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헴 모드의 5 영웅 콤보, 적을 균등하게 만드십시오!

올더스 매직 슈

알로하 VIcigers! 이번에는 메이헴 모드의 강력한 영웅들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궁금한? 어서 해봐요! 정보를 보자!

메이헴 모드, 네, MLBB 게임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이 모드를 확실히 아실 겁니다. 이 모드는 MLBB에서 가장 흥미로운 모드 중 하나로도 알려져 있습니다.모바일 레전드). 이 모드는 2021년 2월 19일부터 3월 8일까지 다시 열릴 정도로 흥미진진합니다. 

메이헴 모드는 모든 영웅이 추가 전투 능력을 얻고 데미지를 증가시키고 감소시키는 모드입니다. 스킬 쿨다운 그리고 되살리다, 또한 개선 기술. 요점은 이 모드에서는 모든 것이 더 빠르게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이 모드도 존재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특히 경험 후 플레이어를 위해 연패. 이 모드에서는 그다지 영웅 우리가 사용할 수 있지만 여전히 흥분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메이헴 모드의 강력한 영웅 콤보

총 95개 중 영웅 MLBB(2021년 7월 기준)에서 콤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웅 이 메이헴 모드에서 효과적입니다:

  • 존슨

메이헴 모드는 영웅이 최대화되는 곳입니다. 물론 영웅의 능력도 압도될 것입니다. 이 모드에서 Johnson 자신은 전체 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일반 모드에서 사용할 때 파트너 1명만 데려올 수 있습니다. 궁극기-하지만 여기서 그는 최대 4명까지 데려올 수 있습니다!

가져온 후 적을 공격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충격 그런 다음 비뚤어진 , 더 운이 좋은 한두 명의 적을 만난다면. 확실히 이렇게 하면 게임이 쉬워집니다. 게다가 궁극의 기술그의, Johnson은 또한 활성화할 수 있는 패시브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HP와 동일한 추가 갑옷을 제공합니다. 

여러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콤보 로 열다 궁극의 기술신속한 터치다운 그리고 더 많은 적을 기술 2-전자파 광선, 가까운 기술 1- 치명적인 집게발

  • 유도라
유도라 모드 대혼란

이 신체 상해 모드의 Eudora는 이길 수도 있습니다. 유조선 동급생 존슨 자신, ㅋㅋㅋ! 그가 여기에서 얼마나 강한지 상상해보세요!

효과때문입니다 충격 ~에서 기술-평소보다 더 길고, 궁극의 기술최대 5회 사용! 당신이 사용하는 경우 스킬 콤보 ~와 함께 기술 2-볼 라이트닝, 계속 궁극기 - 천둥의 분노 그리고 가까운 기술 1- 갈라진 번개. 너희들은 할 수있어 미치광이 아니면 어쩌면 야만적인!

  • 올더스
올더스 모드 대혼란

와 함께 쿨다운 모든 기술그것의 가속 및 궁극기-또한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이 모드의 프리마돈나 중 하나입니다. 사용할 때 궁극기-Aldous는 매우 빠르게 이동하는 장소에 있으며 지도를 가로지를 수도 있고 모든 사람을 공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영웅 이 메이헴 모드에서.

플러스 사용 콤보, 처음 사용 궁극의 기술계약 추적 운명, 계속하다 기술 1- 계약 소울 스틸, 기본 공격, 그리고 마침내 기술 2-계약 폭발  당신은 확실히 MVP가 될 수 있습니다!

  • 레슬리
레슬리 모드 대혼란

레슬리는 영웅 원거리 공격에 특화된 권력에! 보통 레슬리는 총알이 4개뿐인데 지금은 10개입니다. 엄청나게 많은 총알이 추가된 것 외에도 Lesley는 발사체를 빠르게 발사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 Lesley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원샷 킬 명사수, 마술사 또는 암살자 공격으로 궁극적인-그의. 당신은 또한 지역이 있기 때문에 납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수류탄 전술 기술 또한 확장! 

추가됨 스킬 콤보 이, 처음 사용 패시브 공격 치명타, 기본 공격, 기술 1- 위장의 달인, 계속하다 기본 공격 (가까운 적에게), 기술 2- 전술 수류탄, 기본 공격 그리고 가까운 궁극의 기술얼티밋 스나이프. 너희들이 우위를 점하고있다. 영웅 레슬리. 

  • 나나
나나 메이헴 모드

나나와 가까워지면 안심입니다. 기술 2 Molina Smooch, Molina가 해당 지역을 지키고 해당 지역의 적을 공격합니다. 이 모드에는 4 Molina가 있습니다. Molina에게 쫓기고 공격당하는 것 외에도 그 효과는 충격-또한 대상을 제거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콤보 기술 이것은 또한 덜 치명적이지 않습니다. ㅋㅋㅋ! 사용 기술 2-Molina Smooch, 계속 기술 3- Molina Blitz 그리고 마침내 기술 1-매직 부메랑. 

메이헴 모드로 뭉친 5인의 콤보 영웅들의 설렘

많은 것 중 영웅 이 모드에 있는 사람들, Johnson, Eudora, Aldous, Lesley 및 Nana는 여러분이 시도하기에 좋을 것입니다. 오늘의 팀은 여러분의 균형을 유지할 것입니다. 관심이 있다면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콤보 수행원.

Johnson이 적을 잠그면 Lesley가 멀리서 공격하게 할 수 있습니다. 래피드 터치 스킬-그 또는 Nana가 적을 꼭두각시로 바꾸면 Aldous와 Eudora가 적을 파괴합니다. 

그 외에도 기술 Aldous 용도 궁극의 기술존슨은 팀원을 그 자리로 데려오고 레슬리는 가장 좋은 자리에서 공격합니다. 지원하다

더 많은 유형이 있습니다 콤보 할 수 있기 때문에 영웅 그들은 서로를 최대화하고 보호할 수 있으며 당신은 확실히 자동으로 이길 것입니다!

이 모드 플레이를 놓치지 마세요. 이 대혼란 모드는 매 시즌마다 등장하며 2021년에는 이 대혼란 모드가 세 번 실행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2월부터 3월까지, 두 번째는 5월부터 6월까지, 가장 최근인 MLBB는 2021년 9월 27일부터 2021년 10월 15일까지 MLBB 5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시즌 8 무대를 뒤흔든 3명의 과소평가된 영웅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