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 사기의 특성을 이해해야 잃지 않도록!

암호화폐 사기

암호화폐 사기 지금 가장 많이 이야기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암호 화폐 투자자의 신중함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암호화폐 또는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는 인도네시아와 전 세계 사람들 사이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 세계 여러 지역에서 대기업의 기업 행동에 대한 긍정적인 시각은 이 부문에 대한 투자에 대한 대중의 신뢰를 높였습니다. 하지만 암호화폐 사기나 가짜 암호화폐가 많이 존재하기 때문에 투자자들은 주의해야 합니다. 

암호화 사기는 허위 사실을 제공하거나 투자자를 오도하여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사기 행위입니다. 암호화폐. 물론 이러한 행동의 목표는 개인적인 이득입니다.

암호화 사기의 특징

제가 받은 다양한 정보에서 암호화폐 사기의 몇 가지 일반적인 특징이 있습니다. 하나라도 보이면 조심해야 합니다.

매우 높은 수익 보장

암호 화폐 시가 총액은 무엇입니까
높은 수익을 보장하는 암호화폐 사기

사기꾼이 투자자의 돈을 유인하는 방법 중 하나는 높은 수익에 대한 거짓 약속을 하는 것입니다. 투자자들, 특히 스타트업은 많은 사람들이 속고 돈을 잃을 정도로 큰 이익을 얻기를 희망합니다.

기본적으로 투자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은 "no free lunch"라는 관용구를 심어주어야 합니다. 즉, 투자 세계에서 이익이 없고 노력이나 사업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팀이나 백서 없음

암호화 메타버스
암호화 사기 팀이 전혀 없습니다

하얀 종이 ICO(Initial Coin Offering)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ICO는 암호화폐 프로젝트 제안, 암호화폐 생성을 위한 설정 방법, 암호화폐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으로 구성됩니다.

이런 식으로 잠재적 투자자는 미래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고 적절한 가격을 결정하거나 구매하지 않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설립자 불분명

암호화 앱 구매
암호화 사기 창시자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다른 비즈니스나 투자와 마찬가지로 투자자는 누가 암호 화폐를 운영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 배후에 있는 팀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즉, 우리는 그들의 활동, 배경, 소셜 미디어 프로필, 계정 연령, 팔로워, 팔로워 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투자하기 좋은 5가지 암호화폐

암호화폐 이외의 거래 제공

안전한 암호화폐 플레이 트릭
암호 화폐 사기는 항상 터무니없는 상품을 제공합니다

개발자는 잠재적 투자자에게 일정 금액을 투자하여 특정 수익이 있는 패키지에 가입하도록 제안할 수 있습니다. 잠재 투자자는 자본 이득 또는 구매와 판매의 차이를 통해 암호화폐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사고 팔기) 시장.

개발자가 암호화폐 제품이 아닌 것을 제공할 때 잠재적 투자자는 그것이 암호화폐를 사고 파는 과정을 벗어나기 때문에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문제는 특정 패키지가 지속 불가능하거나 약화되거나 심지어 투자자의 피해를 늦추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을 위한 좋은 펀더멘털을 갖춘 5개의 가장 저렴한 암호화폐

따라서 암호화 사기를 이해하고 식별하십시오. 잠재적인 투자자들은 이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투자에서는 고수익 원칙이 항상 적용됩니다. 구매하기 전에 약간의 조사를 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