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코드 사용 2022년 8월 5일, 무료 애완 동물을 받으세요!

ff 상환 코드

Garena Free Fire에서 ff 교환 코드는 플레이어가 무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중요한 도구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이벤트와 함께 전리품 상자와 스킨부터 애완동물과 캐릭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커뮤니티가 기대하는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입니다.

수년에 걸쳐 개발자는 많은 고유한 ff 교환 코드를 출시했습니다. 단, 일정 시간이 지나면 무효가 되므로 게이머는 최대한 빨리 사용하고 무료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FF 사용 코드 등록 2022년 8월 5일

ff 상환 코드
최신 ff 교환 코드에서 멋진 번들을 받으세요

Free Fire 교환 코드는 배틀 로얄 타이틀의 거의 모든 아이템으로 게이머에게 보상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지 않고는 얻을 수 없는 프리미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Garena는 때때로 이러한 코드를 공개하며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 핸들과 공식 토너먼트 중에 공개합니다.

X99TK56XDJ4

XW0JJAFV3TU5E

FF9M2GF14CBF

FF9MJ31CXKRG

FF10617KGUF9

B6IYCTNH4PV3Y

XY3EGTLHGJ

XZRJAPH294KV5

VNY3MQWNEGU

ZZATXB24QES8

FFIC33NTEUKAU

8S47JGJH5MG 

PCNF5CQBAJLK

FFCO8BS5JW2D

FFAC2YXE6RF2

FF9MJ31CXKRG

FFICJGW9NKYT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FF Max 코드 리워드 5개

FF 교환 코드를 교환하는 방법 2022년 8월 5일

ff 상환 코드
초보자를 위한 Garena ff 보상 교환 방법

대부분의 사용자는 보상 교환 사이트에서 ff 교환 코드를 입력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단계를 모르는 경우 아래 설명된 절차에 따라 교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1. 선물 교환 사이트로 이동해야 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이 링크 웹 페이지에 직접 도달합니다.
  2. 인터넷에는 많은 가짜 웹사이트가 있으므로 사용자는 조심해야 하며 공식 웹사이트만 방문해야 합니다.
  3.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음을 통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VK, Google, Apple ID, Huawei ID 또는 Twitter. 게스트 계정은 선물 교환 사이트에서 작동하지 않으며 이러한 계정이 있는 경우 게이머는 게임 내 설정을 방문하여 위에 언급된 사용 가능한 플랫폼 중 하나에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
  4. 그런 다음 화면에 나타나는 텍스트 상자에 Free Fire 사용 코드를 복사하여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확인' 버튼을 터치해야 교환이 완료됩니다.
  5. 마지막으로 Garena는 게임 내 메일을 통해 자신의 계정으로 선물을 보낼 것입니다. 상품은 보통 즉시 배송되지만 배송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8월 4일 FF MAX 교환 코드

위에서 제공한 코드 중 일부는 즉시 교환해야 합니다. 할 수 없다면 다른 플레이어가 이미 사용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위의 코드는 2022년 8월 5일 오늘에만 유효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