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FF 교환 코드 2022년 8월 17일, 독립 특집!

FF 교환 코드

대부분의 Free Fire 플레이어는 종종 게임 내 아이템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ff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프리미엄 게임 내 통화인 다이아몬드에 실제 돈을 쓸 여유가 없기 때문에 이것은 일반화되었습니다.

ff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등 게임 내 아이템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선물 교환 사이트에 코드를 입력하여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FF 교환 코드 2022년 8월 17일

FF 교환 코드
FF 교환 코드에서 무료 선물 받기

Free Fire에는 번들, 의상, 스킨, 캐릭터 등과 같은 다양한 흥미로운 항목이 있습니다. 개발자들은 일반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이를 소개하고 럭 로얄, 일반적으로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모든 Free Fire 플레이어는 무료 화장품을 갈망하며 코드 교환은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유효 기간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이러한 보상을 빨리 청구해야 합니다.

2022년 8월 17일 오늘 플레이어가 무료 캐릭터와 감정 표현을 받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오늘의 ff 교환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NF5CQBAJLK

FF9MJ31CXKRG

FFCO8BS5JW2D

FFAC2YXE6RF2

FFICJGW9NKYT

FF9MN7P8EUCH

JX5NQCM7U5CH

VDVCTHUMTEYK

FF9MN7P8EUCH

FF9M2GF14CBF

무료 화재 코드 위에 나열된 만료 문제 및 서버 제한으로 인해 일부 사용자에게는 작동하거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6월 5일 무료 화재 업데이트: 즉시 최신 사용 코드를 요청하세요!

코드 사용 안내

FF 교환 코드
FF 상환 코드 사용 방법

다음은 Free Fire 교환 코드 교환 절차를 완료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취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1. 액세스해야 합니다. 선물 교환 사이트 모든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직접 방문할 수 있습니다.
  2.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플레이어에게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플레이어가 로그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6개의 플랫폼(Facebook, VK, Google, Apple ID, Huawei ID 및 Twitter)이 있습니다.
  3. 화면의 텍스트 필드에 유효한 랜섬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4. 그런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교환이 완료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대화 상자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5. 교환이 성공하면 플레이어는 게임 내 이메일을 방문하여 Free Fire를 열고 상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오늘 최신 FF 교환 코드 2022년 8월 16일

대부분의 경우 상품은 플레이어에게 즉시 전송됩니다. 그러나 Garena가 전송하는 데 최대 24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