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업데이트 2.5, Crypto Apex Legends 드디어 등장!

크립토 에이펙스 레전드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새로운 전설인 Crypto Apex Legends와 함께 Hyperbeat 시즌 2.5가 마침내 찾아왔습니다. Respawn Entertainment는 게임에 다양한 변화를 주는 새로운 게임 내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Crypto Apex Legends는 슈팅 게임에 등장할 새로운 캐릭터가 될 것이며, 개발자는 이번 시즌에 새로운 배틀 패스와 순위 재설정을 추가할 것입니다.

시즌 2.5 업데이트는 2022년 8월 23일부터 진행되었으며, 조만간 타이틀에 적용되는 가장 큰 패치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패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찾고 있는 Apex 레전드 모바일 팬은 공식 Respawn Entertainment 웹사이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시즌 2.5 업데이트 Hyperbeat, Apex Legends Crypto Character 등장

크립토 에이펙스 레전드
최신 업데이트 Crypto apex legends

 

이 게임의 팬들은 확실히 이 새로운 전설의 존재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그는 당신이 알아야 할 몇 가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패시브: 뉴로링크 – 드론 감시에 의해 감지된 적과 함정은 30미터 내의 부대에 대한 태그가 지정됩니다. 
  • 전술: 감시 드론 – 조종 가능한 드론을 배치하여 환경을 조사합니다. 드론은 적 분대와 전장의 위험 요소를 감지합니다.
  • 궁극기: 드론 EMP - 드론이 실드 피해를 입히고 적의 속도를 늦추며 함정을 비활성화하는 EMP 폭발을 유발합니다.

새로운 VIP 인벤토리 포인트는 전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킹스 캐년. VIP 전리품 상자를 열어 VIP 카드를 수집하고 강력한 장비로 가득 찬 상자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Apex 레전드 모바일 업데이트

 

Hyperbeat 출시와 함께 개발자는 새로운 순위 분할을 도입하고 추가 순위 보상을 추가했습니다. 이를 통해 Distortion 시작 시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의 순위를 재설정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가보 Apex 레전드를 얻는 방법!

Hyperbeat를 시작으로 Respawn Entertainment는 Store Vault에서 이터널 스킨 아이템의 드롭률을 높이는 새로운 메커니즘을 구현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상점 금고에서 계속 뽑으면 풀의 이터널 스킨 아이템 드롭률이 설정된 한도까지 증가합니다(게임 내 상점 금고 기회 공개에 설명됨). 증가된 드롭률은 플레이어가 이터널 스킨 아이템을 회수한 후 초기화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pex 순위를 높이는 5가지 쉬운 팁

물론 Crypto Apex Legends의 존재는 게임에 새로운 분위기를 제공할 것입니다.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