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래 엿보다! 2022년 3월에 교환할 수 있는 새로운 State Mobile Redem Code

새로운 State Mobile 교환 코드

Code Redem New State Mobile이 동시에 다시 여기에 있을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많은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선물은 농담이 아니며 당신이 가지고 있으면 좋습니다.

이 Redem 코드는 일반적으로 많은 플레이어가 소유하기 어려운 아이템을 수집하는 데 필요합니다. 이런 것들을 쉽게 모을 수 있습니다.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보상 코드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3월 UC PUBG로 구매할 최고의 아이템

New State Mobile Redem 코드는 무엇입니까

코드를 사용
뉴 스테이트 모바일

대체로 이 교환 코드는 개발자(Krafton)가 플레이어를 위해 제공하는 코드입니다. 나중에 코드가 열리고 문자와 숫자만 있습니다. 그런 다음 New State Mobile의 로비 또는 웹 사이트에서 코드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딸깍 하는 소리 여기.

그 결과 당신은 아주 좋은 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상품은 골드, 다이아몬드, 티켓, 캐릭터, 무기 스킨, 의상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코드는 무료이며 비용을 청구하지 않으므로 코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Combo M416 및 Scope 6x에 대한 PUBG 감도 설정

New State Mobile 교환 코드의 장점

뉴 스테이트 모바일
뉴 스테이트 모바일

다른 교환 코드와 달리. 크라톤이 선사하는 선물은 매우 다양하다. PUBG Mobile : Classic에서도 교환 코드를 찾을 수 없습니다. PUBG Mobile은 코드를 사용하는 경우가 매우 드물기 때문입니다. 이는 Krafton이 교환 코드 형태로 플레이어를 유치하기 위해 상품을 발행하는 데 인색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Redem 코드도 매우 다양하며 UI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분명히 일부 플레이어에게 고유한 이점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원하는 상품을 얻기 위해 이를 최대화할 수도 있습니다. 교환 코드가 좋은 기회를 찾을 수 있도록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교환 코드는 무작위로 주어지지만, 당신이 얻는 경품이 최고가 될 수 있도록 추가 분석도 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Livik PUBG Mobile에서 Sukuna의 손가락 위치 5곳, 여기에서 찾아보세요!

새 주 모바일 코드 사용 부족

뉴 스테이트 모바일
뉴 스테이트 모바일

상환 코드의 장점 외에도 상환 코드에는 단점도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하루 동안 동시에 코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교환 코드는 몇 번만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최적의 교환 코드를 작성하려면 적절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Redem Code는 플레이어가 언제든지 게임 내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많은 회사 또는 게임 개발자가 수행하는 마케팅 프로그램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것은 또한 관련된 두 사람에게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게임을 하는 당신. 상당히 제한적인 게임 서버에 대한 액세스뿐만 아니라 유지 관리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좋은 게임 행동과 균형을 이루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알아야 할 7가지 PUBG 모바일 약탈 팁!

사용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State Mobile 교환 코드
새로운 State Mobile 교환 코드

8CUY84RG25OKW – AKM, M416.

7IV1P1KLLOUKV – 셔츠

6PSXNVN241BTG – 프리미엄 아이템

E35KQXI8C6IH8 – 수트, 낙하산

HTDS78FTU2XJ

BDGRAAZBZJGS

P8HZDBTFZ95U

Q12KARZBZYTR

6PSXNVN241BTG

E35KQXI8C6IH8

고질라콩

고질라브스콩

또한 읽기: 중요한! 2022년 3월 7가지 새로운 주 모바일 무기 업그레이드

교환 코드를 청구하는 방법

뉴 스테이트 모바일 2
뉴 스테이트 모바일

1: 먼저 게임을 엽니다.
2: 그런 다음 로비로 이동하여 '저장'을 클릭합니다.
3: 그런 다음 새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고 '보너스/기프트 코드 추가'를 탭합니다.
4: 주어진 공간에 PUBG New Status 상환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5: 그런 다음 ID 계정을 입력합니다.
6: 마지막으로 이를 확인하고 사용을 클릭합니다.
일반적으로 코드는 릴리스된 후 빠르게 만료되므로 코드를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이는 개발자가 너무 많이 출시했기 때문입니다.

개발자가 PUBG Battlegrounds와 함께 모바일 게임을 만드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현명한 아이디어이며 가까운 시일 내에 독점 모바일 기능을 많이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PUBG New State와 관련된 모든 최신 업데이트를 이 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