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 $VCG 토큰 배치 II 캐쉬백 프로모션 공식 종료

캐쉬백 $VCG 토큰 배치 II

2022년 3월 10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VC Market에서의 Batch II 쇼핑을 통한 $VCG 토큰 캐쉬백 프로모션이 종료되었습니다. 이것은 이 프로모션을 위한 $VCG 토큰의 공급에 따라 수행되었습니다.

이전에 VC Market은 모든 Vicigers에게 $VCG Token 형태의 프로모션을 제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모션은 이용 약관을 충족하는 Viciger에게 제공됩니다.

누구나 VC Market에서 쇼핑만 하면 $VCG Token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기존 약관에 부합해야 합니다.

높은 열정 비시저스 이 프로모션에서 특히 이 프로모션을 위한 $VCG 토큰 주식은 모두가 청구했습니다. 피해자.

이는 VCGamers가 소유한 마켓플레이스인 VC Market에 바이어들의 높은 관심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캘리포니아 또한: 2022년 3월 블로그 대회, 수백만 루피아 상금에 참여하세요!

$VCG 토큰 배치 II 캐쉬백 프로모션 종료

캐쉬백 $VCG 토큰 배치 II
$VCG Token Batch II 캐쉬백이 종료됩니다.

$VCG 토큰 캐쉬백은 2022년 3월 18일 금요일 오늘부터 종료됩니다.

실질적으로 $VCG Token이 $VCG Token Cashback 프로모션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날부터 중단되었습니다.

이 프로모션에서 $VCG 토큰의 공급이 소진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프로모션은 오늘 공식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VCG Token Batch II 캐쉬백 프로모션에 참여해주신 피해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러나 Vicigers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VC Market에는 여러 프로모션이 있으며 이를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VCGamers가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오해하지 마세요. 이것이 $VCG Token과 VC Coin의 차이점입니다.

ShopeePay 캐쉬백

vcgamers shopeepay 캐쉬백 행진
VCGamers x 쇼피

글쎄, 지금 우리는 아직 또 다른 프로모션, 즉 VCGamers x 쇼피.

VC Market에서 쇼핑하면 최대 60%까지 ShopeePay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2022년 3월에 진행됩니다.

확실히 ShoppePay 캐쉬백을 받고 싶습니까?

물론 Shopee Pay를 구매할 때 이행해야 하는 몇 가지 이용 약관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의 VC Market에서만 ShopeePay 최대 60% 캐쉬백!

최고급 선장 VCGamers

최고급 선장 VCGamers
최고급 선장 VCGamers

VCGamers는 프로모션을 통해 바이어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하지만 VCGamers 썸네일 쥬라간 프로그램을 통해 VC마켓의 셀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파는 사람 VC Market은 또한 VC Gamers로부터 최대 수억 달러의 캐쉬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즉, VC Market에서만 판매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2022년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서, VCGamers 최고 수준의 소유자가 되어 매 기간 수억 루피아의 총 캐쉬백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