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대 스쿼드 매치를 위한 최고의 PUBG 무기 콤보

PUBG 무기 콤보 PUBG 모바일의 5가지 최고의 무기 조합, 자동 치킨 디너입니다!

무기 콤보 얻기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솔로 대 스쿼드 모드에서는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이것은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매우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인기는 배틀그라운드 게임으로서의 인기에 비하면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이 게임을 좋아합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스쿼드 대 스쿼드, 솔로 대 솔로 또는 듀오 대 듀오 모드에서 공정한 전투를 선택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실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솔로 대 스쿼드 경기를 선호하는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 플레이는 특히 자신의 게임 플레이가 포함된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YouTube 사용자 사이에서 만연합니다. 이 도전을 이겨내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백투백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무기 콤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집니다.

그래서, 여기 당신이 솔로 vs 스쿼드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PUBG Mobile 무기 콤보에 대한 요약이 있습니다. 잘 듣고 놓치지 마세요!

최고의 PUBG 무기 콤보 2022

M416 및 UMP45

M416

M416과 UMP45 콤보는 게임에서 최고의 PUBG 무기 콤보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근접, 중거리, 장거리 여부에 관계없이 이 두 무기는 제대로 사용하면 매우 치명적입니다.

M416은 단거리 및 장거리 사격 모두에 사용할 수 있지만 UMP45는 근접 전투에서 야수입니다.

이 PUBG 무기 조합은 e스포츠 선수들이 고효율로 널리 사용합니다. UMP45는 UMP9에서 변경된 이후로 이 무기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무기가 되었습니다.

솔로 대 스쿼드 경기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이 두 무기로 총격전의 모든 측면을 다룰 수 있으므로 이 PUBG 무기 콤보의 이점을 크게 누릴 수 있습니다.

M416 및 베릴 M762

Mk14-베릴-M762-PUBG

솔로 대 스쿼드 모드를 선호하는 PUBG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빨리 적 팀을 끝내기 위해 전투를 시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M416과 Beryl M762의 콤보는 그런 상황을 위해 특별히 만들어진 듀얼 돌격소총 조합입니다.

M416에 5.56mm 탄약을 사용하고 플레이어에 7.62mm 탄약을 사용하는 것은 지루할 수 있지만 이 콤보를 실행할 때 걱정해야 할 유일한 것일 것입니다.

Beryl M762는 근거리에서 피해를 줄 수 있는 반면 M416은 만능 AR로서 다른 무기를 효과적으로 보완합니다.

M416 및 DP28

dp-28

M416 및 DP28 콤보는 일부 플레이어가 가장 무시하는 PUBG 무기 콤보 중 하나입니다. 게임의 모든 배틀 로얄 맵에서 DP28을 찾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조합은 Erangel 또는 Livik 맵에서 플레이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DP28은 버스트 샷에 적합하지만 M416은 근거리 및 장거리 샷 모두에 적합합니다. 또한 DP 28의 47발 총알 용량은 PUBG의 솔로 대 스쿼드 상황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에란겔에서 PUBG 모바일 프로 선수들이 자주 사용하는 최고의 무기 콤보

그로자와 MP5

PUBG 모바일 그로자

MP5는 틀림없이 PUBG Mobile에서 최고의 SMG 중 하나이며 Groza는 가장 힘든 AR입니다. 이 두 무기는 매우 안정적이며 수비와 공격 모두에서 다양한 상황에서 뛰어난 결과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 두 무기는 강력한 PUBG 무기 콤보를 위한 자동 선택입니다. MP5는 1인 대 분대를 위한 훌륭한 탄창 용량을 제공하는 반면 Groza는 다양한 전투 범위에서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데 매우 효율적입니다.

개인 대 분대 경기를 플레이하고 승리하는 것은 틀림없이 PUBG Mobile과 같은 슈팅 게임에서 가장 어려운 일입니다.

게임의 컨트롤과 움직임과는 별개로, 당신은 더 격렬하게 싸우고 건강을 지킬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은 매우 치명적인 PUBG 플레이어 실수입니다. 당신도 그 중 하나입니까?

당신은 게임에서 당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훈련할 수 있습니다. 단, PUBG 무기 콤보는 솔로 vs 스쿼드의 콤보를 실제 매치 경험을 통해서만 배우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