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최고의 개조 무료 Fire MAX 캐릭터 OB34

팁 푸시 순위

OB34 업데이트가 있을 때 많은 캐릭터가 개편되었습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우승 프레젠테이션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틀 로얄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타이틀은 강렬한 액션으로 가득 찬 요소로 프리미엄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독특한 기술을 가진 애완동물 및 캐릭터와 같은 다양한 게임 내 기능을 사용하여 순위표에서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개선된 캐릭터를 잘 선택하면 등급 모드에서 원하는 수준에 도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이렇게 개선된 캐릭터 기술을 유리하게 사용하고 다양한 전략을 적용하여 더 많은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Revamp Free Fire MAX OB34 캐릭터 목록

Free Fire와 Free Fire MAX는 모두 주요 업데이트를 받았으며 몇 가지 개선된 캐릭터 능력 조정을 도입했습니다. 개발자들은 이번에 13명의 캐릭터의 특수 기술을 변경했습니다.

스쿼드 클래시(Squad Clash)는 각각 4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두 개의 스쿼드가 플레이하는 7라운드 경기입니다. 분명히 특히 OB34 업데이트 이후에 다른 모드보다 이 모드에 더 적합한 일부 Free Fire MAX 캐릭터가 있을 것입니다.

다음은 OB34 업데이트 후 Free Fire MAX에서 상대방이 게임 내에서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도록 개선된 캐릭터입니다.

제인

개편
제인

Xayne은 티어 등급을 높이는 데 매우 유용한 인상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Xtreme Encounter 기술은 게이머에게 추가 건강을 제공합니다. 초기 업그레이드 레벨에서 스킬은 일시적으로 80 HP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플레이어는 총격전에서 여분의 HP를 사용하여 더 많은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상점의 캐릭터 섹션에서 499 다이아몬드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이 캐릭터는 이제 배틀로얄 게임에서 80 HP가 아닌 120 임시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그는 이제 글루 벽에 100%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그의 활성 능력은 6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캐릭터의 쿨타임은 150초입니다.

디미트리

개편
디미트리

디미트리 순위 모드에서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사용자를 위한 또 다른 탁월한 선택입니다. Healing Heartbeat 기술을 사용하여 치유 영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힐링 존은 직경 3.5m로 게이머가 초당 3 HP를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초기 업그레이드 레벨에서 파워는 전체 지속 시간이 10초이고 쿨다운은 85초입니다.

Dimitri는 팀원이 3.5m 치유 영역 내에서 치유할 수 있도록 허용하므로 Clash Squad 모드에서도 선호됩니다. 최신 업데이트에 따라 캐릭터는 이제 복구하는 동안 이동할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HP를 잃지 않습니다.

활성 능력 지속 시간은 배틀 로얄 게임에서 10초입니다. 힐링 하트비트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85초입니다.

조타

개편
조타

Jota는 게임의 공격자에게 완벽한 놀라운 기술을 제공합니다. Sustained Raids 스킬의 도움으로 플레이어는 적을 처치하여 HP를 일부 회복할 수 있습니다.

초기 업그레이드 레벨에서 전체 HP의 10%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개편된 캐릭터를 최대 레벨로 업그레이드한 후 사용자는 전체 HP의 최대 20%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개편된 캐릭터 스킬을 랭크 모드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팀에서 최전방 공격수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Jota는 모드에 완벽하게 맞는 이 목록의 또 다른 패시브 능력 캐릭터입니다. 클래시 스쿼드. 그의 Sustained Raid는 플레이어가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채택할 때 이상적입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그들은 무기를 사용하여 적을 쏠 때마다 불특정한 양의 체력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적을 무력화시키는 데 성공하면 최대 HP의 10%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4에서 무료 DJ Alok, Chrono 및 Skyler를 얻는 방법

알록

개편
DJ 알록

DJ Alok은 Free Fire MAX에서 가장 다재다능하게 개편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Drop the Beat 기술은 순위 모드의 게이머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이 능력의 도움으로 이동 속도가 10% 증가하는 5미터 치유 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힐링 존의 가장 큰 특징은 플레이어가 5초 동안 초당 5HP씩 체력을 회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캐릭터를 더 높은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기술을 향상시키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Alok은 그의 압도적인 능력 때문에 틀림없이 Free Fire에서 가장 바람직한 캐릭터입니다. 게이머는 활성 기술인 Drop the Beat를 활성화하여 5초 동안 민첩성 향상을 요구할 수 있으므로 CS 모드의 근접 전투에 이상적입니다.

또한 활성화하는 동안 초당 5포인트의 HP를 얻습니다. 그러나 HP 회복은 사용자가 Drop the Beat의 민첩성 부스트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또한 그들은 OB34 업데이트 이후 Alok에 이제 가변 CD 시간이 있으며 각 레벨 후에 감소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그러나 CD 업그레이드는 Drop the Beat의 활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크로노

개편
크로노

Chrono는 순위 모드에 가장 적합한 개편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타임 터너 기술을 사용하여 적의 공격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관통할 수 없는 역장을 생성하여 상대로부터 600 HP 피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Free Fire MAX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4의 Chrono FF MAX 캐릭터보다 더 나은 기술

이 목록은 특정 순서가 아니며 저자의 의견만을 반영합니다. 다른 최고의 개편 캐릭터가 있다면 댓글란에 적어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