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14일 FF 교환 코드 모음, 무료 무기 스킨!

ff 상환 코드

계속 성장하는 스킨 컬렉션으로 프리파이어, 플레이어는 항상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이 가진 모든 옵션 중에서 ff 사용 코드는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다른 옵션보다 훨씬 앞서 있습니다.

이는 유효 기간이 제한되어 있고 특정 서버에서만 사용할 수 있지만 분명한 단점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의류, 다이아몬드, 번들 및 기타 게임 내 아이템을 포함한 가능한 상품에 의해 빠르게 가려집니다.

이제 새로운 ff 교환 코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게이머는 무료 무기 스킨을 받게 됩니다. 그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FF 교환 코드 등록 2022년 8월 14일

ff 상환 코드
코드 ff에서 최고의 Shotgun을 얻으십시오

Free Fire 교환 코드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게임 내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약간의 시간 투자만 필요하며 공식 보상 교환 사이트를 통해 쉽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정기적으로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수단이 있는 것은 아니며 교환 코드는 훌륭한 대안입니다. 코드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은 다이아몬드, 감정 표현, 의상, 무기 스킨 등 게임 플레이와 관련된 거의 모든 것을 포괄합니다.

FFCO8BS5JW2D

FFAC2YXE6RF2

FF9MJ31CXKRG

FFICJGW9NKYT

FU9CGS4Q9P4E

B6IYCTNH4PV3Y

XY3EGTLHGJX

W0JJAFV3TU5E

FF10HXQBBH2J

WLSGJXS5KFYR

X99TK56XDJ4X

FFICJGW9NKYT

ZZATXB24QES8

VNY3MQWNEGU

FFIC33NTEUKAU

8S47JGJH5MG

ff 교환 코드가 현재 작동 중입니다. 전리품 상자를 얻으려면 그것들을 사용해야합니다. 다음으로 상자를 열어 무기 스킨을 받으세요. P90 또는 무료 XM8.

또한 이 코드는 유럽 서버의 플레이어만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다른 서버의 사용자는 코드를 사용하려고 할 때 오류가 발생하므로 코드를 사용하려고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2022년 8월 9일, 무료 보상을 받으세요!

무료 화재 교환 코드를 청구하는 단계

ff 상환 코드
무료 화재 코드에서 M1014 스킨을 받으세요

사용 무료 화재 사용 코드 가장 어려운 작업은 아니며 초보 사용자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제공된 가이드를 따를 수 있습니다.

  1. 먼저 웹 브라우저에서 리워드 교환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2. 계정에 로그인할 수 있는 6가지 옵션이 제공되며 플레이어는 계정에 연결된 옵션을 선택합니다.
  3. 플레이어가 로그인한 후 XZJZE25WEFJJ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4. Free Fire 계정을 개설하고 우편함을 통해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오늘의 FF 교환 코드 2022년 8월 12일

마지막으로 플레이어는 게임의 금고 섹션에 액세스하여 전리품 상자를 열어 무기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험 카드일 수도 있고 영구 카드일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