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hongli 외에 추천 캐릭터 Shielder Genshin Impact

zhongli geo archon 겐신 임팩트

성격 실더 Genshin Impact는 플레이어가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고 느끼기 때문에 약간의 사용자를 잃었을 수 있습니다. 

방패 또는 초기에 방패 원신 임팩트 높은 평가를 받고 출시 압도적 캐릭터가 공격당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손상 조금도.

많은 플레이어가 유일한 캐릭터인 Zhongli를 원합니다. 실더 이 기사가 작성될 당시 Genshin Impact 별 5개.

이후 많은 적 업데이트 최신 Genshin Impact의 대부분은 실제로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방패, 처럼 주간 보스 새로운 라이덴 쇼군, 리프트 또는 그림자 껍질

리프트하운드 주는 부식 사용 후에도 캐릭터의 HP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방패.

그러나 사용하여 방패 당신은 보호받을 것입니다 물리적 손상 당신의 HP가 살아남을 수 있도록. 따라서 사용 방패 여전히 캐릭터를 보호해야 합니다.

추천 캐릭터 Shielder Genshin Impact 4 별

Zhongli는 부인할 수없는 성격입니다. 실더 최고의 Genshin Impact와 전달할 수 있는 유일한 5성 방패 이 기사가 작성되었을 때.

능력 방패 Zhongli는 매우 좋습니다 짓다 쉬운 것. 수입 외에 방패, Zhongli도 효과를 줄 수있었습니다 석화 적을 얼리고 저하시키는 엘리멘탈 RES.

Zhongli를 얻을 기회가 없었던 분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 4성 캐릭터를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실더

다음은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는 4성 추천입니다. 실더 팀에서 Zhongli를 대체하기 위해 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Genshin Impact:

또한 읽으십시오: Rifthounds와 싸울 준비가 되었습니다! 2022년 최고의 Zhongli Genshin 임팩트 빌드입니다.

노엘

캐릭터 쉴더 겐신 임팩트 노엘
실드 노엘

Noelle은 아마도 캐릭터 중 하나 일 것입니다 실더 Genshin Impact는 모든 플레이어가 가장 쉽게 얻고 소유할 수 있습니다.

처음 플레이하면 현수막 Noelle을 얻을 수있는 초보자 소원.

방패 Noelle이 생산하는 것은 매우 강력합니다. 또한 이 캐릭터는 다기능 캐릭터입니다.

만들 수 있는 노엘 실더 방패 제작용. 노엘은 능력이 있다 치유 또한 당신이 사용할 때 엘리멘탈 버스트. 

또한 Noelle의 요소가 Geo이므로 다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방패 반응에 더해 결정화하다 Geo 및 기타 요소의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완전한 Genshin Impact Elemental Reaction Guide

베이더우

캐릭터 실더 겐신 임팩트 베이더우
쉴드 베이더우

Genshin Impact의 모든 실더 캐릭터 중에서 Beidou는 유일한 Electro 사용자입니다. 

사용자 클레이모어 그것은 가지고있다 방패 캐릭터를 보호하는 데 꽤 괜찮습니다. 또한, Beidou는 게임 플레이 재미 있습니다.

Beidou는 기술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카운터 사용할 곳 원소 기술. 카운터가 돌아갑니다 손상 적이 Beidou에게 큰 손을 주었다고 손상 같은 것.

이 Beidou 원소 스킬은 (잡고 있다) 오랫동안 생산할 것입니다 방패. Beidou가 도착하면 별자리 1, 당신은 또한 얻을 것이다 방패 ~에서 엘리멘탈 버스트.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빌드 Raiden Shogun Genshin Impact Best 2022

도마

캐릭터 쉴더 겐신 임팩트 토마
실드 토마

토마는 캐릭터 실더 최신 Genshin Impact가 도착했습니다 업데이트 2.5 이 글이 작성된 시점.

능력 방패 토마는 %HP에서 나오므로 타기 쉽다짓다. 방패 토마는 파이로를 매우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었습니다. 물리적 인 DMG.

많은 선수들이 토마를 좋아하지 않는 이유는 키트 그리고 사용하기 어렵다. 제대로 플레이하면 토마의 방패가 매우 강하긴 하지만.

방패 스택을 쌓거나 하면 힘이 증가합니다. 스택 ~에서 방패 결과 엘리멘탈 버스트 그리고 원소 기술 도마.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빌드 토마 겐신 맥시멈 임팩트 2022를 위한 팁

디오나

캐릭터 쉴더 겐신 임팩트 디오나
쉴드 디오나

Diona는 또한 Genshin Impact의 다재다능한 캐릭터입니다. 엘리멘탈 캐릭터 극저온 이것은 유명하다 실더 그리고 치료자 한 번에.

디오나를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배터리 지원 캐릭터에 아주 좋은 극저온 Ganyu 또는 Eula와 같은 다른 것.

토마스처럼, 방패 사용하면 디오나가 활성화됩니다. 원소 기술 그리고 엘리멘탈 버스트 그래서 당신은 기간을 두려워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방패 빨리 소진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amisato Ayaka Genshin Impact 2022 추천 빌드

신얀

xinyan genshin 임팩트 쉴더 캐릭터
실드 신얀

Xinyan은 약간의 캐릭터입니다. 과소평가 문자 비교 실더 또 다른 원신 임팩트. 

Xinyan의 기술이 고려되었습니다. 압도적인, 너무 복잡하거나 심지어 쓸모가 없습니다. 그러나 Xinyan 자신은 캐릭터입니다 실더 꽤 좋고 약간 비슷합니다 키트그녀와 Eula.

흥미롭게도 Xinyan의 방패는 주변에 상대가 많을수록 강해졌습니다. 

와 연결하다 원소 기술 신얀, 방패 Xinyan은 파이로에 들어가 효율성을 높여 파이로로부터 그를 보호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Eula Genshin Impact Optimal 2022 구축 방법

카에야

캐릭터 쉴더 겐신 임팩트 카에야
실드 카에야

Kaeya를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방패겐신 임팩트.

Constellation 4에서 Kaeya는 건강이 20% 아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이 쉴드의 장점은 흡수력이 있다는 것입니다. 손상 효율성이 향상된 Cryo 방패 Cryo 적과 싸울수록 강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은 2022년 최신 및 가장 완벽한 Genshin Impact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연페이

캐릭터 쉴더 겐신 임팩트 옌페이
실드 옌페이

Kaeya와 마찬가지로 Yanfei도 캐릭터입니다. 실더 거의 알려지지 않은 Genshin Impact. 

4번째 별자리에서 Yanfei는 사용할 때마다 자동으로 방패를 생성합니다. 엘리멘탈 버스트.

Kaeya의 방패처럼 Yanfei는 효율성이 향상된 파이로의 에너지를 흡수합니다. Yanfei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더 파이로 적에 대한 원신 충격.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Yanfei Genshin Impact 최고의 DPS 빌드 권장 사항

그런 성격이다. 실더 Zhongli를 교체하기 위해 팀에서 사용할 수있는 Genshin Impact. 각 4성 캐릭터에는 다음과 같은 또 다른 기능이 있습니다. 실더 그래서 그것은 맞는 지원하다 당신의 팀에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