는 탈중앙화 금리 시장 시스템입니다.

COMP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작동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대출자가 액세스할 수 있는 대출 풀에 암호화폐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대출 기관은 제한된 자산에 대해 이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컴파운드는 대출 기관에 투자할 때 cToken이라는 새로운 암호화폐를 보상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피보나치 암호화 사용 방법

구매해야 할 가장 인기 있는 5가지 탈중앙화 코인입니다. 이 글은 제안일 뿐임을 기억하세요. 그것을 구입하기 전에 자신의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