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dy Crush Saga 부스터를 찾고 사용하는 방법

게임 가부트
Candy Crush Saga는 지금까지 스마트폰용으로 제작된 게임 중 가장 중독성이 강한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캔디 크러쉬 게임이 마음에 든다면 어느 시점에서 막히게 될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수백 개의 레벨이 있으며 부스터를 사용하여 모두 통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andy Crush Saga 부스터를 찾고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Facebook의 Candy Crush Saga 부스터

Candy Crush 앱 자체 내에서 무료 부스터를 얻는 방법은 많지 않습니다. 일일 스핀 휠을 통해 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컴퓨터에서 Facebook 계정에 로그인하여 가끔씩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Facebook을 통해 무료 Candy Crush Saga 부스터를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Candy Crush의 Facebook 버전을 플레이하면 부스터를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한 레벨에 한동안 갇히기 시작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Facebook에서는 금괴를 구입하고 현금으로 부스터를 얻습니다. 일반적인 Candy Crush Saga 부스터는 Facebook을 통한 3-5개의 금괴입니다. 그 외에도 Candy Crush는 번들에 각 유형의 무료 부스터 1개와 메인 부스터 1시간이 포함된 스타터 번들도 제공합니다.

Daily Spin이 포함된 Candy Crush Saga 부스터(일일 부스터 휠)

Candy Crush는 이제 플레이어가 부스터를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일 스핀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부스터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집할 수 있으므로 수집해야 합니다. 생명 수는 간판 아래 메인 맵 메뉴에서 일일 부스터 휠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져갈 수 있는 부스터 목록은 코코넛 휠, 럭키 캔디, 프리 스위치, 캔디 밤, 롤리팝 해머, 젤리 피쉬, 스트라이프 앤 랩드입니다. 그리고 운이 좋다면 각 유형의 부스터에서 3개의 부스터를 더 일찍 제공하는 잭팟을 터뜨릴 수 있습니다.

플레이하기 전에 구매한 캔디크러쉬사가 부스터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고정하여 일부 부스터를 사용하려면 먼저 구매하면 됩니다. 게임 시작 시 나타나는 창에서 사용하려는 부스터를 탭하세요. 가격은 화면에 표시됩니다. 가격 아이콘을 탭합니다. 그 후 부스터 구매 창이 화면에 표시되었습니다.

 플레이 중 구매가 포함된 캔디크러쉬사가 부스터

게임이 실행되는 동안 Candy Crush Saga Booster를 구매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레벨의 모든 부스터는 화면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즉시 표시됩니다. 이렇게 하려면 사용하려는 부스터를 탭하면 가격이 표시됩니다. 선택한 부스터의 가격 아이콘을 누릅니다. 그 후 부스터 구매 창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부스터마다 고유한 용도가 있으므로 하나의 부스터를 활용하십시오. 부스터만 사용하려는 경우 다른 부스터 또는 특수 캔디와 일치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표준 부스터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Booster의 모든 능력을 사용하기 위해 더 나은 반응을 얻을 다른 Booster와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부스터는 나란히 놓을 때마다 다른 부스터와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배치된 모든 부스터와 레벨에 나타나는 특수 캔디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한편, 결합하려는 경우 부스터 캔디 특정 레벨에서만 나오는 스페셜 크러쉬 사가는 다음 트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부스터는 게임에서 자주 볼 수 있고 거의 모든 레벨에 적용되는 일반 부스터와 스페셜 캔디입니다. 한편, 코코넛 휠 부스터와 젤리 피쉬 부스터는 특정 레벨에만 존재하는 특별한 부스터입니다. 코코넛 휠 부스터는 재료 레벨에만 존재하는 반면 젤리피쉬는 젤리 레벨에서만 나타납니다. 해당 특수 부스터가 레벨에 나타나면 더 나은 반응을 위해 표준 부스터와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두 개의 줄무늬 사탕을 결합하려는 경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2개의 인접한 줄무늬 사탕이 있는 경우 색상이나 줄무늬 위치에 관계없이 이동으로 사탕 열과 행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제거되는 사탕의 행과 열은 줄무늬 사탕의 위치에 영향을 받습니다. 두 개의 줄무늬 사탕을 합치면 즉시 줄무늬 사탕의 효과가 증가합니다.

줄무늬 캔디와 포장 캔디를 결합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줄무늬사탕을 포장사탕과 합치면 얻을 수 있는 폭발 효과는 줄무늬사탕 2개보다 3배 더 큽니다. 줄무늬 사탕이 포장된 사탕과 결합되면 단 한 번의 이동으로 3행 3열의 사탕이 제거됩니다. 제거되는 캔디의 행과 열은 줄무늬 캔디와 포장 캔디의 위치에 따라 결정됩니다.

줄무늬 사탕과 컬러 폭탄을 결합하려면 같은 색상의 모든 사탕을 줄무늬 사탕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줄무늬 사탕에 인쇄되는 선의 위치는 임의로 결정됩니다. 그 후 모든 줄무늬 사탕이 특정 수의 열과 행을 제거하는 Color Bomb이 즉시 폭발합니다. 실행 중인 레벨에 따라 결정되는 이 조합은 승리에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